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바이오하자드RE2 리메이크 메타크리틱 해외 리뷰 평가 모음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 23. 09:57

본문

반응형

[뱀선생] 바이오하자드RE2 리메이크 메타크리틱 해외 리뷰 평가 모음 정보


2019년 1월 25일 출시 예정인 캡콤의 2019년 신작 공포 게임 바이오하자드 RE:2 한글판 BIOHAZARD RE: 2 RESIDENT EVIL 2.

기존 공포 게임 명작 고전 게임이였던 바하2를 단순 그래픽 리마스터가 아닌 아예 처음부터 다시 만든 리메이크 버전.


바하7, 몬스터헌터월드 등 요즘 다시 부활에 성공한 분위기인 캡콤이 이번에도 자신있는듯 발매 2일전에 리뷰 엠바고를 풀어서 바이오하자드2리메이크 게임의 해외 리뷰 평가 소감 등이 공개됐음.


결과는 2019년 상반기 또 하나의 명작갓겜의 탄생 ㅋㅋㅋㅋ

바하2리메이크 플스4 플랫폼 기준 메타크리틱 메타스코어는 57개 비평 평균 90점 메타크리틱 머스트 플레이 MUST-PLAY 배지 획득.

PC 엑박 ps4 통합 플랫폼 오픈크리틱 기준으로는 86개 비평 평균 리뷰 점수 92점 ㅋ


장점은 평점 90점이 넘는 게임이라 훌륭한 리메이크라는 평가가 많음.

공통적으로 꼽는 단점은 아무래도 싱글 스토리 캠페인 분량인듯 다른 캐릭터로 다회차를 할게 아니라면 플레이타임이 7시간정도?


원래 액션 어드벤처 장르는 좋아하지만 서바이벌 호러 게임은 딱히 취향이 아니라 예약판매 안 질렀는데 바로 초회판이라도 예구함 ㅋ


바이오 하자드 RE:2 메타크리틱 메타스코어 90점

레지던트이블2 기종 통합 오픈크리틱 평점 92점.


바이오하자드2 리메이크 원샷 무료 체험판 게임플레이 영상


바이오하자드2 리메이크 게임스팟 리뷰 및 평점


친숙한 frights를 reliving하는 것은 종종 덜 흥미 진진한 공포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Resident Evil 2 의 리메이크로 Capcom은 원래의 것에 대한 존경심을 나타내지 만 무시 무시한 분위기와 긴장감있는 게임 플레이를 눈에 띄게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고전적인 서바이벌 호러 게임의 개조는이 시리즈가 여전히 다른 어떤 것과 같이 무서운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다시 레온 케네디 또는 클레어 레드 필드로 플레이합니다. 바이러스 성 발발로 인해 Raccoon City에 좀비와 다른 괴기 한 괴물들이 몰려 들고 두 명의 등장 인물이 위험하고 악몽을 꾼다. 두 주인공의 스토리 라인은 비슷한 위치에 있고 동일한 위치에서 진행되지만 서로 다른 두 가지 플레이를 구분하는 서로 다른 캐릭터와 독특한 도전 과제가 있습니다.


전통적인 레지던트 이블 패션에서는 도시의 번잡 한 거리, 경찰서의 단단하고 희미하게 빛나는 홀 및 지하 통로에서 발견되는 악몽 생물과 우스운 퍼즐을 극복하고 야간에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RE2는 원래 게임의 절제된 생존 론적 접근 방식과 최신 항목의 촉각적이고 반사 신경을 바탕으로 한 게임 플레이의 훌륭한 조합입니다. 그것은 에스컬레이션에 관한 게임입니다. 당신의 자원이 줄어들고 괴물이 무시 무시하고 정교 해짐에 따라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압력이 항상 가중되며 각 순간은 마지막 순간보다 절박합니다. 승리의 가장 작은 것조차도 RE2의 주요한 승리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알기도 전에 다음 투쟁에 종종 빠지게됩니다.


원래 게임을 한 사람들은 앞으로 올 일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지만, 리메이크는 특정 만남과 장소를 새로 고치는 일을 많이합니다. 비록 새로운 지역과 새로운 괴물을 추가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많은 로케일과 그 레이아웃이 비슷하지만 이벤트는 새로운 것입니다. 점프 무서워하는 것은 당신이 그들을 기대하거나 방아쇠를 당긴 적이 한 번 당신의 머리에 특정 운명은 이제 안전한 피난처입니다 방아쇠를 당하지 않는다 -하지만 질문이 발생 :이 방이 안전하다면, 어느 방이 진짜 위험한 방입니까?


Early Resident Evil 게임은 종종 우연히 멜로 ​​드라마틱하다는 명성을 얻었지만 RE2는 더 인상적인 이야기를 만드는 더 심각한 음색을 다시 만듭니다. 적절할 때 유머로 긴장감을 줄이는 캐릭터와 함께 고전에서 흐뭇한 음색의 흐름이 여전히 존재하지만, 리메이크의 서사는 긴박감과 절망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 인상적인 글쓰기와 강력한 공연으로 훨씬 더 설득력을 얻습니다. 이것은 주인공이 앞으로 올 일에 대해 자신을 위로하려고 할 때보다 조용한 순간에 특히 분명합니다. 사소한 캐릭터조차도 리메이크에 추가 물질이 주어진다. 운명의 위기에 놓인 경찰 마빈 브라이언 (Marvin Branagh)과 총기 상점 주인 인 로버트 켄도에게 주어진 순간이다.


Claire와 Leon은 두 가지 버전의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첫 번째 실행을 마친 후에 다른 캠페인에 대한 후속 작업을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두 번째 시나리오라고 부르면 다른 관점에서 더 큰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두 시나리오 모두 다른 시나리오와 완전히 분리되어 있으며, 그 중 하나의 시나리오는 다른 시나리오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시나리오를 가치있게 만드는 것은 첫 번째 시나리오에서는 발생하지 않는 다른 조우 및 하위 플롯입니다. 그것은 서사를 경험하는 매우 흥미로운 방법입니다. 두 개의 리드 사이에 네 가지 버전의 캠페인이 있습니다. 첫 두 시간은 평균 12-15 시간이며, 이전 플레이스에서 없었던 새로운 세부 사항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발견합니다 .


Resident Evil 2의 더욱 진지한 음색은 새롭고 환상적인 프리젠 테이션으로 더욱 강화됩니다. 클래식 한 게임의 친숙한 디테일을 돋보이게합니다. 원래 카메라의 정적 인 카메라 앵글에서 벗어나 모든 것이 오버 더 어깨 게임 플레이를 염두에두고 재 설계되었으며, 탐험 할 때는 더할 나위없이 침략적인 공포감을 더합니다. 이것은 게임의 완벽한 오디오 및 비주얼 디자인에 의해 훨씬 더 높아져서 기분이 고르지 않게 만들고, 분위기를 완전히 분리합니다. 많은 경우, 주변의 비와 먼 괴물 소리가 긴장감을 높이면서 피 묻은 폐허가 된 경찰서의 어두운 복도를 걸어 가면서 손전등을 밝힐 수 있습니다. 실제로 RE2에서 안전하다고 느끼는 경우는 드뭅니다.


리메이크의 인상적인 수준의 세부 사항은 지속적으로 눈에 띄지 만 특히 괴상한 순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러한 끔찍한 만남은 클래식에서와 같은 어이없는 비판과 스타카토 방식을 사용하지만 현재는 현대적인 렌더링과 애니메이션의 시각적 인 광택을 통해 연마됩니다. 좀비가 계속되는 하나의 위협이기 때문에, 권총을 발사 할 때 육체 칩을 멀리 보면서 익숙해지며 잘 배치 된 샷건 폭발로 반으로 찢어진 언데드를 지켜 볼 수 있습니다. RE2는 시리즈의 가장 멋진 게임임을 쉽게 입증하지만, 과도한 것으로부터 결코 벗어나지 않으며, 그리즐리 디테일은 절망적 인 상황의 냉혹 한 상황을 부각시키는 역할을합니다.


Resident Evil 2의 더욱 진지한 음색은 새롭고 환상적인 프리젠 테이션으로 더욱 강화됩니다.


처음에는 무기의 빈약 한 선택이 게임의 가장 위협적인 공포와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하지만 한쪽으로 치우치는 싸움에서 우위를 점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좀비의 속도와 공격을 방해하는 잘 짜인 샷으로 적을 해체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특정 창문을 바리 케이트하여 게걸스러운 언데드들이 외부에서 들어오는 것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 중 상당수는 장기적인 문제에 대한 일시적인 해결책 일 뿐이지 만 이점을 누릴만한 가치가있는 것은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의심 할 여지없이 잘 작동하는 전술에 정착하는 동안, RE2는 새로운 도전에 빠지게됩니다. 게임의 더 긴장된 조우 중 하나에서, 너는 폭군과 경로를 맺는다. 비록 원래의 소량으로 보여지는 것이 심각한 원수 였지만,이 자연의 위풍 당당한 힘은 이제 이야기의 주요 기간 동안 적극적으로 당신을 질식시키는 지속적인 위협입니다. 다른 방으로 간단히 빠져 나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RE3의 네메시스와 비슷한 추격을 계속하기 위해 신속하게 따라갈 것입니다. 충분한 거리를 확보하고 시선을 잃으면 홀짝이 끊어 지지만 홀 전체에 숨어있을 것입니다. 이 역동성에 힘 입어 폭군은 상대방의 공통적 인 적을 진정한 위협이 될 수있게 만듭니다.


Tyrant는 이러한 핵심 순간 중 일부를 신경 쓰지 않고 놀라움을 선사하지만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는 느낌을 주지만, Resident Evil 2의 걸음을 방해 할 수있는 다른시기가 있습니다. 특히 폭군과 좀비가 빈번히 방에있는 아이템을 얻거나 수수께끼를 풀려고 할 때 특히 실망 스럽습니다. 긴장된 조우가되어야 할 때가끔 그것을 유혹하려는 시도에서 성가신 운동이 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폭력적인 AI의 이점을 활용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폭군은 그 환영을 오래 머물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 존재는 게임 내내 어렴풋이 나타나는 위협을 끊임없이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RE2는 종종 일을 진지하게 유지하지만, 모든 운명과 우울함이 아닙니다. 긴장을 풀 수있는 간헐적 인 참고 자료 외에도 레온 (Leon)과 클레어 (Claire)의 고전 RE2 복장을 비롯하여 RE 팬들의 즐거움을 누를 수있는 잠금 해제 가능한 콘텐츠 모음이 있습니다. 두 캐릭터 모두를위한 캠페인을 마친 후 팬 즐겨 찾기 인 덩크와 두부를 주연으로하는 보너스 모드 세트를 잠금 해제합니다. 그 후반에는 응고 된 대두로 된 칼을 휘감는 블록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추가 모드 모두 두꺼운 도전을 통해 많은 강렬한 전투를 치르며 두부의 모드는 전체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시나리오입니다. 그들은 또한 메인 게임 동안 더 큰 생존 - 공포 메 커닉의 걱정없이 괴물의 떼거리를 풀 수있는 기회를 허용합니다.


레지던트 이블 2는 원작의 화려한 리메이크 일뿐만 아니라 불안감을 유발하고 그로테스크 한 상황을 제공하는 강력한 호러 게임이기도하며 시리즈의 가장 훌륭한 작품 중 일부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리메이크는 순수 생존 공포 경험에 자신감을 가지고 그 소름 끼치는 음색을 포용하고 이야기의 결론까지 거의 포기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대한 인상적인 게임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2는 과거에 뿌리가 굳건했지만, 새로운 것을 느끼는 뭔가로 친숙한 공포를 재발행합니다.


게임스팟 바이오하자드RE2 평점 9점 great 등급 및 장점 단점 평가.


바이오 하자드 RE:2 IGN 리뷰 및 평점


Capcom은 Remaking의 주인임을 증명합니다.


나는 원래의 Resident Evil 2 게임에 대한 추억을 가지고있다. 998 년 캔자스 대학의 기숙사 방에서 CGI 컷씬이 매우 사실적으로 보였다고 생각합니다. (오, 1998 데몬, 배워야 할 것이 많았습니다!) 또 다른 위대한 게임 기억은 내게 아름답게 업데이트 된 영상, 완전히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고 새로운 적을 무섭게하여 GameCube에서 최초의 Resident Evil을 2002 년 리메이크 한 것입니다. 이제 2019 년에, Capcom은 나에게 오랫동안 기억할 새로운 경험을주었습니다. Resident Evil 2의 획기적인 리메이크는 완전히 새롭고 현대적인 그래픽, 컨트롤 및 기능 덕분에 매우 재미 있고 매우 소름 끼치는 모험이었습니다. 몇 가지 현명한 삶의 질 향상.두 개의 재생 가능한 캐릭터를 잘 활용할 수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레온 케네디 (Leon Kennedy)와 클레어 레드 필드 (Claire Redfield)의 신발로 돌아가는 거의 모든 착한 분을 즐겼습니다.


나는 20 년 전에 석방 된 이래로 원래의 Resident Evil 2를 연주하지 않았으며 가장 폭 넓은 뇌졸중만을 기억했다 : 나는 경찰서에서 크게 일어 났고 Lickers가 소개되었고 하수도에 거대한 거미가 악몽 이었다는 것을 알았다. . 비슷한 시간이 지났거나 오랫동안 해 본 적이 없다면 원본과 나란히 보지 않는 한이 리메이크의 엄청난 발전이 무엇인지 분명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전 게임의 골격에 업그레이드 된 해상도와 질감이 적용된 일반적인 리마스터링 처리 대신 Capcom은 Resident Evil 7을 지원하는 기술인 RE 엔진을 사용하여 처음부터 다시 제작했습니다.


이제 사전 렌더링 된 배경에서 사전 렌더링 된 배경까지 픽셀 화 된 문자 대신 Resident Evil 2는 대기업의 조명 효과, 인상적인 얼굴 애니메이션 및 내가 본 것 중 가장 잘 보이는 좀비와 완전히 어깨를 나란히하는 3D 이벤트입니다. 이제까지 게임에서 보았습니다. 그들은 그 어느 때보 다 맛있습니다 (저는 디자이너가 살아있는 죽음의 귀환에서 Tarman에 크게 영향을 받았음을 짐작합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머리와 손의 매우 특정한 덩어리를 날려 버렸을 때 주위를 바라보고 반응합니다. 만족스러운 세부적인 해체 시스템 덕분입니다.


Capcom은 좀비 모델과 동일한 소수를 재사용합니다. 특히 이야기의 뒷부분에서, 당신은 경찰서에서 돌아 오는 길에서 날아간 언데드 같은 얼굴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일부 이벤트는 재구성되거나 확장되었으며 기억하지 못했던 몇 가지 놀라운 트위스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주민등록 2의 적당하고 어둡고 뒤틀린 이야기를 주로 충실하게 재구성 한 것입니다. 첫 번째 주민의 좀비 발생 2 개월 후 사악한 저택에서 주로 일어난 이블. 공포는 지금 이야기의 행위로 작용하는 3 개의 큰 영역으로 나뉘어지는 너구리 시티의 전체를 오버런 시켰습니다. 그 어두운 복도를 탐험하고, 퍼즐을 풀고, 다음 모퉁이를 돌아 다니는 좀비가 아니라는 것을 모두 기대하는 것은 오늘 즐겁습니다. 각 지역을 도표로 만들고, 땅의 위치를 ​​배우고, 당신의 방법에있는 장애를 극복하는 것은 진짜로 오래되게되지 않는다. 모든 곳에 숨겨진 구획이있는 상과 돌연변이가있는 파충류가 하수구를 밟고 있으며 지하에 묻혀있는 방대한 과학 실험실이 있습니다.


우리의 영웅 인 레온과 클레어는 정말로 나쁜시기에 마을을 산책했고 거의 즉시 분리되었습니다. 그 쌍은 충분히 희망적이지만 그들의 확고부동 한 영웅심은 2 차원 적입니다. 그들은 절망이나 의심의 순간을 결코 갖지 못한다. 그리고 그것들은 조금 둔하게 만든다. 반면에 부작용의 부부는 더 카리스마 있고 흥미 롭다. 레온의 신비스런 Ada Wong 캠페인은 당신이 그녀의 동기에 의문을 제기하고 그녀가 실제로 누구의 편인지 궁금해합니다.


결정적으로, 재고 및 탄약 관리는 여전히 Resident Evil 2의 게임 플레이의 핵심 부분입니다. 이것은 진정한 생존 공포로, 당신은 거의 탄약과 치유 아이템으로 간신히 긁어 모으는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을 가지고 다닐 수는 없으므로 무엇을 저장해야하며 무엇을 휴대해야합니까?


내가 언급 한 삶의 질 향상에는 자동으로 맵을 업데이트하여 방에서 항목을 지웠거나 뭔가를 놓친 경우, 빈번하고 무제한의 저장 점, 악명 높은 스크린로드의 자유 등을 알 수 있습니다. Raccoon City를 탐험 할 때이 모든 것들을 매우 높이 평가합니다.


뛰어난 사운드 디자인으로 인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아주 적은 음악 만 게임 플레이에 수반되며, 문, 천둥과 비,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서 언데드의 신음 소리, 다음 방에서 불길한 무언가의 무거운 발걸음을 쉴 수있는 여지가 충분합니다. 주민 이블 2는 아무도 사업처럼 분위기를 얻지 못합니다.


캠페인의 첫 2/3에있는 진정한 냉기는 폭군의 슈퍼 졸비입니다. 그는 일찌기 당신을 스토킹하고, 그의 감정없는 얼굴과 꾸준하고 멈추지 않는 걸음 걸이로 그를 Jason Voorhees 또는 Michael Myers에게 상응하는 Resident Evil의 가치가있게 만듭니다. 그의 냉혹 한 발걸음 소리가 커지고 소리가 커짐을 듣고, 내가 그를 막을 수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진정한 두려움이 가득 찼습니다. 결국, 그의 존재는 두려운 것보다 더 불쾌해진다. 퍼즐을 풀고 이야기를 진행하려고 할 때 큰 덩어리는 힌트를 얻지 못하고 다른 곳에있다.


나는 8 시간 만에 레온의 관점에서 이길 수 있었지만, 조금 짧았다. 그러나 나는 클레어의 캠페인을 시작하고 완전히 새로운 관점에서 운명적인 저녁의 사건이 펼쳐지는 것을보고 흥분했다. 불행히도, 그것은 우리가 얻는 것이 아닙니다. 최소한 우리가해야 할 때가 아닙니다.누구든지메인 게임 모드에서와 같이 플레이하면 Resident Evil 2는 끝나고 다른 사람과 전환 할 때 거의 동일합니다. 같은 사건이 대부분 일어나고 Leon과 Claire는 매우 유사한 경로를 취하고, 같은 사람들을 만나고, 동일한 퍼즐을 풀고, 같은 상사와 싸웁니 다. 이것은 나를위한 약간의 파머이었다. [편집자 주 :이 단락은 부정확하고 개정 중이다.]


완전히 똑같은 것은 아닙니다. 레온으로 플레이하는 경우 먼저 샷건과 화염 방사기로 적을 파견하는 데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클레어로 돌아 오면 플레이 스타일을 수정하고 할 수있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기관총과 수류탄 발사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 영웅은 짧은 시간 동안 공유 경로에서 벗어나는 고유하고 중요한 사람을 만난다. 나는 그 모든 것을 즐겼지 만, 그 작은 차이는 아주 비슷한 캠페인의 두 번째 플레이를 정당화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내가 원했던 다른 관점이 존재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각 캐릭터의 두 번째 게임 모드 뒤에 혼란스럽게 숨어 있습니다. Leon으로 두 번째 버전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Leon으로, Claire에게는 두 번째 버전의 잠금을 해제해야합니다. 그건 짜증나는 일이며, 캡콤이 두 번째 캐릭터로 우리의 두 번째 플레이에 대한 대체적인 관점을 제시하는 대신에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완전히 당혹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적어도 당신은 마침내 새로운 분야를 보게 될 것이고 약속이 있습니다. 대체 결말의. 이 모드는 완전히 새롭지는 않지만 아직 중복되는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퍼즐 해결. [편집자 주 :이 단락은 부정확하고 개정 중이다.]


Capcom이 Resident Evil 2에 추가 한 것만 큼 두드러지게 빠져 있습니다. 겁에 질린 기억을하는 거대한 거미? 여기 없어요. 나는 더 현실적인 괴물 거미류들에 의해 두려워하는 것을 정말로 고대하고 있었다. (적어도 주민등록번호 2를 놓친 사람에게는 좋은 소식입니다.) 또한 제목 화면에서 시작을 누르면 만화 같은 무서운 목소리로 "Resident Evil!"이라고 표시됩니다. 큰 실수.


판결

Capcom은 고전적인 Resident Evil 2 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모두 부활시키고 ,보고, 소리를 내며, 2019 게임처럼 플레이 하는 환상적인 일을 했습니다. 시리즈가 잠시 동안 길을 잃었다는 생각이들 때,이 게임은 매우 많은 형태로 돌아갑니다. 좀비 전투는 만족스럽고 Raccoon City의 황폐화 된 폐허를 탐험하는 것은 스릴입니다.하나의 커다란 실수는 Capcom이 여분의 플레이 너블 뒤에 대체 원근감 콘텐츠를 비현실적으로 숨기는 것입니다. [편집자 주 :이 라인은 정확하지 않고 개정됩니다.] 그러나 어떤 플레이어로 플레이 하든지간에, 처음으로 새로운 레지던트 이블 2를 사용하는 경험은 고전 게임을 재현하기위한 새로운 표준을 수립합니다.


IGN 바이오하자드2 리메이크 리뷰 평점 8.8점.


바이오하자드RE2 유로게이머 리뷰 및 후기 소감평


현대 클래식의 대담한 재상명

Capcom은이 스털링 리메이크에서 낡은 것과 새로운 것 사이의 완벽한 중간 지점을 찾습니다.

펜과 종이 조각을 가까운 곳에 보관해야 할 때 좋은 이블 게임을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 메모장의 첫 번째 열린 페이지에 앉아있는 것은 기이 한 각도에서 숫자가 튀어 나와 3 자 코드, 기괴한 룬 패턴, 약식 수수께끼, 안전 균열 조합, 임의로 달린 집계를 반복하는 초보적인 다이어그램입니다. 이상한 단어, 숫자 또는 문구 뒤에 물결 모양의 물음표가옵니다. 사자상? 스테인드 글라스? 라커룸? 키패드? 이것은 사악한 토끼의 구멍에 깊이 빠져드는 의식 스타일의 메모 스트리밍입니다. 옛날 학교의 Resident Evil 팬으로서 나는 더 행복해질 수 없었다.

이 현대의 Resident Evil 2를 리메이크라고 부르는 것은 언더우드 느낌입니다. 그렇습니다. 1998 년 생존 공포의 고전을 충실히 재창조했지만, Resident Evil 7의 RE 엔진을 사용하는 Raccoon City Police Station과 같은 상징적 인 위치를 부활시켜 완전히 처음부터 재건되었습니다. 그리고 RPD는 결코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상세한 캐릭터 모델과 애니메이션에서 떨리는 횃불이 경찰이었던 반짝 반짝 빛나는 창을 비추는 방식까지이 게임은 놀라운 것처럼 보입니다.

미술 박물관이 된 경찰서의 일부 요소는 실사 환경과 현대 관객에게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 재편성되고 재창조되었지만 원래 주민등록 2에 있었던 것처럼 경찰서는 아니지만 경찰 기억하십시오. 12 개의 비뚤어진 복도와 안뜰을위한 길을 만들어주는 웅장한 금으로 만든 입구 홀은 이야기가 계속되면서 기괴하게되는 열쇠와 장신구를 통해 겹쳐서 채워집니다. 좀비와 기업 간첩은 모두 훌륭하고 훌륭하지만 원래 게임은 역의 주인공으로 피난소와 감옥 모두에서 좋은 장소로 기억 될 것입니다.

어깨의 관점에서 고정 된 카메라 앵글에서 제 3의 인물로 바뀌 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위치가 폐소 공포증과 억압 적이라는 레이아웃의 증거입니다. 경찰서 리셉션과 같은 더 크고 넓은 공간조차도 낭비되지 않습니다. 이는 종종 서로 연결되어있는 복도로가는 길에 흔들 리려고 시도 할 때, 적을 찾고있는 사람에게 시야를 확보하여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건물 주변을 돌아 다니며 몇 군데 루프가 끝나면 모든 것이 잘 돌아 간다는 느낌이 들지만, 베테랑 플레이어도지도 화면없이 길을 잃을 것입니다.지도 화면에서는 자 신의 아이템 위치, 아직 열지 않은 금고 또는 사물함, 승선 한 창문, 아직 열어 두지 않은 문,

게임의 계보가 가장 많이 빛나는 곳 중 하나이며, 게임을 관리하는 동시에 게임 화면에 표시하고, 게임 내 파일을 뒤집어보고, 인벤토리를 열어서 살펴 봅니다. 아이템을 찾고 유용성에 대한 단서를 찾으십시오. 편리한 기능이 많지만 뒤늦은 지혜로 생각하는 기능은 맵에 빨간색을 표시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맵에 빨간색을 표시하는 습관이 있으며, 아직 비밀을 밝혀 내면 파란색으로 그려야합니다. 마지막 아이템이나 탄약 클립 모두 숨어 있습니다. 자신의 페이스대로 물건을 탐색하는 대신지도 화면에서 계속해서 뒤집어 놓고이 색상 조정 상태를 확인할 수있는 습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무리 탐험해도, 얼마나 많은 적을 격파하고 얼마나 많은 퍼즐을 풀어도, 크레딧 롤을 처음 보게 될 때까지 게임은 슬리브를 놀라게 할 것입니다. Resident Evil 2 게임을 시작하면, 신인 경찰 Leon S. Kennedy 또는 음란 한 유능한 대학생 Claire Redfield로 플레이하고 싶은 캐릭터를 묻습니다. 캠페인을 하나 또는 다른 것으로 보면서 고유 한 캐릭터를 만나고 다른 적과 싸우며 전문 무기를 사용합니다. 해당 캠페인을 완료하면 게임의 결말과 특정 부분이 변경된 다른 캐릭터를 특징으로하는 후속 시나리오 인 새 게임 '두 번째 실행'을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두 번째 경기를 마친 후에야 게임의 '진정한 결말'을 얻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원래의 Resident Evil 2와 마찬가지로 매번 다양한 적 배치와 퍼즐 솔루션을 사용하여 최대 4 개의 전체 길이 캠페인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비트는 첫 번째와 두 번째 런스 ​​- 스루 사이에서 같은 캐릭터로 격렬하게 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위치는 전혀 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기 저기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보너스 애셋과 아트 워크 및 더 강한 적을 특징으로하는 하드 코어 어려움 및 잉크 리본 소모품을 사용하여 저장할 필요가없는 추가 도전 과제와 결합하면 기존의 Resident Evil 팬들이 세 번째 또는 네 번째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첫 번째 캠페인과 두 번째 캠페인을 완료하는 데 대략 7 시간이 걸렸습니다. 처음에는 클레어, 그 다음은 레온으로 완료되었습니다. 발산하는 스토리 경로는 거의 똑같은 영역을 안내해 줄 것입니다. 특히 게임의 후반부에서는 Resident Evil 2가 다른 무기, 다양한 핵심 항목 배치 및 다른 퍼즐 솔루션으로 게임 플레이를 전환해야합니다. 다른 말로하면 대부분의 상황은 처음 경험했던 것과 정확히 똑같지는 않습니다 (이상한, 안전 코드 조합 제외, 2 차 플레이 무대로 이어짐).

Claire와 Leon의 시나리오는 각각의 스토리 라인을 구체화하지만 이번에 새로 추가 된 Ada Wong과 Sherry Birkin은 이번 시즌 Leon과 Claire의 캠페인 중 짧은 구간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Ada의 시퀀스는 원래 게임에서 재생할 수있는 섹션보다 조금 더 복잡하며 이론적으로는 훌륭하지만 재미있는 게임은 아닙니다. Sherry는 정교한 고아한 게임 인 Hide and Seek를 고아원에서 보냅니다. 마치 다른 종류의 것처럼. 이것들은 기계적으로 그리고 기계적으로 특징 짓는 주요 캠페인들로부터 아주 짧게 만 돌아 가면서 각자의 방식대로 대히트하고 놓치지 만, 둘 다 환영할만한 클렌저와 빠른 속도로 중앙 캠페인으로 변화합니다.

Claire and Leon으로 플레이하면서, 당신의 시간은 폐활수 주변을 돌아 다니며 멀리 날아 다니며 필요한 경우 가려우면서 맛있는 방아쇠를 당기고 유능하고 그러나 맛있는 두뇌를 사용하여 죽은 도시로 깊이 들어갑니다. 실습 된 좀비 살인자로서, 나는 물론 효율적인 죽이기에 가장 빠른 방법은 얼굴 표정과 함께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종종 주민등록 2에서 가장 기본적인 사료로도 한두발의 얼굴 사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구히 내려 놔. 즉 표준 난이도 일지라도 총알보다 훨씬 많은 적이 있다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이므로 자주 자존심을 삼켜 야하고 단순히 도망 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좀비가 어딘가에 있으면 어떤 종류의 규칙 성으로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찰서 통행처럼,

눈 사이에 완벽한 머릿 가죽을 입히는 것만 큼 만족스럽고 좀비의 팔다리를 하나씩 튕겨 내고 광택이 나는 슬롭과 함께 떨어지는 것을 보는 것만큼이나 확실한 가학 적 즐거움이 있습니다. 경찰서 리셉션의 대리석 바닥은 그 자체로 엄청난 재미를 제공합니다. 현대적인 3 인칭 액션 타이틀에서 기대 하듯이이 게임으로 이동하고 쏠 수있는 작은 천재 행동이지만 게임의 생존 공포의 뿌리에 대한 미묘한 콜백에서 촬영은 몇 초 동안 그대로 서 있으면, 레티클이 정확히 조여지며 훨씬 정확 해집니다. 그것은 우리가 2019 년에 익숙해 진 종류의 총을 희생하지 않고 시리즈의 과거를 존중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이 레지던트 이블 2는 비슷한 똑똑한 개조로 가득 차 있습니다.

물론 일부 적과 함께, 달리기는 항상 유일한 선택이었습니다. Tyrant T-00 (원래처럼 X 씨는 게임에서 X라고 말한 적이 없습니다)은 무시 무시한 적입니다.하지만 일부 플레이어가 처음에 두려워 하듯이 그는 Resident Evil 2 전체를 스토킹하지 않습니다. 그가 보여 줄 특정 부분이 있으며, 그 동안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안겨주지 만,이 기계공은 그 환영을 기다리지 않으며, 호기심 많은 선수들이 RPD의 모든면을 자신의 여가에서 탐험하는 것을 확실히 차단하지도 않습니다. 그는 여전히 끔찍하게 당당하고 예측할 수없는 존재이지만, 막 다른 골목에서 그에게 궁지에 몰렸을 때 두 발의 총알을 그의 머리에 내리는 것 이외의 다른 스윙을 피할 수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이 불공평 해지는 순간이 있지만 그를 순간적으로 기절시킨다.

레지던트 이블의 도전 과제 중 일부는 치유 품목을 사용하거나 기술적으로 감당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총알을 소비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잘 알고있는 감염된 지역을 돌아 다니며 여행하는 것에 대한 위험 대 보상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물론 게임의 오래 지속되는 매력의 일부입니다. 그리고이 레지던트 이블 2는 아름답고 때로는 현대 감각이 넘치는 게임으로, 새롭고 흠 잡을 데없이 광택이 나는 덫 치기 아래서도 클래식과 점점 더 오래된 프레임 워크가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이 프레임 워크는 정확히 원래의 Resident Evil 2를 그런 차가운 추위로 만든 클래식이었습니다. 일부 스토리 비트가 간소화되고 일부 게임 플레이 메카닉이 더해 지거나 추가되었지만 이는 소스 자료에 현저하게 가까워지는 재상승입니다. 더 좋게 말하자면, 그것은 낡고 공포스러운 게임 사이의 경계가 너무 잘되어 있었고 아마도 생존 공포 게임을 우아하게 해주는 가장 대기적인 환경 중 하나 였을 것입니다. RPD에 돌아 오는 것이 좋다. 펜과 종이를 가지고 오십시오.

유로게이머 바하2리메이크 평가 두번째 은색 배지 RECOMMENDED 추천 마크 획득

출처 : https://www.gamespot.com/reviews/resident-evil-2-review-revisiting-raccoon-city/1900-6417071/

https://www.ign.com/articles/2019/01/22/resident-evil-2-revie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