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닌텐도 스위치 콘솔 버전 풋볼매니저2019 한글판 출시 FM2019 터치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1. 27. 22:22

본문

반응형

[뱀선생] 닌텐도 스위치 콘솔 버전 풋볼매니저2019 한글판 출시 FM2019 터치


와우~ 또 하나의 세계 3대 악마의 게임인 풋볼 매니저 시리즈가 닌텐도 스위치 콘솔로 이식됐습니다.

바로 얼마전 문명 시리즈 최신작 문명6 스위치 버전이 출시됐는데

이번에는 풋볼매니저2019 터치가 스위치 플랫폼으로 발매함 ㅋㅋㅋㅋ


축구 스포츠 게임 장르지만 많은 조작이 필요한 액션 게임이 아니라 

구단 감독이 되서 매니지먼트하는 턴제? 실시간? 시뮬레이션 경영 게임이라 휴대용과 거치형을 넘나드는 하이브리드 콘솔인 닌텐도 스위치와 정말 잘 어울리는 작품이라고 생각함.

모바일 버전은 화면이 너무 작고 침대에 누워서 에펨2019 터치 버전을 또닥이다가 꿀잠각 ㅋㅋㅋㅋ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모바일 버전이 아닌 PC버전을 거의 이식한 태블릿 전용 터치 판이 이식인게 특징.

경기가 바둑알이 아니라 다행 ㅋㅋㅋㅋ


다만 풋볼매니저 시리즈는 전통적으로 돈 많으 EA가 아니라서 라이센스가 부실한데 그래서 PC판 FM은 라이센스 패치가 하나의 재미 요소였음.

닌텐도 스위치 버전 FM2019 touch는 유저 패치가 안될텐데 그건 아쉽겠네요.


요즘 한글화 잘 해주는 세가 게임답게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공식 한글화는 정말 다행 ㅋ


무리뉴를 사임 시키고 맨유 감독으로 부임해서 휘청이는 맹구를 다시 맨유로 바꾸던지 

아님 웨스트햄 같은 중하위권 구단으로 펩 과르디올라 맨시티를 꺽던지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ㅋㅋㅋㅋ

리버풀로 드디어 EPL 우승시키던지 아님 캉테 낭비하는 사리 감독이 맘에 안들면 첼시 감독으로 부임각 ㅋ

호날두 메시 나이가 있으니까 EPL로 영입 가능하려나?? 


2018/19 시즌으로 돌아 가기 ...


산만 함이없는 모든 행동 ...


Football Manager 2019 Touch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축구 클럽의 생명을 경험할 수있는 유선형 방식입니다. 야망이 있지만 시간이 부족하다면, 이것은 당신을위한 풋볼 매니저입니다.


Bundesliga 2와 Bundesliga 2를 포함하여 처음으로 집을 지을 116 개 리그와 51 개 국가가 있습니다. 귀하의 역할은 간소화 될 수 있지만 클럽 선택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컨트롤러 옵션과 올해 출시 된 최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시즌 초반을 빠르게 진행하고 사전 경기 진행 및 미디어 서커스를 뛰어 넘어 최고의 비트 - 팀 건물 및 성냥의 날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조수에게 맡길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일치하는 날은 내셔널 영광과 그 너머로가는 길에 계절을 통해 분열하는 '즉시 결과'기능으로 가속화 될 수 있습니다. 전술적 비전을 현실로 바라보고 싶다면 Switch를 도킹하지 말고 골퍼 테크와 VAR의 이점을 누리는 찬사받은 3D 엔진으로 게임을 즐기십시오.


FM19 Touch는 긴장된 강등전이나 부상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 바로 당신을 떨어 뜨리는 독특한 경영 난제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처리 할 건데?


FM19 Touch는 이번 시즌을 위해 다음과 같은 새롭고 향상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NEW MANAGER INDUCTIONS

새로운 경영자를 성공으로 이끌고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경영 기초에 대한 입문서로 경영 경력을 시작하십시오.


전술적 스타일

'Gegenpress', 'Tiki-Taka'및 'Catenaccio'를 비롯한 새로운 전술 사전 세트로 성공의 기틀을 마련하거나 새로운 전술 제작자를 통해 독창적 인 무언가를 만들어보세요.


윌컴 민들레가

독일 축구의 상위 2 개 구단은 Football Manager 2019 Touch에서 데뷔하며, Bundesliga와 Bundesliga 2는 공식 클럽 뱃지, 킷, 선수 얼굴 및 트로피를 제공합니다.


트레이닝 리버설

개선 된 교육 모듈은 신선하고 간소화되었을뿐만 아니라 클럽이 어떻게 선수를 개발했는지 현실적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어느 때보 다 진행을 더 잘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새로 고침 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페인트가 새롭고 작지만 의미있는 변화가 있었기 때문에 FM19 Touch는 지금까지 제작 된 게임 중에서 가장 잘나가는 버전입니다.


Football Manager 2019 Touch


닌텐도 e숍 디지털 다운로드 DL판 가격 : 29.99 파운드 / 한국 돈 약 43,212원


카테고리 : 스포츠, 시뮬레이션, 전략


플레이어 인원수 : 1명


유통사 : 세가


특징 : 휴대용 모드 , 탁상 모드 , TV 모드 , 데이터 클라우드 저장


플랫폼 : 닌텐도 스위치


출시일 : 2018년 11월 27일


컨트롤러 :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 지원


언어 :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한국어, 네덜란드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다운로드 용량 크기 : 2895.12MB


닌텐도 스위치 풋볼 매니저 2019 터치 한글판 인게임 스크린샷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