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EA 바이오웨어 대작 신작 게임 앤썸 한글판 초반 싱글 게임플레이 영상

게임 연재 및 공략

by 게이머 뱀선생 2019.02.16 02:54

본문

[뱀선생] EA 바이오웨어 대작 신작 게임 앤썸 한글판 초반 싱글 게임플레이 영상


앤썸 한글판 ANTHEM 노코멘트 싱글 캠페인 스토리 이벤트 및 게임플레이 공략 영상.


개발사 및 유통사 : EA 바이오웨어 에드먼튼 스튜디오

플랫폼 : PC 오리진 / 콘솔 플스4프로 엑스박스원X

엔진 : 프로스트바이트

출시일 : 2019년 2월 22일

가격 : 오리진 액세스 프리미어 16500원 / 스탠다드에디션 65000원


#앤썸 #앤섬 #ANTHEM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_kuC_6OTe3230t2wVS1SN85DWbZKB-Xi


앤썸 한글판 싱글 스토리 오프닝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앤썸 싱글 스토리 초반 게임플레이 #1 하트 오브 레이지 Anthem. 

당신은 초보 프리랜서입니다. 프리랜서 할루크, 어데어, 밀러와 함께 하트 오브 레이지라는 위험한 대변동을 침묵시키는 임무에 참가했습니다. 이 대변동은 8년째 서서히 커지며 바스티온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사이퍼 페이의 안내에 따라 폭풍 중앙의 셰이퍼 유물을 침묵시켜야 합니다. 

결과: 하트 오브 레이지를 침묵시키는 임무는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밀러와 어데어를 포함한 대부분의 프리랜서가 사망했고, 많은 사이퍼가 치명상을 입었습니다. 당신이 부상당한 할루크를 끌어내 생명을 구했습니다.


조기 경고 

하트 오브 레이지 사건 이후 2년이 지났습니다. 당신은 이제 어떤 계약이든 수행하는 프리랜서가 되었습니다. 이번 업무는 사이퍼 오웬 콜리와 함께 셰이퍼 에너지를 감지하는 조기 경고 네트워크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위험한 대변동의 조짐을 막는 초기 방어선입니다. 조기 경고 네트워크가 근처에서 굉장한 셰이퍼 에너지를 감지했습니다. 근원을 찾아 대변동이 생기기 전에 막아야 합니다. 

결과 : 유물을 침묵시키고 재앙을 막았습니다. 타르시스 요새로 돌아가 휴식을 취할 시간입니다. 최근에는 프리랜서들의 평판이 좋지 않지만 그래도 사람들을 안전하게 지키고 있다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EA 바이오웨어 신작 앤썸 한글판 싱글 스토리 #2 

타르시스 요새. 

돌아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프리랜서. 유명한 타르시스 장군에게서 이름을 딴 타르시스 요새는 바스티온 국경의 도시입니다. 현재에는 과거의 찬란했던 모습을 찾아보기 힘듭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계약을 받을 수 있는 프리랜서 거주지가 있습니다. 하트 오브 레이지가 아직 건재하고 온 세상이 위험으로 가득한 시대에, 벽으로 둘러싸인 타르시스 요새만큼 안전한 곳은 없을 것입니다. 

타신이라는 이름의 비밀스러운 인물이 계약을 맡겼습니다. 일이 잘되려는지도 모릅니다.


앤썸 싱글 스토리 #3 

첫번째 4인팟 코옵 멀티 미션 실종된 아케이니스트. 

타신이 실종된 아케이니스트 마티아스 섬너를 찾아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는 마지막 보고 후 오랫동안 실종 상태입니다. 타신이 마티아스가 마지막으로 목격된 위치를 보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