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 운빨 게임 및 로아대격돌 카드팩 보상 지급 완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 17. 09:11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 운빨 게임 및 로아대격돌 카드팩 보상 지급 완료



2019년 1월 17일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 운빨 게임 및 전국 로아 대격돌 이벤트 카드팩 보상 지급 완료 ㅋ

전체 게이머들이 똑같은줄 모르겠는데 배틀넷 앱에서 저는 하스스톤 오리지널팩 1개 + 박사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팩 1개를 받았습니다.

선물 탭에 들어가서 등록 누르고 아시아 유럽 같은 본인 계정 서버 누르면 지급 완료!!


이번주 선술집 난투 운빨 게임. 

무작위 카드를 좋아하신다고 들었습니다! 

직업을 선택하면 정말 무작위 카드로 구성된 덱으로 대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덱 안짜고 그냥 직업만 선택하면 완전 랜덤 카드덱으로 서로 대결 ㅋㅋㅋㅋ

리얼 운빨 게임.

손패 말리고 상대가 초반 필드 먹으면 그냥 지지 항복 누르고 새판 짜는게 이길 확률이 더 높은듯 ㅡㅡ

진짜 개 랜덤 덱이라 제압기 광역기 마법 카드가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없음 ㅋㅋㅋㅋ

어쨌거나 이번 난투도 무료 승리 보상은 똑같이 오리지널 카드팩 1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