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EA 대작 신작 한글판 게임 앤섬 엔비디아 지포스 RTX 콜라보 마케팅 발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 8. 10:26

본문

반응형

[뱀선생] EA 대작 신작 한글판 게임 앤섬 엔비디아 지포스 RTX 콜라보 마케팅 발표


원탑 그래픽카드 회사인 엔비디아

원래 유비소프트 신작 게임 등 번들 행사 종종 하지만 차세대 지포스 GPU 판매량이 불만족스러운건지?? 새로운 게임 번들 마케팅을 이번 CES2019 행사장에서 발표했음.

(참고로 옆동네 AMD는 580 590 그래픽카드 사면 디비전2 데메크5 바이오하자드2리메이크 2~3종을 모두 주는 파격 행사 중)

어쨌거나 엔비디아 EA와 손잡고 진행하는데 국내 게이머들에게 다행인건지 안한글 끝판왕 EA가 오랜만에 공식 한글화 발표한 배틀필드5와 앤썸 게임 종류 2가지에 적용됨 ㅋㅋㅋㅋ


배틀필드5는 출시전 PC 문제로 시끄러웠지만 개인적으로 개발사 다이스가 왜 원탑 개발사 중 하나로 꼽히는지 알 수 있는 작품이였음. 배틀그라운드 해보다가 이런 엄청난 그래픽과 대규모의 멀티플레이 그래픽과 프레임에 놀람 ㅋ 진짜 전장을 잘 표현한것 같음. 거기에 한글화 ㅋㅋㅋㅋ 다만 싱글 분량이 너무 튜토리얼? 맛보기 느낌이라 영화같은 연출은 좋지만 분량이 너무 짧은건 아쉽.

다만 배틀필드5는 벌써 세일에 들어간 작품이라 대부분의 지포스 구매자들은 배필5보다 앤섬 게임 번들 쿠폰을 선택해 받을것 같음 ㅋㅋㅋㅋ


특히 차세대 글픽카드 지포스 RTX에 들어간 새로운 빛처리? 레이트레이싱 DLSS 그래픽 옵션 효과를 광고하고 있는데 확실히 그래픽 이쁘고 좋아보임.

단 프레임을 얼마나 안정적으로 뽑아줄 수 있느냐가 중요하겠지만 ㅋㅋㅋㅋ

예전에 RTX 2080으로도 RTX 옵션 키면 프레임 반토막 난다고 벤치마크 어디서 본것 같은데 RTX 2060으로 진짜 가능하긴 한건가....

30프레임이라도 한번 써보고 싶긴하다 ㅋ


GAME ON

BUY GEFORCE RTX ™는 , 

두 게임에 일어나. *

NVIDIA® GeForce RTX ™ 는 Battlefield V ™ 의 트렌치 에서 벗어나 Anthem ™의 외계인 하늘을 뛰어 넘는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NVIDIA Turing ™ GPU 아키텍처와 혁신적인 RTX 플랫폼으로 역경을 극복하십시오. RTX 게임.


한정된 기간 동안 해당 GeForce RTX 2080 Ti 또는 2080 그래픽 카드,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을 구입 하여 Battlefield V ™ 및 Anthem ™을 모두 구입하십시오 . 자격을 갖춘 GeForce RTX 2070 또는 2060 그래픽 카드, 데스크탑 또는 랩탑을 선택하고 이러한 놀라운 타이틀을 선택하십시오.


지포스 RTX 2080 Ti or 2080 구매시 : 배틀필드5 + 앤섬 게임 번들 쿠폰

지포스 RTX 2070 or 2060 구매시 : 배틀필드5 또는 앤섬 1가지 선택 게임 번들 푸콘.


출처 : https://www.nvidia.com/en-us/geforce/campaigns/battlefield-v-anthem-bundl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