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한글판 전체 카드 리스트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1. 29. 11:25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한글판 전체 카드 리스트 정보


하스스톤 14번째 확장팩이자 2018년 까마귀의 해 마지막 세번째 확장팩인 라스타칸의 대난투 Rastakhan's Rumble.


아마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일에 맞춰서 콜라보 개발한걸로 보임.

와우 격아 배경이 진달라 섬에서 트롤 부족과 그들이 섬기는 로아 동물신들의 이야기를 그대로 하스스톤으로 이식~

그래서 와우 격아 호드 메인스토리 퀘스트 라인에서 보던 브원삼디 줄진 탈란지 공주 등이 전설카드로 등장 ㅋㅋㅋㅋ


이번 1인 모험 모드는 대난투 라는 투기장 컨셉의 모드가 들어가는것 같음.

토너먼트 1대1 대결 느낌이라 이것도 역시 로그라이크 한 숟갈이 들어갈 각???


이번 확장팩만의 새로운 컨셉 + 카드 특징으로 1. 압살 2. 혼 3. 로아.


역시나 사전 예약 판매 카드팩 묶음 상품을 팔고 있는데

저렴한 2만원 상품에는 대난투 카드 뒷면 + 카드팩 17개

5만원 상품에는 주술사 신규 전설 스킨 왕 라스타칸 + 대난투 카드 뒷면 + 카드팩 50개를 줍니다.


이번 라스타칸 확장팩 전체 전설 카드 숫자는 각 직업 영웅별 2장씩 + 중립 전설 카드 5장 = 총 23장.


1. 드루이드 하스스톤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한글판 카드


라스타칸 대난투 드루이드 전설 카드 정보

7코 랩터 공크 Gonk, the Raptor - 내 영웅이 공격하여 하수인을 처치한 후에, 내 영웅이 다시 공격할 수 있습니다.

3코 전쟁드루이드 로티 Wardruid Loti - 선택, 네 가지 공룡 중 하나로 변신합니다.


2. 사냥꾼 하스스톤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한글판 카드


라스타칸 대난투 사냥꾼 전설 카드 정보

5코 스라소니 할라지 Halazzi, the Lynx - 전투의 함성: 내 손을 속공 능력이 있는 1/1 스라소니로 가득 채웁니다.

10코 줄진 Zul'jin - 전투의 함성: 이번 게임에서 내가 시전한 모든 주문을 시전합니다.(대상은 무작위로 선택)



3. 마법사 하스스톤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한글판 카드


라스타칸의 대난투 마법사 전설 카드 정보

7코 용매 잔알라이 Jan'alai, the Dragonhawk - 전투의 함성: 이번 게임에서 내 영웅 능력으로 피해를 8 이상 줬다면,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를 소환합니다.

8코 사술 군주 말라크라스 Hex Lord Malacrass - 전투의 함성: 내 시작 카드를 복사하여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이 카드 제외)



4. 성기사 하스스톤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한글판 카드



라스타칸의 대난투 성기사 전설 카드 정보

25코 호랑이 시르밸라 Shirvallar, the Tiger - 천상의 보호막, 생명력 흡수, 속공, 내가 주문에 소모한 마나만큼 비용이 감소합니다.

3코 대사제 데칼 High Priest Thekal - 전투의 함성: 내 영웅의 생명력을 1로 만듭니다. 감소한 생명력만큼 방어도를 얻습니다.



5. 사제 하스스톤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한글판 카드



라스타칸의 대난투 사제 전설 카드 정보

7코 망자 브원삼디 Bwonsamdi, the Dead - 전투의 함성: 내 손이 가득 찰 때까지 내 덱에서 비용이 1인 하수인을 뽑습니다.

8코 공주 탈란지 Princess Talanji - 전투의 함성: 내 손에서 게임이 시작됐을 때 내 덱에 없던 모든 하수인을 소환합니다.



6. 도적  하스스톤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한글판 카드



라스타칸의 대난투 도적 전설 카드 정보

5코 상어 그랄 Gral, the Shark - 전투의 함성: 내 덱에 있는 하수인을 잡아먹고 그 하수인의 능력치를 얻습니다. / 죽음의 메아리: 파괴한 하수인을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8코 선장 후크터스크 Captain Hooktusk - 전투의 함성: 내 덱에서 해적을 셋 소환합니다. 그 해적들에게 속공을 부여합니다.



7. 주술사  하스스톤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한글판 카드



라스타칸의 대난투 주술사 전설 카드 정보

6코 개구리 크라그와 Krag'wa, the Frog - 전투의 함성: 내가 이전 턴에 낸 모든 주문을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3코 젠티모 Zentimo - 내가 주문의 대상으로 하수인을 지정할 때마다 양옆의 하수인들도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8. 흑마법사 하스스톤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한글판 카드



라스타칸의 대난투 흑마법사 전설 카드 정보

8코 박쥐 히르이크 Hir'eek, the Bat - 전투의 함성: 이 하수인을 복사하여 내 전장을 가득 채웁니다.

4코 대여사제 제클릭 High Priestess Jeklik - 도발, 생명력 흡수, 이 하수인을 버리면, 이 하수인을 둘 복사하여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9. 전사 하스스톤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한글판 카드



라스타칸의 대난투 전사 전설 카드 정보

8코 코뿔소 아칼리 Akali, the Rhino - 속공, 압살: 내 덱에서 속공 하수인을 뽑습니다. 그 하수인에게 +5/+5를 부여합니다.

4코 대장군 분 War Master Voone - 전투의 함성: 내 손에 있는 모든 용족을 복사합니다.



10. 중립 하스스톤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한글판 카드



라스타칸의 대난투 중립 전설 카드 정보

4코 그립타 Griftah -  전투의 함성, 카드를 2장 발견합니다. 1장을 무작위로 상대편에게 줍니다.

6코 모조전문가 지히 Mojomaster Zihi -  전투의 함성, 각 플레이어의 마나 수정을 5개로 만듭니다.

8코 언더테이카 Da Undatakah - 전투의 함성, 이번 게임에서 죽은 무작위 아군 하수인 셋의 죽음의 메아리 능력을 얻습니다.

9코 운다스타 Oondasta - 속공, 압살, 내 손에 있는 야수를 소환합니다.

10코 영혼약탈자 학카르 Hakkar, the Soulflayer - 죽음의 메아리: 각 플레이어의 덱에 오염된 피를 섞어 넣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