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게임 스타 개발자 코지마 차기작 데스 스트랜딩 발매일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2. 9. 07:35

본문

반응형

루머 - 게임 스타 개발자 코지마 차기작 데스 스트랜딩 발매일 정보


메탈기어 시리즈로 유명한 개발자 코지마가 코나미와 불화로 회사를 나와 코지마 프로덕션을 차린 후 처음 개발하는 작품인 데스스트랜딩 Death Stranding. 


E3 2016 소니 발표회에서 첫 공개한 이후 뭐 특별히 알려진것 없이 매년 떡밥만 푸는 중이라 나름 상당한 안티팬도 가지고 있는 작품 -_-;;;

게임 이야기를 풀어놓는게 아니라 계속 노먼 리더스, 매즈 미켈슨, 레아 세두, 린제이 와그너 같은 헐리웃 배우 모델링만 보여주고 있는 상황.


물론 소니 지원을 받아 플스4 독점작 게임으로 개발하지만 그래도 신생 벤처 기업 느낌일것 같아 AAA급 블록버스터 대작 느낌은 아닐걸로 예상. 인디게임 느낌 나지 않을까?


어쨌거나 벌써 개발이 3년차라 20181209 데스스트랜딩 발매일 루머가 나왔는데 2019년 6월이라고 예상.

보통 AAA급 대작 타이틀 개발 일정이 3~4년 걸리는걸로 봐서 어쩌면 진짜 맞을지도 모르겠음.


단, 개인적인 생각으로 요즘 소니 플스4 독점작 발매 일정이 갓오브워 호라이즌제로던 같은 년 초에 나오던지 아님 마블 스파이더맨 같이 중간 9월에 출시해서 데스스트랜딩도 그렇지 않을까 생각함. 거기에 독점작 출시 같은 빅 이슈를 조용히 지나갈리도 없으니 내년 E3 2019 게임쇼를 패스하고 PSX 2019에서 데스스트랜딩 발매일을 확정짓고 2020년 상반기 출시각???



“Early this coming year.”

"데스 스트랜딩은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것, 그리고 다리를 짓는 것."

-노먼 리더스


그의 캐릭터는 접촉공포증이 있으며 이것은 시간이 지나면서 플레이어 캐릭터를 떠난다

플레이어는 게임 중 많은 결정을 하게 될 것


최근 캐나다 월마트에서 유출한 발매날짜와 유사 (2019/6)


전설적인 게임 감독, 히데오 코지마의 다음 큰 타이틀. 데스 스트 랜 딩 (Death Stranding)은 가장 기대되는 2019 년 게임 중 하나이기도합니다.이 게임에는 노먼 리 더우스, 매즈 미켈슨, 레아 세이 도스 등 수많은 할리우드 영화 배우들이 참여했습니다. 개발자가 게임의 일부를 유출하는 동안, 게이머는 그들이 기대할 수있는 것 또는 출시 될 때조차도 여전히 구체적인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티저는 이전에 우리가 한번도 보지 못했던 설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Norman Reedus는 우리가 게임을 언제 할 수 있을지에 대한 힌트를 주고 있습니다. 그것은 초기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빠를 수도 있습니다. 


미국 배우이자 작가 인 댄 포 글러 (Dan Fogler)와의 인터뷰에서 노만 레이 더스 (Norman Reedus)는 데스 스트 랜 딩이 "내년 초에 나올"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2019 년 6 월 출시를 예측한 최근 누출 과 일치합니다. Reddit 사용자 인 u / edeolivita 가 Death Stranding Subreddit 에 인터뷰를 업로드했습니다. 여기 에서 모든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토론은 1 시간 10 분 표시 직후에 시작됩니다). Reedus는 처음에는 코지마와 별도의 게임을 하기로 되어 있었지만 실제로는 "떨어져 나갔다."Reedus는 당연히 만들어지지 않은 침묵의 Silent Hills 게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게이머가 얻은 유일한 것은 PT (Playable Teaser)였습니다. 플레이어가 단일 L 자 복도를 돌아 다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공포 게임들보다 틀림없이 더 무서웠다. 


Reedus는 Death Stranding에 대한 정보도 공개했습니다. 그는 이 게임이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것"과 "다리를 짓는 것"에 관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캐릭터에는 접촉에 대한 공포증이 있으며 공포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레이어 캐릭터를 떠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게임 안에서 수많은 결정의 순간을 마주칠 것입니다. 


모르는 분들을 위해 코지마는 Metal Gear 시리즈 타이틀을 맡은 사람이며 Zone of the Enders와 Castlevania 등 다른 게임 타이틀에도 참여했습니다. 현재 Death Stranding은 게임에서 가장 기대되는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밸브가 갑자기 몇 주안에 하프 라이프 다음 시리즈를 발표하지 않는 한 바뀌지 않는 것 같습니다.



무리가 아닌 게 올해 여름부터 마무리 단계라고 했으니 가능성은 높다고 보는데


입만 털지 말고 좀 제대로 된 걸 보여달라


뻥을 어느 정도껏. 처야지 딱 바도 19년에는 무리


근데 2020년도에 나와도 나름 정상적으로 나오는 시기 아닌가요? 보통 게임 제작에 3~4년정도 걸리는거같던데


얼추 정상적인 시간 맞긴 해요. 코지마 프로덕션이 15년 이맘때쯤에 소니 지원받아서 생겨서 대스 스트랜딩이 16년에 처음 공개됐으니까, 지금 많아야 한 3년 개발했겠네요. 앤드류 하우스 전 SIE 회장이 데스 스트랜딩 개발이 꽤나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고도 한거보면 내년이나 20년에 발매되면 생각보다 그렇게 오래걸리는건 아닌거 같네요.


이래놓고 프롤로그만 먼저 판매하는 것은 아니겠죠??


드디어 역대급 게임이 등장하나.... 라오어 2의 경쟁작이 사펑이 아니라 데스스트랜딩이 될수도..!!!


후기 보고 사야지 트레일러 인터뷰 뭔가 방대하게 이야기하는데 운반책 이야기서부터 트레일러에서 소환된 군인 촉수 전차 걍 괴짜 노인네 보는 느낌


코지마 명함 믿어봐야지..


그래서 뭐하는 게임인데요


근대 웃긴게 정작 출시되고 기대한것과 다르게 폴아웃76처럼 나오면 엄청 웃길듯


아직 모르는게 코지마가 코나미에서 나와서 만드는건 처음이라는거죠. 결국 코지마가 잘만들었던건지. 코지마스튜디오 멤버들이 잘만들었던건지는 나와보면암. 참고로 대부분 잘나가다 회사 나오면 대부분 뻘짓하다 다 들통나죠.. 캠콤의 이나후나가 좋은 예



출처 :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7846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