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넷마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사전 예약 친구 초대 코드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2. 1. 10:30

본문

반응형

[뱀선생] 넷마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사전 예약 친구 초대 코드 정보


넷마블 신작 모바일 대작 MMORPG 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트레일러 게임그래픽 사전예약 등 정보. 


예전 리니지2 레볼루션 과 리니지M 느낌처럼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 앤 소울 2 / 블소M 보다 훨씬 일찍 출시하는 넷마블의 블소 레볼루션.


지금 사전 등록 예약을 받고 있고 정식 출시일은 2018년 12월 6일이라고 함.

서버 50대로 엄청 늘렸다고 하는데 과연 서버 점검 없이 바로 오픈할지 ㅋㅋㅋㅋㅋ

사전 등록 이벤트와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참고하세요
사전 등록 홍문파 정식 제자가 된 보상으로 사전 등록 의상을 준다고 함 ㅋㅋㅋㅋ

오랜된 게임인만큼 콘텐츠는 엄청 많은것 같은데 모바일게임으로 무협 경공 어떻게 구현했는지 궁금하네요~

마침내, 모바일로 완성하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12월 6일 정식 오픈! 

사전등록 완료하고, 캐릭터명 선점하세요~!


블소 레볼루션 사전 예약 및 친구 초대 코드 http://bns.netmarble.com/prereg/AzL8mmtF42R



지금도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 매출 1 2위가 리니지m 리니지2 레볼루션인데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어디에 위치하려나?

참고로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은 5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