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2019년 1월 신작 게임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해외 리뷰 평가 모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 10. 08:40

본문

반응형

[뱀선생] 2019년 1월 신작 게임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해외 리뷰 평가 모음


2019년 1월 11일 출시 예정인 신작 JRPG 게임인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한글판 TALES OF VESPERIA: DEFINITIVE EDITION.

반다이남코 게임의 테일즈 시리즈 중에서는 꽤나 평가가 괜찮은 작품이라고 하고 원래 엑박360 플스3 시절의 명작 RPG 게임의 그래픽 리마스터 버전임.

요즘 한글화 잘해주는 반남 게임이라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공식 한글판 확정했고 PC 스팀 / 콘솔 xboxone ps4 닌텐도 스위치 같은 멀티플랫폼 지원.


어쨌거나 190110 초반이긴 하지만 오픈크리틱 및 메타크리틱 등 리뷰 엠바고가 먼저 불려서 평점들이 올라오고 있는 상황.

다행인지 명작 급은 안되더라도 똥겜망겜은 아닌 평작 정도 되는것 같음.


장단점 보니까 대충 일자식 구성의 JRPG 팬이라면 즐거운 선택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한국 국내 정발판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가격은 PC판의 경우 43610원 / 플스4판 59800원 / 스위치판 59800원

한정판은 이미 예판 모두 품절이네요. 가격은 129800원.


전 기종 통합 오픈크리틱 20개 비평 평균 평점 83점.


플스4 플랫폼 메타크리틱 11개 비평 평균 평점 81점

참고로 스위치 플랫폼 메타크리틱 메타스코어는 8개 비평 등록 평균 83점.


IGN 스페인 - 닌텐도 스위치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DE 리뷰


고전은 결코 죽지 않습니다 . Xbox 360 및 PlayStation3 용 Tales of Vesperia의 최초 릴리스 이후 10 년이되었습니다 . Tales 시리즈의 가장 좋은 배송 중 하나 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게임은 JRPG 애호가들의 심장부에 색채가 다양한 예술적 섹션과 매우 보수적 인 방식으로 틈새 시장을 개척했습니다. 오늘 우리가 얻을 버전 결정판 그냥 맛없는 재탕을 할 수 의가 의 작품과 같은 세 한 새로운 기능 제안 및 참조 남코 테일즈 스튜디오 시간에.


테일즈 오브 베스 페리아는 두 가지 기본 기둥으로 세워졌습니다 . 첫 번째는 JRPG의 고전적 기반입니다. 탈레스가 나이가 들었던 주된 이유 중 하나는 그의 공식이 출현 당시 이미 매우 고전적 이었기 때문입니다. 일본의 RPG 산업은 혁신의 역량으로 특징 지어지지 않았습니다. 사실, 우리는 세상을 다시 구할 것이고, 우리는 예비적이고, 우스꽝스럽고, 부서지기 쉬운 등장 인물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수십 개의 장소로 돌아가서 우리가 모르는 캐릭터를 돕거나, 아이템을 찾거나 단순히 몬스터를 물리 쳐야합니다. 정확하지만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공개되어 많은 경우 에 수십 시간의 투자를 정당화합니다.. 우리가 이것보다 더 훌륭한 전투 시스템을 추가한다면, 우리는 높은 수준의 일정한 방식으로 보이고 충분한 무결성으로 스크립트의 스윙을 지원 하는 공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


두 번째는 문자와 예술적 부분입니다. 의문의 여지가없는 Tales of Vesperia의 캐릭터는 Kosuke Fujishima 가 디자인했으며 , Production IG ( Neon Genesis Evangelion 또는 Ghost in the Shell ) 가 애니메이션 시퀀스를 수행했습니다 . 이 모든 사이드 보드는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와 세부 묘사로 시각적으로 매우 매력적인 제안에서 나옵니다.


그러나 좀 더 자세히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우리는 Terca Lumireis에 있습니다 .이 행성에서는 blastias, 수많은 기술과 마법의 기술을 가진 기술이 그들의 문명의 기본 요소가되었습니다. 우리의 주인공 인 유리 (Yuri)는 그의 지구 출신의 블라 스 티아 도둑을 찾고 그의 사명은 그것을 되 찾는 것입니다. 이 "지역"목표에서 출발하여, 우리가 게임에서 전진 할 때 더 큰 중요성을 얻을 이야기를 풀 수있는 음모가 시작될 것입니다. 파트너 사의 캐스팅 또한 성장할 것이며, 탈레스의 모든 특징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Xbox 360 , Flynn , 기사, Patty 의 원래 버전에서 이미 가지고 있던 캐릭터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멋진 해적.


최대 4 자까지 동시에 싸울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를 항상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명백한 3 차원 적 시나리오 하에서, 진실은 대부분 수평 스크롤에서 적에 대해 1 대 1로 싸우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우리는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스스로를 방어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을 실시간으로 처리 할 수 ​​있지만 언제든지 다른 캐릭터에게 명령을 내리고 항목을 사용하거나 일반적인 전략을 변경하는 작업을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업그레이드 할 때 우리는 새로운 공격과 수동적 기술의 잠금을 해제하여 전투를보다 역동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체리는 이미 역사가 앞선 시점에서 최종 공격을 훨씬 강력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이 게임은 능력에 따라 게임 플레이의 균형을 맞추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3 단계의 난이도를 적용하지만 Tales of Vesperia는 과도하게 까다로운 게임이 아닙니다 . 가장 큰 붐의 순간과 가장 많은 전투가 끝나는 순간이 마지막 적과 대결합니다. 이번에 게임은 우리가 너무 좋아하는 추가 요구 사항을 요구할 것이며 우리는 보스와 함께 끝내기 위해 따라야 할 전략을 정의해야 할 것입니다.


중요한 개선 사항은 게임이 스페인어로 번역 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 얼마나 좋은 이야기인가? 게임의 많은 부분에서 우리는 캐릭터의 얼굴 만 볼 수있는 긴 대화를 나눕니다. 목소리가 영어와 일본어로 계속 제공 되므로 번역본으로 적어도 그 Definitive Edition을 즐기는 것이 필수적이었습니다 .


원래 버전이 상당히 선형 JRPG 인 경우이 버전은 같은 수준으로 유지됩니다. 우리가 모험을 수정하고 향상시킬 자유가있는 JRPG를 언급하고 구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이 테일즈 오브 베스 페리아 에서 대본은 완전히 선형 이며, 우리가 하나의 부엉이가 아니라 그것을 남겨 둘 수 없습니다. 이것은 스토리에서의 진행이 메트로놈처럼 반복적이고 일정한 방식으로 플레이 어빌리티를 제한합니다.



모든 양념이 더욱 놀라운 이상의 사운드 트랙 사쿠라바 모토이 , 최근 무용담 같은 작품에서 근무하고있다 불연성 작곡가 용감하게 , 슈퍼 스매쉬 브라더스 또는 사가 어둠의 영혼 . 멜로디는 그 기능을 수행뿐만 아니라 맞게 행동에 뛰어들 수있는 선수 도움이되지 만 에 의해 따라 필요한 템포를 제공 에 우리가 우리 자신을 찾을 수있는 상황을.


Definitive Edition은 원래 게임의 더 나은 버전입니까? 대답은 '예'입니다. 우리는 베스 페리아, 또한, 지금되어, 플레이어의 수천을 사로과 게임의 이야기의 가장 완벽한 버전에 직면하고 개선 현 세대 콘솔에 적응을 . 우리는 버전에 초점을 맞출 경우 스위치 우리는이 분석에 사용, 게임은 멋지다 에서 이 어디서나 게임을 계속 수반 장점을 모두 노트북과 데스크톱 모드 모드.


결정판 또한, 의상을 탐구하는 새로운 영역을 포함하고 더 유리하고 회사에 접착 할 수있는 시간의 수를 늘리기 위해 머리 .


JRPG를위한이 좋은시기입니까? 몇 가지 고립 된 사례 외에도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창의적인 수준과 게임 디자인 수준에서 눈에 띄는 단점이 있습니다. 90 년대 후반의 마술은 많은 경우 영혼과 카리스마가없는 제품에 길을 열어 놓았습니다. 그러나 테일즈 오브 베스 페리아는 과거의 작품들, 즉 서양의 RPG, 시대의 주인 및 군주와 경쟁하기를 원치 않고 그의 머리를 높이 들고 자신의 역할을 수용하고 장르를 대화식으로도 훌륭하게 만들었습니다.


평결

그 당시 유리의 모험을 즐기거나 직접하지 않았지만 JRPG 애호가라면 이것은 당신의 게임이며 당신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꿈꾸는 대본을 기다리지 말고 단지 몇 시간에 걸친 모험과 전투를 치르고 궁극적으로 새로운 위협으로부터 세계를 구하십시오. 무언가가 작동하면 만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평점 GREAT 8점 
장점 

스페인어로 번역됨

예술적인 부분으로 많은 애니메이션을 부러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재생되는 것을 정당화하기에 충분한 뉴스를 포함합니다.

단점
지나치게 선형 임
그는 몇 번에 걸쳐 장르의 진부함에 의지합니다.

유로게이머 이탈리아, 플스4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DE 리뷰

테일즈 오브 베스 페리아 : 결정판 - 리뷰

콘솔과 PC에서 최고의 무용담 중 하나.


테일즈 오브 시리즈는 90 년대 중반부터 슈퍼 닌텐도 (Super Nintendo)에 발표 된 첫 번째 장인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 (Tales of Phantasia)의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 학교 롤 플레잉 게임의 가장 중요하고 인정받는 지수 중 하나 인 오랜 프랜차이즈.


그 이후로 시리즈의 여러 장이 있었는데, 파이널 판타지 (몇몇 후속편 제외)는 이야기 수준에서 서로 독립적입니다. 이 중 테일즈 오브 베스 페리아 (Tales of Vesperia)가 있습니다.


이 장은 원래 마이크로 소프트의 콘솔이 제 3 자 개발자들과 같은 사치를 감당할 수 있었던 2008 년에만 Xbox 360 전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남코 반다이가 제공하는, 그래서 지금은 상황이 완전히 다르다 테일즈 오브 베스 페리아을 : 결정판 거의 모든 플랫폼, 즉 PS4, X 박스 하나, 닌텐도 스위치와 PC의 디지털 버전.


몇 가지 추가 사항이있다 : 첫째 플린 Scifo, 최고의 주인공의 친구뿐만 아니라 경쟁사와 패티 백합과 파티 플레이 모두 더 나은 해상도, 이벤트 및 세관 결코 일본 이외의 발표하지 않고, 새로운 회원의 해적 자신을 찾고 잃어버린 기억.


따라서 무용담의 중요한 장을 10 주년 기념하는 것은 비평가와 대중이 당시에 나왔을 때 적극적으로 심판을받습니다. 그러나 비디오 게임 분야에서 10 년은 진정한 지질 시대입니다. 게임은 얼마나 좋은가? Vesperia의 Riesce Tales는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현재 솔루션을 따라 잡습니다.


이 이야기는 JRPG의 전형이지만 매우 매력적인 방식으로 잘 특성화 된 문자로 제안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화요일 10 Lumireis, 동물 에어링 이름의 암흑 에너지에 의해 지배 몬스터 될 수있는 위험한 장소의 세계에 소개된다. 인간은 마법 장벽을 만들 수있는 광물 인 블라 스 티아의 돌을 통해 자신을 방어합니다. 이 도시들 또는 야영지들은 보호 받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이 장소에 목숨을 바치고 있습니다.


이 장르의 팬들을위한 고전적인 방법으로 점차적으로 문자를 소개 전제 : 첫 번째는 명확하게 주인공 유리 로웰, 약한 방어에 전 임페리얼 가드 지금 의도이다. 자본의 가장 가난한 지역을 보호하는 blastia 보석 도난도 전투에 참여하고 자신의 충실한 동반자, 개 Repede와 도둑의 검색에 유리 부분입니다. 성에서 그의 친구 플린을 찾는 의도 치유 능력으로, 파티, Estellise에 가입 ​​할 또 다른 중요한 사람을 만난다. 유리에 의해 "Estelle"로 이름이 바뀌며 역사와 왕국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모험에이 시점에서 적대적인 땅에 도시 방벽에 시작될 것이다, 몇몇 원본으로 오히려 가지가지 파티를 만들 스승으로 추가 될 것이다. 우리는 아름다운 도시를 탐사하고 국방을위한 무기와 물건을 구입하며 역사 속에서 앞으로 나아갈 선교 사냥을 계속합니다.


지도는 매우 크고 완전히 통행 할 수 있으며 다양한 도시를 탐험하고 지하 감옥과 2 차 선교 사역을 결합합니다. JRPG에서 항상 존재감을 인정 받았기 때문에 탐험의 자유를 느낄 수있을뿐만 아니라 평준화에 항상 유용합니다. 테일즈 오브 베스 페리아 (Tales of Vesperia : Definitive Edition )와 무용담의 다른 장들은 적어도 두 가지면에서 클래식 JRPG와 분명히 다릅니다. 첫번째는 영감을받은 후지시마의 영감을받은 캐릭터 디자인입니다. 두 번째는 전투 시스템입니다.


테일즈 오브 오브 러스 (Tales of of Tales)는 캐릭터의 행동을 선택하는 드롭 다운 메뉴가있는 성가신 차례 기반 전투 시스템을 항상 버렸습니다. 20 년 이상 Vesperia를 위해 진화 한 소위 선형 모션 배틀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최대 4 명으로 구성된 파티에서 적과의 싸움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집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인 인공 지능을 다른 세 명의 캐릭터로 제어하여 선택한 적을 향해 수평축 위로 이동합니다. 근접전, 주문 및 특수 타격 사이에서 액션이 빠르게 진행되며 더 나은 전략을 결정하기 위해 시합을 일시 중지 할 수도 있습니다. 스펠을 지정하고, 파트너를 치료하고, 적을 변경하십시오.



각 캐릭터는 레벨 업으로 새로운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으며, 기술은 무기와 연결되어 전투 중에 사용할 콤보 및 기술과 함께 매우 다양하게 만듭니다. 요컨대, Tales of Vesperia : Definitive Edition은 JRPG에서 많은 플레이어를 몰아내는 전형적인 "지루함"을 떨쳐냅니다. 늘 그렇듯이 대화는 다소 길고 장황하다. 제목은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줄이려고 시도한다. 예를 들어, 적을지도에 분명하게 표시하고 피할 수 있으므로 캐주얼 경기는 없습니다.


이 작품에 대해 매료되는 것은 일반적으로 예술적 방향 전체입니다. 매우 우수합니다.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인터 메조 시퀀스가 ​​세계 최고의 스튜디오 중 하나 인 Production IG에 맡겨져 있으며, 수십 개의 고품질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Kill Bill : 제 1 권, 껍질에있는 고스트 : 사이보그와 제 노게 어스의 공격.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그래픽 향상은 무엇보다 해상도와 게임 속도면에서 자산보다 명확합니다. 이미 지난 세대에이 게임의 제목은 그래픽 적으로 잘 표현되어 왔으며 문자와 도시의 우수한 다각형 복잡성과 탁월한 색상 선택으로 오늘날에도 게임을 계속 만들 수 있다고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지하 감옥은 조금도 노출되지 않고 때로는 영감을받지 않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이야기의 "오래된"유산을 봅니다. 그러나 제목은 잘 흐르고 모든 하위 퀘스트를 완료하기로 결정하면 극적으로 증가하는 수십 시간의 플레이를 기부 할 수 있습니다. Xbox 360의 원래 릴리스와 달리 이탈리아어로 완전히 번역되어 일본어 또는 영어로 더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Tales of Vesperia : Definitive Edition은 당분간 게임을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분명히 권장됩니다. 스토리가 잘 서술되어 있고, 캐릭터가 재미 있지는 않지만 흥미 롭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재미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시리즈의 열렬한 팬이 아니라면별로 의미가 없습니다. 이미 플레이 한 타이틀에서 수백 시간이 아니라도 수십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원작과의 겸손한 차이와 더 높은 두께의 게임의 현재 거대한 제안을 고려하면 정신 나간 것이다.


사실은 반다이 남코가 잘 선택했다는 사실입니다. 테일즈 오브 베스 페리아는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와 함께이 시리즈의 최고의 장 중 하나입니다.


평점 7점


출처 : https://es.ign.com/tales-of-vesperia-definitive-edition-nintendo-switch/144114/review/analisis-de-tales-of-vesperia-definitive-edition
https://www.eurogamer.it/articles/2019-01-09-tales-of-vesperia-definitive-edition-recensione

https://www.opencritic.com/game/6860/tales-of-vesperia-definitive-edition?tab=1

https://www.metacritic.com/game/playstation-4/tales-of-vesperia-definitive-editio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