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갓겜으로올라갈까? 앤썸 로딩 시간 단축 및 오픈 첫날 데이원 패치 노트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2. 19. 16:20

본문

반응형

[뱀선생] 갓겜으로올라갈까? 앤썸 로딩 시간 단축 및 오픈 첫날 데이원 패치 노트 정보


2019년 2월 22일 앤썸 한글판 ANTHEM 정식 출시 당일 업데이트 패치할 데이원 패치 노트.


아무래도 가장 기대하는 점은 로딩 시간 개선일듯 ㅋㅋㅋㅋ


바이오웨어가 기존 싱글 대작 RPG는 명가였지만 

멀티 게임은 취약한듯 게임 로딩 구조가 이상함 ㅡㅡ

무기고였나 정비소였나 인벤토리 열려면 로딩. 다시 마을로 빠져나가려면 또 로딩 ㅋㅋㅋㅋ



1. 높은 수준의 수정


로딩 시간 개선 로딩단축 +_+


많은 무한 로딩 화면 고정


제대로 추적하지 못하는 여러 가지 문제 수정


플레이어에게 연결이 끊어 지거나 충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무기와 장비에는 수정 자에 숫자가 있습니다.


2. 일반 수정 및 개선


전리품 탐험 및 탐험 요약은 원정 검색 화면이 끝날 때 올바르게 재생됩니다.


집회 정비공은 여러 상황에서보다 관대 해졌습니다.


원정대가 끝나면 플레이어는 더 이상 "기록 승리"또는 "모두 건너 뛰기"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두 번째, 세 번째 또는 네 번째 창 던지기를 잠금 해제 할 때 창 던지기 메뉴에서 더 이상 게임이 멈추지 않습니다.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프리랜서가하는 일"이 죽을 때 죽어가는 Junkmaw & Arcanists가 풀어 나갈 수 없게되었습니다.


이제 도전 과제는 올바른 수준의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cutscenes에서 일부 카메라 문제 수정


전설적인 계약은 이제 사회 허브 계약위원회에서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일부 적들은 방패 값이 감소했습니다.


전리품을받은 플레이어가 전리품을 제대로 떨어 뜨립니다.


NPC Prospero의 텍스처 품질이 개선되었습니다.


거점의 최종 보스가 이제 원정 화면 끝에 표시되는 것이 아니라 전리품을 떨어 뜨립니다.


슬픔을 방지하고 단절을 적절하게 처리하기 위해 울림과 유물의 시간 제한이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새벽의 요새에서 3 번째 재판에서 더 이상 바닥을 통과 할 수 없습니다.


자습서 원정대를 완료하면 이제 올바른 레인저 모양이 표시됩니다.


연결을 끊은 후 원정대에 다시 참가하면 다시 이전에 분대원으로 복귀하게됩니다.


특정 상황에서 플레이어가 발사대에서 서로 상호 작용할 수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미션 '나쁜 거래'에서 불법 복제가 진행되지 않고 진행을 방해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원정 스크린의 시작이 개선되었습니다.


살해 원수가 세계 사건을 제대로 진행하지 못하는 다양한 상황에 대응


가슴을 열면 현재 모든 스쿼드 멤버에 대한 군단 무덤 진행률이 증가합니다.


흉터 저격병은 더 이상 폭풍 방패를 쏠 수 없습니다.


일부 상황에서 플레이어가 원정 화면 끝에서 멈추는 문제 수정.


영화가 재생되는 동안 "Finding Old Friends"미션에 참여하면 더 이상 연결이 끊어지지 않습니다.


발사대에서 플레이어가 환경에 갇힐 수있는 여러 가지 상황을 해결했습니다.


전기 상태 효과의 손상 증가


새벽의 방패가 어떤 상황에서 의도 된 적은 재료로 제작 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래티넘 미션 위업은 이제 목표대로 완료됩니다


Titans에 상태 효과를보다 확실하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3. 거점


마지막 보스를 물리 치고 요새 서버가 추락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흉터의 사원 - 플레이어는 더 이상 폭발물 실에서 채굴 된 터널에 갇힐 수 없습니다.


흉터 사원 - 안개 벽 때문에 플레이어가 더 이상 폭발물 실에 들어갈 수 없도록 차단할 수 없습니다.


고정 폭군 광산이 거점에 합류하는 사람들이 팀원들로부터 잠겨 있지 않도록


Tyrant Mine 수중 섹션의 조정 된 조명으로 출구로 쉽게 이동 가능


일부 상황에서는 부대 폭력자가 더 이상 동굴 입구에 머물러 있지 않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플레이어가 폭군 광산의 다른 지역으로 출몰하는 문제 수정.


4. 기어와 무기


튜토리얼 후에 첫 번째 파일럿이 슈트를 풀고 나면 새로운 파일럿을 만들고 더 이상 위조를로드하지 않아도 화면로드 중단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얼음 피해 보너스가 이제 얼음 장비에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비문의 양복 보너스가 이제 제대로 작동합니다.


플레이어는 장비 아이템을 회수 할 수 없습니다.


Javelin 특정 장비 및 / 또는 무기는 의도하지 않은 창 던지기에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상황에서 마스터 워크 구성 요소에 비문이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끝없는 공성 마스터 워크 오토 캐논이 더 이상 툴팁에 0 %의 대미지 증가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5. 창 던지기


거상 창 던지기는 능력을 사용하거나 무기를 발사 한 후 더 빨리 방패를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스톰 창 던지기가 방패가 위로 올 때 공격을받습니다.


스톰의 궁극적 인 공격을 의도 한 것보다 더 많이 사용할 수있는 취약점이 수정되었습니다.


거상 창 던지기는 이제 동시에 보호하고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인터셉터 콤보 오라의 힘이 증가하여 이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데미지를 입 힙니다.


6. 제작


제작 상점에서 구입 한 비 마스터 워크 재료는 이제 마스터 워크로 잘못 표시되는 대신 적절한 희귀 성으로 표시됩니다.


7. 통제 수단


추가 마우스 및 키보드 컨트롤 기능 향상


8. UI


일부 대화는 대화 완료 후 평판 포인트를 표시하지 않았지만 해결되었습니다.


분대 화면에 각 플레이어에 대한 올바른 정보가 표시됩니다.


대화가 자주 끝난 후 자막이 더 이상 화면에 고착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Xbox One에서 게임을 종료하고 다시 시작하면 설정이 더 이상 재설정되지 않아야합니다.


동작 흐림 효과를 올바르게 끌 수 있습니다.


일렉트릭 스테이트 이펙트가 스케일 된 데미지를 적절하게 표시합니다.


스쿼드 멤버 HUD를 숨기기위한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나침반의 가장자리가 적의 위치를 나타 내기 위해 펄스합니다.


플레이어의 금고가 250 개 항목의 뚜껑에있는 경우 알림이 포트 타 시스에 추가되었습니다.


"도움을 얻기위한 외침"의 "스트라이더 수리"단계에서 검색 레이더를 조정하여 플레이어를 4 가지 도구


모든 요격기 장비에 뇌관 및 뇌관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의 궁극적 인 버전이 그렇지 않을 때 사용 가능한 것으로 표시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22일 시작유저라 해보질 못해서 좋아지는거죠 ?? 기대해봅니다!


창 던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콜로서스 자벨린은 능력을 사용하거나 무기를 발사 한 후 더 빨리 방패를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스톰 자벨린이 방패가 위로 올 때 공격을받습니다. 스톰의 궁극기를 의도 한 것보다 더 많이 사용할 수있는 취약점이 수정되었습니다. 콜로서스 자벨린은 이제 동시에 보호하고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 이건 지금도 되는뎅;;;; f누르고 방패들면 움직이기 까지 가능한디...) 인터셉터 콤보 오라의 힘이 증가하여 이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데미지를 입 힙니다.


Final boss of strongholds now drop loot instead of only being shown on the end of expedition screen 최종보스가 템을 주긴 했나보군요 어제 그마1 도는데 마지막 거미만 한시간을 했네요 계속 나가서..보상도 적절하게 바꾼다니까 상자런으로 패치전까지 파밍 꿀빠세요


보스 클리어 보상이 없거나 적어서 다들 상자에깡만 하고 빤스런 하는 추세입니다. 굳이 보스를 클리어 할 이유가 없어지는거니까요. 앞으로 앤썸은 보스에 무조건 마스터리나 레전더리가 뜨게 만든다면 아마도 사람들이 보스까지 깨려고 하겠죠?


플스유저라 강제 22일 이긴한데... 이럴거면 클베라도 한달하지ㅡㅡ;


게임 자체는 개꿀잼이니까 제발 다른부분 신경써서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지금플레이하는 사람들은 진짜 정식발매전 얼리억세스가 맞긴하네...;;


게임 설계 자체를 뒤집어야돼서 좀 힘들거 같아요. 맵 들어가는 로딩은 그렇다 치고 인벤토리 들어가는 로딩만 좀 어떻게 하지..


파밍게임은 인벤 수시로 열고 장비 바꾸면서 미션깨는 맛도 있는 법인데 설정이 좀....ㅋㅋ


출처 : reddit.com/r/AnthemTheGame/comments/as5jnd/day_one_update_details

http://bbs.ruliweb.com/game/84986/board/read/2677?cate=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