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2019년 4월 세가 신작 게임 캐서린 풀보디 한글판 출시 확정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9. 1. 28. 12:24

본문

반응형

[뱀선생] 2019년 4월 세가 신작 게임 캐서린 풀보디 한글판 출시 확정


세가 아틀라스가 발매하는 신작 퍼즐 게임 캐서린 풀보디 한글판 Catherine Fullbody キャサリン・フルボディ.

출시일은 2019년 4월 25일로 공식 발표.


아수라장의 극치인걸 광고 마케팅 문구로 밀고있는 느낌 ㅋㅋㅋㅋ


캐서린 전작이 높은 난이도로 말이 많았다고 해서 이번 캐서린 풀보디에서는 스토리 전용 세이프티 난이도 모드를 추가 ㅋㅋㅋㅋ

아예 자동 오토 플레이도 있다고 함.


한가지 재미있는점은 캐서린 풀보디 초회 생산 한정판 소장판에는 모든 캐릭터가 섹시한 의상으로 변하는 Nero glass DLC 아이템을 준다고 함 ㅋㅋㅋㅋㅋ



【제품 개요】

타이틀명      : 캐서린 풀 보디

플랫폼       : PlayStation®4

출시일       : 2019년 4월 25일

장르        : 액션 퍼즐 어드벤처

플레이 인원 : 1~2인

발매・판매  : 주식회사 세가 게임스

이용 등급  : 심의 예정



생각보다 한글화 빨리 발매하네요.


2달 차이네요 나이스 세가코리아


아틀라스 게임은 초회판 DLC를 나중에 따로판매하는 경우가 많아서 이것도 나중에 살수 있을 가능성이 높을것 같네요


전작 해본 바로는 ost 너무 좋던데 마침 한정판에 껴주네요 물량 좀 넉넉히 땡겨오길


역시 제작사 한글화는 너무 좋네요 아틀러스 작품이 이렇게 빨리 정발하다니


한정판을 사면 총 11종의 성우 보이스팩이 전부 온다니 사야겠네


존버하면 스위치로 나와줄려나.... 마눌님땜에 게임하기힘들어서 ㅠ


P5 루머대로 스위치도 나올거면 이작품도 발표하면 좋을련만


한글화 잘되는 시기에 플스 구입해서 정말 행복하다 ㅠ


야겜인가요?진심 궁금..


한정판 10만원 안넌으면 좋을텐데 얼마려나


일판이 15000엔이었으니 12~13만원대쯤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제 이런거 검열하는거에요?! ㅜ


ㅋㅋㅋㅋ 트레일러 넘 재밌네요 ㅋ 일본애들의 저 장난끼있는 오버 과감한 병맛 넘 재밌어요 ㅎ 울나라는 너무 진지하기만.


출처 : http://segagames.co.kr/fullbody/sp/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81941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