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이오하자드2 리메이크 공략 정보, 타일런트 전투 팁 경찰서 비밀번호 모음 정보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9. 1. 26. 07:42

본문

반응형

바이오하자드2 리메이크 공략 정보, 타일런트 전투 팁 경찰서 비밀번호 모음 정보


바이오 하자드 RE2 싱글 캠페인 모드 공략 팁 모음 정보.

1회차 분량이 적은 편이라 벌써 엔딩 본 사람들의 후기 소감이 올라오는데 난이도가 조금 있는 편이라는 평가.



바하2 리메이크 경찰서 비밀번호 모음 정보


여신상 각 조각상 메달 퍼즐 정답

사자상 유니콘상 여신상 경찰 수첩 힌트.

여신상 암호가 때가 좀 묻어있긴한데 

여자 - 뱀 - 활 순으로 맞추면 찍다가도 맞춰집니다.


서쪽 사무실 양쪽 자물쇠 비번은

왼쪽은 NED

오른쪽은 MRG

입니다.


그 옆에 있는 금고 비번입니다.

왼쪽 9

오른쪽 15

왼쪽 7

입니다.


라커룸 자물쇠 비번은

CAP입니다


3층 계단 바로 옆에 있는 자물쇠 비번입니다.

DCM


대기실 금고 비밀번호는 

왼 6

우 2

왼 11



바하RE2 전투 팁, 방탄 바바리 좀비 몬스터 타일런트 무서워하지 마세요


바하 7 해보신 분들은 어딘가 익숙하실텐데 이번작 타일런트는 7에 나오는 잭 베이커 아저씨와 완전 판박이입니다.

물론 방어 개념이 있다는 점에서 7쪽이 월등히 쉽습니다만, 본작에서도 크게 무서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선 게시판에 올라오는 평들과 다르게 타일런트는 게임 전체 걸쳐서 플레이어를 추적하는게 아니라 7의 잭 베이커처럼 스팟 참전개념입니다.

레온 A 루트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자면 전자제품 입수를 위해 시계탑으로 가야할때, 특정인물을 조작할때, 후반부 지역에서만 나오고, 그 이외의 시점에서는 플레이어가 뭔 짓을 하건 나타나지 않습니다.


즉 플레이어가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사라진다는거니, 타일런트를 무리해서 무찌르려고 시도하기보단 무시하고 뛰어서 목표를 달성하는게 빠릅니다.

타일런트가 나타날 때의 퍼즐들도 뺑뺑이를 돌기보단 일직선 위주의 순발력을 요구하는 구성으로 되어 있으니 부담가질 이유도 없습니다.


또, 타일런트의 패턴 자체도 천천히 걸어와 주먹질 하는게 전부라 크게 무섭지는 않습니다.

노말 기준으로 레온은 타일런트의 주먹질을 6방 버팁니다. 타일런트는 한번 공격이 적중하면 뛰어서 회피할 정도의 큰 후딜을 가지고 있으니, 정면에서 갈길을 막고 있어도 그냥 한대 맞아주고 제 갈길 가면 전혀 방해될 일이 없습니다.


타일런트가 무서워 진행을 못하시거나 입문을 꺼리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행동양상만 알면 별거 없습니다. 오히려 리커가 더 귀찮은듯..



하지만 리커와 타일런트가같이온다면...? 서장실 사무실 앞에서 리커2 타일런트 만낫었는에 이건뭐그낭 죽으라고..


그럴땐 그냥 앞만 보고 달리시는게 편합니다.. 어찌됐건 이번작에서 회복수단은 많이 주니까요


대머리 타일런트 나오면 오금이 저리고 소변도 찔끔나옵니다


사실 공격력은 일반 좀비보다도 낮습니다. 그 점을 상기하시면서 걍 한대 맞아주고 갈 길가세요


도사괸 책장밀어야하는데 자꾸 나타나네요 ㅠㅠ 어디 가야 타일런트가 안나타나죠?? 세이브하는 방까지 쫒아오나요??


아.. 그 부분이 좀 짜증나실 수 있는데 공략 방법으로 일단 경찰서 로비로 유인하시고 세이브 한번 하신 뒤에 빠르게 도서관으로 달려가셔서 후다닥 해치우시면 됩니다. 타일런트 시야각에서 벗어나면 걷는 속도가 은근 느려져서 충분히 가능합니다. 안되면 이하 반복..


플레이 하다보면 그냥 조금 신경쓰고 무시하면서 진행하지만, 처음 조우했을 때에 임팩트가 있고 발걸음 소리도 무시무시하다보니 심리적으로 쫄게 되더라구요. ㅋ


그냥 맘편히 한대 맞고 갈길가라고 했지만 클레어로 주먹 맞으니까 오늘내일 하든데요 ㅡㅡ



바이오 하자드 RE:2 특전 무기, 모드 조건 정보


클레어 [두 번째] 스토리 모드 : 레온의 스토리를 완료합니다.


레온 [두 번째] 스토리 모드 : 클레어의 스토리를 완료합니다.


추가 모드 - "4번째 생존자" : 진짜 엔딩을 확인합니다. (레온B 혹은 클레어B 클리어)


추가 모드 - "두부 생존자" : "4번째 생존자" 추가 모드를 완료합니다.


무한 전투 단검 : 총 15개 미스터 라쿤을 모두 파괴합니다.


무한 사무라이 엣지 (핸드건) : 게임을 "일반" 또는 "하드코어" 모드에서 S 등급으로 완료합니다.


무한 LE 5 (기관단총) : 게임을 "하드코어" 모드에서 S 등급으로 완료합니다.


S 등급 조건

일반 : 

레온A / 클레어A - 3시간 30분 이내로 클리어

레온B / 클레어B - 3시간 이내로 클리어

하드코어 : 

레온A / 클레어A - 2시간 30분 이내로 클리어

레온B / 클레어B - 2시간 이내로 클리어


바이오 하자드 RE2 싱글 진행 팁, 킹 퀸 플러그 찾는 맵 위치



금고 맞은편 EXIT 열고들어가셔서 


내려가신후 


 바로왼쪽에있는 통로로 ㄱㄱ


도르래 돌려서 문여신뒤 길따라진행 


왼쪽에 사다리타고내려가셔서


여기지형 타고올라가실수있어요


여기까지오시면 화방이랑 킹,퀸 플러그얻으실수있어요


킹퀸 적절하게 꽂고 뽑고도 해야되죠 ㅌㅌ


혹시 나이트룩은 어디있나요?? 헤매고 있습니다 ㅠ


참고로 클레어 싱글 진행 팁으로 


1. 아이템은 조합과 조사를 돌려봐라.

중요한 아이템은 입수로 끝내는게 아니라 조사를 통해서 그안에 있는 내용물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상자, usb등)  그리고 조합 아이템도 심심찮게 나오니 의심가는건 돌려보세요. 조합은 두개가 그럴사하게 붙을것 같은건 그게 맞습니다.


2.못 연 문이나 장치에 당장 미련두지 마라.

다 뒤져본것같은데 안나오는 것들은 당연하게도 뒤 스테이지와 연결되서 다시 돌아오게됩니다. 예를들어서 중앙계단 퍼즐을 다풀어서 다음곳으로 지너가야하는데 하트키 방 같은 못 연공간이 남아서 빙빙도는분들이 계십니다. 일단 그냥 진행하시고 그래도 안나온다 하면 그때 다시한번 뒤져보시길 추천합니다. 


3.나이프 활용

좀비를 죽인 후 확인사살 하려고 총을 쏘시는 분이있는데 (접니다.) 차라리 그러지 마시고 나이프로 베기로 확인사살하세요. 내구도 소비가있었는지 확인은 못했지만 방어용으로도 같이 사용해도 진행에 불편함없이 오히여 나이프가 창고에 쌓여있을정도로 나옵니다. 


4.리커가있으면 걸어다녀라. 

눈이 안좋아서 걸으면 인식 및 공격을 못합니다.

가끔씩 가까이 붙으면 공격을 하는데 그 정확도도 떨어지는듯 합니다. 우연히 맞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다만 리커 걸어가면 계속 쫒아옴 그게 더무서움 ㅡㅡ


출처 : http://bbs.ruliweb.com/game/84805/board/read/1193

http://bbs.ruliweb.com/game/84805/board/read/1354

http://bbs.ruliweb.com/game/84805/board/read/1437

http://bbs.ruliweb.com/game/84805/board/read/136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