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신작 게임 캐서린 클래식 PC 스팀판 유저 한글 패치 제작 중

게임 정보/한글패치

by 뱀선생게임 2019. 1. 12. 10:27

본문

반응형

[뱀선생] 세가 아틀라스 캐서린 클래식 PC 스팀판 유저 한글 패치 제작 중


세가가 지속적으로 양 사진 떡밥을 뿌려댄 신작게임은 역시나 예상대로 캐서린 PC 스팀 이식작이였습니다. 

2019년 1월 10일 출시했고 아쉬운 점 두가지는 하나는 이번에 플스4 플랫폼으로 제작 중인 확장팩 캐서린 풀바디가 아니라 기존의 원작의 4K 60프레임 리마스터 버전이라는거.

나머지 하나는 소니코리아 쪽에서 원작 한글화를 담당했는지 PC판은 안한글 영문판 일어판이라는 사실.

(요즘 세가 한국 지사 만들정도로 대부분의 신작 게임은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공식 한글화 기본 장착이라 캐서린 PC판도 한글판 기대했었음 ㅜ)


대신 역시 다양한 모드 및 패치가 나오는 갓갓 PC판 답게 바로 유저 한패가 제작중이라는 소식이 올라옴.


캐서린 클래식의 가격은 22800원이고 한글패치 완성 후 배포 뜨면 찜목록에 넣어놓고 세일하면 그때 질러봐야지 ㅋ


캐서린 클래식 Catherine Classic PC 스팀판 유저 한글 패치 적용 스크린샷



캐서린 클래식 게임 정보


어려운 선택의 갈림길에 선 남자, 빈센트를 통해 사랑의 행복과 공포를 체험하세요. 오랫동안 사귄 여자친구 캐서린(Katherine)과 결혼하거나, 눈을 뜨고 보니 옆에서 자고 있던 믿기 어려운 존재인 금발의 캐서린(Catherine)으로 갈아타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잘못된 선택은, 죽음을 불러옵니다. 자유 의지와 관계의 나약한 본질 그리고 선택에 대한 주제를 고찰하는, 이 액션 어드벤처 퍼즐 게임은 독특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페르소나 시리즈로 유명한 ATLUS 올스타팀 제작, 애니메이션 영화 ‘메모리즈’와 ‘철콘 근크리트 Black & White’의 Studio 4°C 애니메이션, Catherine Classic은 스타일리시한 연출과 디자인이 보여주는 명작입니다.


제목: Catherine Classic
장르: 롤 플레잉
개발자: ATLUS
배급사: SEGA
출시 날짜: 2019년 1월 10일
가격 : 22,800원

특징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이야기
빈센트는 두 여자 사이에서 괴로워하고 있습니다. 캐서린(Katherine)은 언젠가 빈센트와 결혼을 할 계획입니다. 다른 캐서린(Catherine)은 갑자기 나타났습니다. 두 사람 모두 그의 마음과 혼을 끌어당기고 있는데... 이야기에는 다양한 분기가 있으며, 이 로맨틱 호러의 결과는 상상조차 어려운 곳으로 흘러갑니다.

악몽과 같은 퍼즐 
블록을 이동하며 길을 만들고 악몽 같은 탑을 기어올라 쫓아오는 괴물을 피하세요. 가장 낮은 높이의 블록은 시간이 지나면 떨어집니다. 계속해서 움직이지 않으면 함께 추락하고 말 것입니다. 낭비할 시간이 없습니다!
매일 밤 장소가 변경되어 천국으로 높이 더 높이 올라갑니다. 빈센트가 스테이지를 정복할수록, 더욱 복잡한 전략이 필요할 것입니다. 
다양한 장애물이 빈센트의 길을 가로막습니다. 일부 블록은 조심성 없이 올라가는 자를 노리는 함정입니다. 다른 것은 폭발하여 주변에 있는 모든 것에 피해를 줍니다. 악몽 속 양은, 주인공과 마찬가지로 아침까지 살아남느라 절박한 존재입니다. 당신의 길에 끼어들기도 하고, 블록을 엉망으로 만들기도 하며, 심지어 당신을 내쫓을 수도 있습니다. 순간적인 판단력과 독특한 아이템을 이용하여 양을 상대하고 위험을 제거하며 새로운 길을 만들어 정상까지 올라야 합니다.

3가지 게임 모드 
골든 플레이하우스에서는 사랑, 유혹, 결정에 대한 빈센트의 꼬여버린 이야기를 플레이합니다.
바벨에서는 싱글 플레이나 로컬 협력 플레이로 탑의 도전에서 높은 득점을 노립니다.
콜로세움에서는 로컬 멀티 플레이로 다른 플레이어와 맞서 누가 더 빠르게 오르는지 대결합니다.

PC에 맞게 향상된 버전 
Catherine Classic은 ATLUS가 만든 독보적인 클래식 액션 퍼즐 게임을 최신 PC에 맞게 성능을 향상한 PC 오리지널 버전입니다.
서양권 최초로 일본어 음성 녹음 사용 가능
4K 해상도
해제된 프레임률
사용자 지정이 가능한 키보드와 마우스 조작

사랑이 끝났나요? 정상에 오르지 못하면 죽음뿐입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운영체제: Microsoft Windows 7 / 8 (8.1) / 10
프로세서: Intel Core i3 (2.9 GHz) or AMD equivalent
메모리: 4 GB RAM
그래픽: DxX10 compliant video card with 1 GB VRAM (Nvidia GeForce 8 Series or higher AMD RadeonHD 4870 or higher Intel HD 2000 or higher
DirectX: 버전 9.0c
저장공간: 20 GB 사용 가능 공간

출처 :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aoegame&no=6189341&s_type=search_all&s_keyword=%EC%BA%90%EC%84%9C%EB%A6%B0&page=1

https://store.steampowered.com/app/893180/Catherine_Classic/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