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은빛섬 서브퀘스트 스토리 이벤트 영상

게임 연재 및 공략

by 게이머 뱀선생 2018.12.30 23:27

본문

[뱀선생]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은빛섬 서브퀘스트 스토리 이벤트 영상


초반 오프닝 스토리부터 엔딩까지 순서대로 정렬한 재생목록 링크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_kuC_6OTe323up_h5EPKHlDNEbNQdpcn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한글판 Assassin's Creed Odyssey 2018 노코멘트 싱글 스토리 이벤트 및 게임플레이 공략 영상. 개발사 유비소 프트 퀘백, 플랫폼 플스4 프로, 출시일 2018년 10월 2일, 장르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언어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공식 한글화, 가격 시즌패스가 포함된 골드에디션 11만원.

#어쌔신크리드오디세이 #어크오디세이 #AssassinsCreedOdyssey


나름 재미있는 아름다운 은빛 섬 서브 퀘스트 스토리 ㅋㅋㅋㅋ

이건 그래도 위쳐3 퀘스트 수준에 조금은 비벼볼만 하네~ㅋ

참고로 여자 반란군 용병 키라 꼬시는 분기점으로 진행함.


어크오디세이 은빛 섬 서브퀘스트 스토리 낙원의 문젯거리


어크오디세이 은빛섬 서브퀘스트 낙원의 문젯거리

카산드라는 몰락하는 반군의 절박한 요청에 응하기 위해 미코노스에 상륙했습니다. 사람들이 아테네 억압자들을 타도하는 것을 도우려면 먼저 키라라는 이름의 반군 두목을 찾아야 했습니다.

키라의 대의

키라는 카산드라에게 아테나의 현신이냐 물었던 적이 있습니다. 카산드라가 아테네의 전쟁 물자를 제거해 포다르케스의 군사력을 약화하자고 제안했을 때, 전략의 여신은 미소지었을 겁니다.


어크오디세이 은빛섬 서브퀘스트 포다르케스를 하데스 곁으로 보내기

어크오디세이 은빛섬 서브퀘스트 포다르케스를 하데스 곁으로 보내기

피 흘리는 심장과 뺏긴 돈, 포다르케스의 방비가 약해졌고 가장 치명적인 부분을 공격할 때가 되었습니다. 바로 그의 돈주머니입니다. 카산드라가 해야 할 인은 군사 요새에 침입해 국가의 심장을 훔치는 것입니다.

포다르케스를 하데스 곁으로 보내기

잔인한 포다르케스를 처치할 시간이 왔습니다. 카산드라가 그의 목을 베어버릴 것입니다. 카산드라는 자신의 함선에 붙인 이름에 어울리도록 여신의 분노를 거침없이 뿜어냈습니다.


어크오디세이 은빛섬 서브퀘스트 살인자의 글자 키라의 비밀

어크오디세이 은빛섭 서브퀘스트 살인자의 글자

한 의문의 거지는 모두가 알고 있는 용감한 반군 두목 키라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카산드라를 낡고 버려진 집으로 보냈습니다.


어크오디세이 은빛섭 서브퀘스트 소집, 스파르타 해변가 전투


어크오디세이 은빛섭 서브퀘스트 소집

카산드라가 아테네군을 쳐부수는 모습은 그야말로 장관이었습니다. 스파르타 지원군이 해안으로 밀고 들어오자 헤로디아노스는 카산드라는 미코노스 최고의 살육전으로 초대했습니다.


어크오디세이 사냥의 여신, 애인 있는 여자를 꼬시는 카산드라 ㅋ


어크오디세이 은빛섬 서브퀘스트 사냥의 여신

사냥의 긴장감과 카산드라의 존재는 그 무엇보다 키라의 피를 끓어오르게 합니다. 카산드라가 입담만큼 활 솜씨도 뛰어난 지 확인하고 싶었던 키라는 카산드라를 사냥 원정에 초대했습니다.


나름 흥미로웠던 어크오디세이 은빛섬 서브퀘 키라 스토리 엔딩

나름 흥미로웠던 어크오디세이 은빛섬 서브퀘 키라 스토리 엔딩

잊지 못할 하룻밤, 잔인한 포다르케스가 쓰러졌고, 델로스인은 아테네인의 손아귀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카산드라 덕분에 반군은 승리했습니다. 카산드라는 승리를 축하하며 작별인사를 나누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