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초보자들을 위한 그레이드 포인트 노가다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9. 1. 14. 21:28

본문

반응형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초보자들을 위한 그레이드 포인트 노가다 방법


테일즈오브베스페리아 DE 처음하는 분들을 위한 그레이드 노가다 공략 및 팁 정보입니다.


이 노가다 방법은 검색해보면 아주 많은 정보들이 나오겠지만 TOV를 리마스터로 처음 접하는 분들은 모를 수도 있기 때문에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설명 중 스포가 있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그레이드란 2회차로 넘어갈 때 스킬, 기술, 아이템인계등의 특전을 구매 할 수 있는 점수 입니다.


다음은 제가 기억나는대로 적어본 그레이드 노가다 방법입니다.



1. 리타가 기술인 타이달웨이브를 배운상태일것 그리고 새쉬+1을 장비하거나 해당아이템에 붙어있는 데미지1을 습득한 상태일 것


2. 마지막던전(타르카론) 부상 후 전체맵의 왼쪽 상단에서 찾을 수 있는 남코섬에서 카지노로 구매할 수 있는 리스키링(TP소모 감소)을 리타가 착용한 상태일 것


3. 라타 스킬 중 컨슘어택, 해비매직 등 TP를소모 데미지를 올려주는 스킬은 OFF상태일 것(어차피 데미지 1씩들어갑니다.)


3. 작전에서 다음과 같이 지정해 줄것

리타 - OVL게이지 1 소모, 기술 중 타이달웨이브를 제외한 모든 기술을 사용하지 않게 할 것, 평타도 안됨.

리타 외 다른 케릭 - 스킬 중 어필(OVL게이지 회복) 사용, 아이템 사용에서 TP회복 템 사용으로 설정 그 외에 공격 및 기술사용 금지


4. 사막맵으로 이동하여 적과 만난다. 만약 밤이면 캠핑을 하여 낮으로 바꾸고 최대한 여러 마리가 한번에 만날 수 있도록 하여 몹의 마릿 수를 늘린다. 


5. 몬스터를 확인하여 수속성 내성을 가진 몬스터를 먼저 제거 한다.(선인장 주의) 이후 위에처럼 작전을 설정한 뒤 리타를 비롯 한 모든 케릭을 오토로 돌린다.


6. 1~2시간 가만히 놔둔다. 모든 몹이 죽을 때까지.....


아무래도 초보분들이나 저처럼 컨트롤이 부족하면 그레이드를 모으기 어려우니 위에 설명한 것과 같이 하시면 수월하게 그레이드를 모을 수 있습니다. 

수속성 내성 몬스터가 껴있게 되면 그레이드가 깍여 노가다가 통하지 않으니 이점을 주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방법이면 그레이드가 얼마나 들어오는건가요?


저도 오래전에 한거라 자세하게 기억이 안나지만 1번에 아무리 적어도 1천 이상은 들어올겁니다.


혹 2회차 필요 그레이드가 어느정도 되는지 알수있을까요


제가 알기로는 1만 6천 정도는 있어야 된다고 들었던거 같아요

여기에 패티와 프렌 까지 추가 되었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타이달 웨이브 난사...일명 탈수기 그레이드 노가다 방법이죠ㅎㅎ


출처 : http://bbs.ruliweb.com/game/739/board/read/942189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