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또 하나의 2018년 갓겜? 대난투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 해외 평가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2. 6. 22:20

본문

반응형

또 하나의 2018년 갓겜? 대난투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 해외 평가


2018년 12월 6일 리뷰 엠바고가 풀린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 Super Smash Bros. ULTIMATE

정식 출시일이 2018년 12월 7일이라 살짝 불안했지만 엠바고 풀린 초반 아주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 메타크리틱 메타스코어는 

17개 비평 등록 평균 평점 94점.


오픈크리틱의 경우 13개 비평 평균 리뷰 점수 93점 ㅋㅋㅋ


IGN 닌텐도 스위치 대난투 리뷰 평가 


Super Smash Bros. Ultimate는 Smash Bros.가 올바르게 완료되었으며 그 어느 때보 다 크게 완료되었습니다.


리즈 디렉터 마사히로 사쿠라이 자신을 말했듯이, 그것은 기적 슈퍼 스매쉬 브라더스 궁극존재합니다. 마리오와 젤다 공작이 스트리트 파이터스 류와 파이널 판타지 7의 클라우지를 메탈 기어 솔리드의 전장에서 만나게되면 스매쉬 브라더스 시리즈 만이 제공 할 수있는 이상하고 멋진 일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궁극적 인 것은 스매쉬 브라더스입니다. 권리


74 명의 전투기 (카운트 방법에 따라 다름), 108 스테이지, 수집 할 약 1300 명의 성령 캐릭터, 24 시간 동안 풀 타임으로 플레이 한 싱글 플레이어 어드벤처 모드를 갖춘 Super Smash Bros. Ultimate는 단일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때로는 그것의 약한 부분 중 일부가 가지 치기 같은 느낌이 들기는했지만 Ultimate를 더욱 강력하고 일관성있는 전체, 우수한 새로운 기계적 및 미적 추가로 만들면 오래된 아이디어를 재연하는 것 이상으로 눈에 띄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위치의 이상적인 후속편으로 상상할 수있는 완전히 새로 워진 Smash Bros 게임입니다.


스매쉬 브라더스 (Smash Bros.)는 항상 8 명의 플레이어가 혼돈스럽고 혼란스러운 기쁨을 찾고있는 사람들과 열심히 싸운 높은 경기의 긴장된 경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성공적으로 기쁘게하는 격투 시리즈였습니다 레벨 스킬. 보다 경쟁적인 플레이어는 항목을 끄고 완전히 평평한 최종 목적지 단계 (또는 다른 단계의 기능적으로 동일한 "오메가"버전)에서만 싸울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예기치 않은 항목, 치명적인 무대 위험 및 서사시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스매쉬 마무리 작업은 Smash Bros를 만드는 핵심 요소만큼이나 중요합니다. 두 곳 모두 -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환경 -은 Ultimate에서 아름답게 공존합니다.


Ultimate는 19 년 동안의 Smash Bros 역사에서 이전의 어떤 게임보다도 더 많은 게임을 통해 최대한 많은 상징적 인 캐릭터를 모으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Nintendo만의 기원을 훨씬 넘어서고 있습니다. 좋아. 그것은 무수한 게이머의 어린 시절의 추억이 넘치는 디지털 액션 피규어 장난감 상자지만 경쟁적인 싸움 게임의 치열한 심장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매우 뛰어나고,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단지 전투기를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컨트롤 스틱과 두 개의 버튼이 전투기의 대부분에 접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Street Fighters, Mortal Kombats 및 Tekkens와는 달리 세계 곳곳에서 A 또는 B를 누르는 것 이상의 복잡한 입력 - 결합은 없으므로 문자 대신에 놀 수있는 캐릭터를 배우는 것이 쉽습니다. 목록을 이동하고 연습 모드에서 시간을보아야합니다.


전투기가 헬스 바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사실은 스매쉬 브라더스에게 높은 스킬 캡이 협박감을주지 않는 드문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상대방의 생명력을 쓰지 않고 자신의 백분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공격이 높을수록 공격력이 강해지는 것이 쉬울뿐 아니라지도에서 두드리는 것만으로도 KO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높은 비율로 존재하는 것은 무서운 반면,이 시스템은 우울한 느낌을 피할 수 있습니다. "나는 거의 죽지 않는다. 그래서 이것은 무의미하다."전통적인 싸움 게임은 때로 건강이 떨어지는 때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Smash Bros. Ultimate에서는 여전히 전투의 기회를 가졌습니다.


접근성이 중요하지만 더 기술적 인 뉘앙스를 찾고있는 사람들은 도지, 횡령, 방패 타이밍, 공중 이동 전략의 진정한 발레 등을 볼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이 다른 능력으로 어떻게 변화하는지는 말할 것도없고, 공격, 그리고 모든 캐릭터의 가중치까지도 포함합니다. 피추 (Pichu)와 같은 빠르고 작은 캐릭터는 타박한 바우 저 (Bowser)와는 크게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그와 동시에 플레이하는 미묘한 점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모든 것들에 뛰어 들기를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콤보와 대결의 깊은 우물이 있으며, Nintendo가 이전보다 Smash Bros의 측면을보다 적극적으로 지원하고지지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이러한 특성 중 특히 Ultimate에 새로운 점은 없지만 Smash Bros. 게임을 Smash Bros. 게임의 핵심 요소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Wii U의 슈퍼 스매쉬 형제 (Super Smash Bros)의 프레임 워크와 DNA는 분명히 존재하지만, 이것은 어떤 의미로든 단순한 포트 또는 "디럭스 에디션"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거기에 많은 Wii 우리가 없기 때문에,이 최신 반복을 재생하는 많은 사람들이 마지막 Smash Bros를 놓친 경우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Ultimate는 그 가정을 버팀목으로 기대지 않습니다. 본질적으로 이전 디자인의 아무 부분도 떠나지 않습니다.


파괴를위한 조정

궁극의 전투기는 좀 더 빠르고 훨씬 전반적인 타격을 느낍니다. 스매쉬 공격으로 적을 발사하는 것은 이제 속도를 잃기 전에 전투기가 빠르게 날아 다니는 것과 같이 풍선을 때리는 것과 같은 느낌입니다. 즉, 예기치 않은 죽음으로 천천히 떠돌아 다니는 좌절하는 순간이 적고 KO로 전환할지 여부에 대한 애매 모호함을 의미합니다. (플레이어가 스크린의 가장자리와 파괴 가장자리와 관련이있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스크린에서 벗어난 레이더도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추가이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는 끌 수 있습니다.)


일대일 싸움에서 또는 단지 두 전투기가 남아있는 경우, 리틀 맥의 KO 펀치로 이미 일어난 것과 비슷한 거의 확실하게 KO를 초래할 히트를 착륙시킬 때 심각하게 서사적 인 프리즈 프레임 줌 효과가 있습니다. 그만큼 큰 스매시 공격이 훨씬 더 만족스러워지며 누군가가 실제로 큰 타격에서 회복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될 때 더욱 명확 해집니다.


파이널 스매쉬 공격의 많은 부분이 다루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Pac-Man, Pikachu 및 Donkey Kong과 같이 일관성이없는 것 중 일부는보다 안정적으로 공격하기 위해 변경되었으며, 손상을 보장하기 위해 적을 애니메이션으로 고정시키는 Final Smashes가 전체적으로 더 일반적입니다. 스매쉬 볼을 사용하여 경기 할 때 불균형을 덜 느끼게합니다 (거의 잡기가 어려워 짐). 약한 버전의 이동을 위해 천천히 청구하는 선택적 파이널 스매쉬 미터의 도입으로 완전히 새로운 이 흥미 진진한 인화를 짜 맞추기.


고맙게도 Smash Bros와 똑같은 방식으로 플레이하고 싶지 않다면 Ultimate는 경기 규칙을 훨씬 쉽게 조정할 수있게했습니다. 이제 언제든지 저장하고 다시 선택할 수있는 사용자 지정 규칙 집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기본 설정을 위해 하나는 최종 스매쉬 미터를 사용했는데 하나는 아이템이나 무대 위험이 전혀없는 것, 유일한 아이템은 Poké Balls이고 다른 하나는 내가 원했던 것입니다. 룰셋을 저장하는 것은 신의 축하이므로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하려는 분위기가 계속 될 때 반복해서 똑같은 큰 변화를 반복하지 않아도되지만 추가 할 경우에는 약간의 조정 룰 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 : 1 라운드 또는 2 라운드를위한 여분의 삶)은 더 귀찮고, 우리가 두 세계에서 최고를 가지기를 바랬습니다.


Stage Morph라는 새로운 규칙 옵션이 Ultimate에서 가장 빠르게 추가 된 항목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스테이지 선택에서 두 개의 맵을 선택한 다음 레벨이 한 스테이지에서 다른 스테이지로 변환되는 일치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얼티밋이 제공해야하는 어리석은 108 가지 맵을 더 많이 경험할 수있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또한 큰지도에서 시작한 후 재미있는 일을 할 수는 있지만 전투원 중 일부가 제거 된 후에는 작은 맵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그 일이 생기면 무대의 가장자리를 향한 것이 아니거나 부당한 죽음으로 떨어질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레벨 선택 UI 자체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데뷔 한 Smash Bros. 게임의 날짜별로 조직 된 각 단계의 간신히 식별 가능한 그림의 거대한 그리드입니다. 다른 게임에서 스테이지를 선택하도록 선택했기 때문에 옵션을 하나씩 스크롤해야하지만이 방법을 선호합니다. 너무 많은 레벨이 너무 가깝기 때문에 함께 존재하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종종 상당한 시간을 들여 사냥을해야합니다. 내가 원하는 특정한 사람. 가지고있는 것은 꽤 부끄러워서 그래도 문제는 아니지만 알파벳순으로 또는 게임별로 정렬하거나 적어도 즐겨 찾기로 태그를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레벨 자체는 일반적으로 훌륭합니다. Smash Bros에 있었던 모든 레벨이 캐릭터리스트처럼 (나는 누군가가 말하는 것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나는 Poké Floats를 그리워합니다!), 그러나 확실히 포괄적 인 느낌입니다. Tortimer Island와 Paper Mario와 같은 이전의 3DS 전용 레벨은 여전히 ​​Switch에서 새로 추가 된 것처럼 느껴집니다. 고전적인 리턴 레벨 중 일부는 시각적으로 감동되어 절대적으로 보입니다 환상적인, 특히 Fourside와 Melee의 Corneria.


아직도,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았을 때 그들이 왜 상처를 남겼는지 혼란 스러울 정도로 나쁜 사과가 몇 군데 있습니다. Pac-Land와 The Great Cave와 같은 진실로 끔찍한 무대 중 가장 좋은 것은 오메가와 배틀 필드 변형을위한 재미있는 스킨입니다. 맵 풀은 평균 이하로 끌어 내리지 않고 전체적으로 강해졌습니다.


마찬가지로, Beastball 및 Rage Blaster와 같은 멋진 새 항목이 추가되었지만 Boss Galaga, Gust Bellows 및 Beetle과 같은 어리 석고 파손 된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Ultimate는 규칙 세트를 만들 때 Ultimate에서 모든 것을 쉽게 끄집어 낼 수있는 도구를 제공하기 때문에 엄청난 문제는 아닙니다.하지만이 목록을 결정할 때 Nintendo가 양보다 품질에 더 집중하는 것처럼 느낍니다.


당신의 파이터를 선택하십시오

그러나 Nintendo가 Ultimate의 캐릭터 명단에이 접근법을 사용하게되어 기쁩니다. 모든 인물을 선한 것이 든 나쁜 것이 든, 반환은 야심적이고 탁월한 결정이었습니다. Ultimate의 명단은 엄청난 태도, 게임 및 플레이 스타일로 대단히 놀라운 것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 대신에 "에코"전투기로 특정 캐릭터를 분류하는 결정은 오랜 시간이 다가오고 데이지 (Daisy)와 다크 핏 (Dark Pit) 같은 영광스러운 리 스킨은 다른 사람들의 명단을 훔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6 명의 완전히 새로운 비 에코 도전자가 싸움에 합류했습니다. 다음 해에 DLC로 6 명이 더 오게됩니다. 피라 냐 공장은 1 월 31 일까지 무료로 제공되어 다른 5 명과 마찬가지로 DLC가 지급되고 새로운 단계를 가져옵니다. 그들. 그들 중 누구도 Smash Bros. 캐릭터가 될 수있는 것의 곰팡이를 깰 수는 없지만 (다양하고 광범위하게 탐사 된 영토이지만), 그들은 각각 자신의 방식대로 다양하며 모두 Ultimate에서 집처럼 느껴집니다.


나에 대한 뛰어난 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Castlevania의 Simon Belmont (그리고 그의 에코, 리히터)와 Donkey Kong의 K. Rool 왕입니다. 시몬의 능력은 정확하고 신중한 타이밍을 보상하는 채찍에 기반한 스매시 공격으로 성스러운 물의 도끼, 부메랑 및 폭발성 약병을 던져 게임에 극도로 충실합니다. 한편 K. Rool 왕은 거대하고 악어처럼 보이지 않는 악어 악당처럼 느껴집니다 : 미친, 무서운, 그리고 여분의 육체의 멋진 조화.


Animal Crossing의 이사벨은 그녀가 가져온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매력에 환상적이지만 실제로 움직이는 동물에 대해서는 Animal Crossing 's Villager의 파생적인 느낌을줍니다. 잉크 병은 당신이 싸울 때 다시 채워야하는 힘들고 약간 직관적이지 않은 잉크 탄약 시스템으로 물건을 크게 흔들어줍니다. 그러나 새롭거나 노인이 어떻게 느끼더라도, 11 명의 새로운 전투기와 에코의 모든 선수는 명단에 환영 받고 창조적 인 추가가됩니다.


단지 게이트에서 원하는 것을 재생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총 74 명의 전투기가 있지만 N64의 첫 번째 슈퍼 스매쉬 브라더스의 원본 8 개와 3 개의 맞춤형 Mii 전투기를 추가하면 11 개가 해제됩니다. 더 많은 게임을 열 수는 없지만 새로운 게임은 매 경기마다 등장하는 경향이 있거나 어드벤처 및 클래식 모드에서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너무 많으면 적어도 10 시간 이상은 채울 수 있습니다 너의 명부는 복수 경기자 혼자서. 그 속도를 높일 수있는 소박한 방법이 있지만 친구와 놀 때 자연스럽게 내 컬렉션을 키우는 것은 정말로 흥미 롭습니다.


당신이 당신과 놀고있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더 빠른 잠금 장치가 나올 것이고, 얼티밋은 4 인조와 8 인승 스매시의 경계를 고맙게 망 쳐줍니다. 이전에는 네 명 이상이 특정 대형지도로 강등되었지만 모두 한 가지 모드입니다. 8 명의 선수 인 Smash Bros.는 여전히 다루기 힘들지만 즐거운 혼란 상태이지만, 5 번째 플레이어를 완벽하게 이끌어 낼 수 있다는 점은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혼란에 빠지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일대일 방식으로 연주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쉬울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죽을 때마다 각 플레이어가 화면에 확대하여 남긴 삶의 수와 같이 여기에 약간의 추가 터치가 있습니다. 또한 "Squad Strike"라고 불리는 멋진 새로운 모드가있어 3 명 또는 5 명의 다른 전투기를 선택하고 "Best Of"스타일의 대면 매치에서 싸울 수 있습니다.이 모드는 본질적으로 1v1 Stock 매치를 플레이 할 수도 있습니다 , 그러나 각 인생은 새로운 전투기입니다.


팀 스피릿과 같은 냄새

멀티 플레이어가 Smash Bros의 포인트 인 반면, Ultimate의 싱글 플레이어 무승부는 Spirits라는 새로운 시스템입니다. 얼티밋에는 약 1300 개의 스피릿이 있습니다. 각 스킬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처럼 비디오 게임에서나 캐릭터 또는 인식할만한 물건이며, 1992 년 일본 전용 게임 보이 게임 인 Kaeru no Tame ni Kane wa Naru만큼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것의 근원 물자에서 예술의 조각에 의해 대표된다. 과거의 스매쉬 브라더스 게임에 대한 자세한 트로피를 놓치지 만, 우스꽝스럽게 많은 영혼을 선택하면 가치있는 트레이드 오프가됩니다. 닌텐도가 양보다 품질을 선택하는 또 다른 예입니다.


온통 게임에서 너무 많은 영혼을 보는 것은 매우 시원한 반면, 영혼이 사용되는 시스템에 대한 모든 것은 과도하게 설계되었습니다. 특정 모드에서는 최대 3 개의 지원 정신과 함께 한 번에 하나의 기본 정신 (바위, 종이, 가위 스타일의 약점 시스템에서 3 가지 유형이 있음)을 장비 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특성은 버프 또는 독에 대한 내성과 같은 새로운 능력을줍니다 또는 전기. 1 차적인 영혼은 싸우거나 스낵 (스피릿 포인트라고하는 통화 비용이 든다) 또는 성령의 코어를 먹여서 평평해질 수 있지만, 중복 된 영혼을 없애 버릴 수는 있지만 코어를 사용하여 새로운 영혼을 소환 할 수는 있습니다 그렇게하는 것이 아주 구체적입니다.


어드벤쳐 모드, 월드 오브 라이트 (Light of World) 또는 영혼 보드 (Spirit Board)라고하는 시간 초과 무작위 메뉴에서 스피릿을 수집하는 동안 영혼 팀을 조정하는 것은 재미 있지만,이 시스템을 탐색하는 것은 일종의 혼란입니다. 레벨 셀렉트와 마찬가지로, 영혼을 조직하고 장비하기위한 시스템은 단지 큰 영지 일 뿐이며 결국에는 수백 가지의 영혼들로 구성됩니다. 특정 피해 유형에 대한 면역력과 같은 특정 능력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필터가 있습니다. 그러나 빔 효과로 전투를 시작하는 등 매우 구체적인 효과를 찾으려면 속한 성격이 무엇인지 기억하지 못합니다. 꽤 많이 그들을 찾아 그것을 하나씩 통과해야합니다. 그 번거 로움 때문에, 나는 일반적으로 강력 함을 알게되었고, "auto-fill"추천 버튼을 사용했다.


영의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그들을 모으기 위해 이기어야 만하는 싸움입니다. 거의 모든 성령은 성격 자체를 모델로 한 특정 전투를 가지고 있으며 Ultimate의 명단과 특수 효과를 사용하여 느슨하게 성격을 재현합니다. Snorlax는 커다란 회색 킹 K. Rool인데, 1 인치도 움직이지 않는 사람도 있고, Wily 박사 같은 게임을 도전하고 모방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Wily 박사는 본질적으로 "보스 러쉬"입니다. 마리오 (Mario) 박사가 당신을 대면하기 전에 Stamina 기반 매치에서 8 명의 Mega Man 전투기를 연속으로 물리쳐야합니다.


이 성령의 싸움을이기는 것은 빛의 세계에서 그 성령을 완전하게 얻지 만, 성가신위원회의 경우에는 성가신 일이 아닙니다. 거기에서, 하나를 때리는 것은 당신에게 방패를 통해 그 캐릭터를 시도하고 촬영해야하는 이상한 룰렛 휠 도전을줍니다. 때리는 것은 당신에게 성령을 주지만, 실종되는 것은 그들이 무작위로 다시 나타나서 다시 때리고, 그들을 보호하는 작은 방패로 다시 쏘아 올 때까지 기다려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과정에 추가하는 것은 무의미하고 실망스러운 단계입니다. 특히 수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모일 때 그렇습니다. 나는 그 자체로 인상적인 재미 있고 영리한 것을 찾지 못한 성령의 싸움을 결코 찾지 못했지만 그것들은 참신하고 또한 그것은 덧없는 것입니다. 그 Snorlax 싸움은 한 번 재미 있지만 그것은 싸움 후 나쁜 장면 때문에 다시 그것을 강요 당할 때 신속하게 매력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불행히도, 나는 Wily 박사와 같이 다시보고 싶을 정도로 영리하다는 것을 알았지 만, Spirit Board에 다시 나타나기를 바라는 것과는 다른 정신을 다시 얻을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신병위원회의 순수한 다양성이 그 자체만으로도 상당히 재미있게 유지할 수있는 많은 정신이 있습니다.


빛에 의해 눈 멀게하다

영혼은 마치 빛의 세계를 염두에두고 디자인 된 것처럼 느껴지지만, 그 이유 때문에 모드는 상당히 한 노트가됩니다. Super Smash Bros. Ultimate의 어드벤처 모드는 놀랍도록 정교하고 긴 캠페인으로 24 시간 내내 뛰고 심지어 84 % 만 완료되었습니다. 일관되게 재미있는 모드이지만, 요즘 많은 게임보다 더 오래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Smash Bros와 동행하는 것은 꽤 좋은 착각이었습니다. 우수한 멀티 플레이 케이크.


빛의 세계는 길을 따라 적대적인 영들에 의해 막힌 길쭉한 길로 가득 찬 방대한 보드를 탐험하게합니다. Kirby 만 잠금을 해제하고 보드를 흔들어 보드를 흔들어 경기를 시작하고 영혼을 수집 및 평준화하며 캐릭터를 잠금 해제합니다. 들어가기위한 더 작은 지하 감옥 스타일의지도, 해결할 가벼운 퍼즐, 그리고 싸우는 거대한 독창적 인 보스들, 그리고 수집 할 비밀들의 전체가 있습니다.


빛의 세계가 넘쳐나는 세계는 다소 다양하고 아름다운 2D 맵을 통해 일련의 임의적 인 경로를 통해 약간의 유사성을 느끼기 시작할 수 있지만 던전은 흥미 진진한 놀라움을 제공합니다. 나를 위해 뛰어난 것은 스트리트 파이터 월드 투어 모드를 모델로 한 전체 섹션이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게임 플레이를 에뮬레이트하기 위해 낮은 점핑으로 스태미너 기반의 맞춤 규칙을 만들었습니다. 다른 것들은 다른 게임에 대한 경의를 재현하거나 존중하는 노스탤지어의 비슷한 히트이며, 스스로 발견 할 가치가 있습니다.


문제는,이 모든 것을 통해 당신은 여전히 ​​끝없는 성령의 싸움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맵의 각 섹션 주위를 멋지게 테마로합니다 - 경마장 영역은 팔콘 함장과 Excitebike Spirit과 싸웠습니다. 스타 폭스의 Peppy와 Super Mario RPG의 Geno를 별에서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본질적으로 영혼과 완전히 똑같은 과정입니다 성령 게시판에, 독특한 지역의 험담지도를 설정하십시오.


당신이 빛의 세계에서하는 모든 일은 영혼을 얻고 향상시키는 것을 중심으로하지만, 캠페인에 약 10 시간 동안 거의 모든 싸움을 통해 나를 이끌 수있는 강한 영혼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내 성격에 대해 어떤 종류의 중요한 진전없이 약 14 시간을 더했음을 의미했으며, 내가 수집 할 인센티브를 얻은 대부분의 엑스트라들은 상당히 무의미했습니다. 내가 기다리고 있던 새로운 영혼 싸움이 여전히 재미 있고 재미있는 것을 보는 것이었지만 오랫동안 변화시킬 필요가없는 나의 전략은 끝까지 무뎌지기 시작했다.


또한 Light of World에는 기술력을 갖춘 강력한 기술이 있습니다. 13 시간이 지나자 나의 스매시 공격은 매우 빠르게 청구되었고, 나에게 상처를 입히며, 무기한으로 기소 될 수 있었고, 슈퍼 아머를주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직면 한 대부분의 싸움을 trivializing 두 세 확고한 스매시 공격에서 대부분의 정신 싸움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 그것은 또한 풍미의 관점에서 매우 차가워 졌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양의 unlockable Spirit 훈련 Dojos와 아이템 상점을 무의미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상당히 쉽게 얻을 수 있지만, 보스 싸움은 기쁨을 계속했다. 나는 Monster Hunter의 Rathalos와의 싸움에서 특히 날아 갔다. 예상보다 훨씬 더 충실하게 그 느낌을 재현했다. 처음에는 던전지도를 중심으로 둥지로 Rathalos를 쫓아 갔다가 Pitfall과 Deku Nut 아이템을 사용하여 함정을 피해 피해를 입혔습니다. 그것은 캠페인에서 그 시점까지 지나치게 어렵지는 않더라도 매우 시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전체적으로 빛의 세계입니다. 재미 있고 즐겁고 매우 섬세하지만 아주 가늘습니다. 성령의 싸움은 깔끔하고 그 양은 완전히 믿을 수 없지만, 성령 보드와지도에서 싸우는 유일한 차이점은 믿을 수 없을만큼 강한 기술을 가진 나무에서 능력에 접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캠페인의 길이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지만 그 시간 동안 중요한 변화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Nintendo는 5 시간 분량의 지방을 줄여주고 Adventure 모드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저에게는 조금 슬픈 일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의심의 여지없이 즐거운 놀라움이 있기 때문에 접근하기 매우 어려운 영혼의 물결 속에 묻혀있을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특히 World of Light의 마지막 시간은 내가 몇 년 동안해온 최고의 비디오 게임 결승전 중 하나이며, 실제로 그보다 앞선 10 시간 이상의 반복을했습니다. 화려하지만 처음, 중간, 그리고 끝 부분에 나타나는 컷씬들과 함께 월드 오브 라이트 (Light of World)에는 그다지 이야기가 없습니다.하지만 그 결말은 여전히 ​​저에게 펼쳐지는 것에 대해 투자하고 터무니없이 흥분하게 만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orld of Light는 광의의 깊이만큼 깊지는 않지만 전반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방식입니다. 스매쉬 브라더스 ' 대체 모드는 전통적으로 슬램 덩크로 가득 차있는 적이 없었으며, 멀티 플레이어를 방해하지 않는 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스피릿 팀은 PvP에서 선택적으로 켜기 만 할 수 있지만, 그렇게해야한다는 압력은 없습니다.이를 통해 월드 오브 라이트는 즐겁게 산만하게 살 수 있습니다.


고전에 강선전도

영혼의 영역을 벗어난 클래식 모드는 약간 조정 된 형식으로 돌아갑니다. 모든 전투기는 6 명의 상대방을 대상으로 커스텀으로 만든 긴 장갑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Bowser는 Ultimate의 모든 빨간색 캐릭터를 마리오와 대결하기 전에 싸워야합니다. 놀랄만큼 재미있는 자동 스크롤 플랫폼 작성자가 각 실행에 있고, 빛의 세계로부터의 보스 싸움은 또한 정신이 싸우는 것보다 그들을 재 방문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드는 재사용됩니다.


100-Man Smash는 이제 Century Smash라고 불리는 복귀를 All-Star 모드와 여전히 적절하게 명명 된 Cruel Smash와 함께합니다. 목표 또는 챌린지 모드는 없지만 일반적으로 생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낡은 모드를 탐색 할 수있는 보상을 제공하는 업적 스타일의 도전 과제가 충분합니다. 나는 또한 특히 새로운 Smashdown 멀티 플레이어 모드의 팬으로, 한 번 사용한 후에 선택 화면에서 전투기를 제거합니다. 간단히 말해 표준 Smash와 World of Light에서 휴식을 취할 때 당신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Wii U Smash Bros의 또 다른 귀환 기능은 내가 좋아하는 음악 선택기입니다. Ultimate는 지금까지 본 게임 음악 중 가장 인상적인 라이브러리 중 하나를 가지고 있으며 무대를 선택하면 무대에서 어떤 트랙을 연주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좋아하는 노래의 재생 목록을 만들고 화면을 꺼서 iPod과 같은 스위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이 눌려지고 노래가 건너 뛰게되어서 꽤 거친 결과를 얻었지만 내 가방에있는 경우에는 더 좋게 만들었습니다. 이동 중에보다 집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Ultimate가 핸드 헬드 모드로 얼마나 잘 보이고 작동하는지 얼마나 놀랍습니까? 이것은 정말 환상적인 게임으로 마지막 게임에서 눈에 띄는 단계이며 모바일 게임을 할 때 전혀 아예 느끼지 않습니다. 그러나 레벨 선택 문제는 두 가지 모드간에 눈에 띄는 성능 차이가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핸드 헬드에 도킹 된 것, 내가 알아 차 렸던 유일한 실제 문제는로드 시간과 관련이 있었지만 대개 중요하지 않은 부분에서 발생했습니다. 예를 들어, Mii 전투기가 제작자에게 로딩되기를 기다리는 것은 캐릭터를 성가신 속도로 느리게 만들게하고, 전투기의 다른 색상은 문자 선택 화면에 나타나기까지 수 초가 걸릴 수 있지만, 매치, 메뉴 및 그 밖의 모든 중요한로드 상당히 빠릅니다. 또한 8 명의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선택하는 동안 약간의 프레임 지연이 있었지만 경기 자체가 사라진 것을 고려하면 용서할 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드웨어 쪽에서는 스위치의 조이 콘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실제로는 최고의 스매쉬 경험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저는 조이 콘을 일반적으로 좋아합니다.하지만 조화 된 조이스틱과 디지털 트리거는 Smash Bros.가 요구하는 빠르고 정확한 움직임에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내 어린 시절 GameCube 무선 웨이브 버드 컨트롤러와 함께 USB 어댑터를 사용하여 대부분의 시간을 Ultimate로 보냈지 만 Switch Pro Controller는 매우 잘 작동합니다. 다양한 컨트롤 옵션이 있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조이스 콘을 한 켤레 조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권장하지 않지만) 다른 스위치 게임보다 주변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더 필요합니다.


Ultimate에는 기본적으로 온라인에서이기는 사람의 가상 강아지 태그를 수집 할 수있는 시스템을 포함하여 꽤 흥미로운 온라인 기능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온라인 기능을 출시하기 전에는 사용할 수 없었기 때문에이 기능을 테스트 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출시 이후의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야하지만, Splatoon 2와 Mario Tennis Aces가 표시된다면 Nintendo는 Super Smash Bros.가 Wii U.


판결

Super Smash Bros. Ultimate 는 현재까지 그 시리즈 중 가장 포괄적 인 게임을 제공하는 이름에 걸맞습니다. 그것은 불리한 금액을 가지고 놀고, 싸우고, 자물쇠를 채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해가 될 수 있습니다. 빛의 모험 모드가 스매쉬 브라더스를 얻는 유일한 이유는 아니지만, 여전히 재미 있고 충격적인 대규모 캠페인이며, 얼티밋의 놀라운 멀티 플레이어 코어에 대한 칭찬입니다. 스매쉬 브라더스 시리즈는 항상 혼란스럽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액션과 긴장감있는 싸움 게임 액션의 훌륭한 균형을 유지하고 있으며, 슈퍼 스마쉬 브라더스 얼티 메이트 (Ult Smash Bros. Ultimate)는 어느 하나도 버리지 않고 그 자체의 양면을 개선하고 향상시킵니다.



2018년 최다 GOTY 싸움 박터질듯 ㅋㅋㅋㅋ

고티 1위 레드 데드 리뎀션 2 97점

고티 2위 갓오브워 94점

고티 3위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 94점 

격투게임으로 94점이라니 ㅎㄷㄷ


출처 : https://www.ign.com/articles/2018/12/06/super-smash-bros-ultimate-revie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