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1인 모험 로그라이크 모드 라스타칸의 대난투 오픈!!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2. 14. 07:46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1인 모험 로그라이크 모드 라스타칸의 대난투 오픈!!


블리자드의 운빨전략 카드게임 하스스톤 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2018년 12월 14일 확장팩 1인 모험 로그라이크 모드 라스타칸의 대난투 오픈!! 


대난투의 막이 오른다 팀을 선택하고 리카르와 함꼐 역사상 가장 강력했던 트롤들을 상대하세요! 


대난투 모드의 첫인상 게임플레이 소감후기로 

마녀숲 / 코볼트와 지하 미궁 기존 확장팩들의 로그라이크 모드와 거의 비슷하다. 

8명의 우두머리 보스들을 덱을 짜서 이겨야 함. 

(보스 한명마다 격파 승리 보상으로 강력한 전리품 하수인 팀원 덱 카드 등을 받을 수 있음.

대난투 1인 모험 모드 8명의 투기장 트롤 도전자 보스를 클리어하면 엔딩 보상으로 챔피언 칭호와 대난투 카드 뒷면을 줍니다.)

로그라이크 류 인디게임처럼 한번 지면 세이브 없이 그대로 덱은 폭파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 ㅋㅋㅋㅋ

대신 와우 잔달라 부족 트롤 배경이라 각자 직업별 로아 동물신들의 특수 효과 혼을 가지고 투기장 대결 ㅋㅋㅋㅋ 

와우 격와 메인 스토리 라인에서 활약했던 개구리 로아 크라그와 골랐는데 주술사 트롤 신이고 모든 버프 효과는 주문 마나 2 감소 ㅋ 

사술 군주 말라크라스 / 대사제 데칼 / 대장군 분 대사 ㅋ

대난투 모험 모드 유저들의 초반 반응 분위기는 그래도 이전 모험보다는 공략이 쉬워서 난이도가 낮아졌다는 평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