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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오어얼라이브6 DOA6 공략 및 팁 - 히토미 데미지 콤보 정보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9. 2. 25. 0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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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오어얼라이브6 DOA6 공략 및 팁 - 히토미 데미지 콤보 정보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 팀닌자 개발 유통의 대전 격투 액션 게임 신작 데드 오어 얼라이브 6 한글판 DEAD OR ALIVE 6.

PC 스팀 / 콘솔 플스4 프로 엑스박스원X 멀티플랫폼을 지원하고 2019년 3월 1일 출시 예정.

이번작은 요즘 트렌드인 PC의 영향일까? 기존 전통의 섹시 여캐 바스트 모핑 등을 줄이고 쿨하고 멋진 그래픽 느낌을 주려고 노력 개발했다나? ㅋ


도아6 초보자 입문자들을 위한 참고사항용 여자 캐릭터 히토미 콤보 정보.

참고로 숫자는 숫자 키패드 방향키.


DOA6 히토미 콤보 정리


전작인 DOA5에 있던 크리티컬 버스트가 사라진 고로,

히토미의 공중콤보 루트도 살짝 변경되었습니다.


특히 이제는 공중콤보용 파츠로 더 이상 4KK는 쓰지 않는편이 좋습니다

PP4PPP 역시 기존에 비해 안정성이 떨어지므로 비추.


크리티컬 연계까지 포함시에는 데미지의 변동폭이 커지기 때문에

데미지 비교를 위해 간단하게 9P - 시동기 - 공중콤보의 순으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작에서는 단독 시동기를 맞췄을 때를 제외하면 크리티컬 레벨을 올려도 뜨는 높이 자체는 동일해 보입니다)

1. 9P - 9K


PP4PPP : 53(뚱캐용으로 추천)

PP6PK : 51

7PK - KP(신기술, 하야테 정도의 중량캐까지도 들어감) : 59(추천)


2. 9P - 7K


PP6PK : 50(가장 안정적이고 편한 콤보이며 이거말고는 사실 거의 안들어갑니다)


3. 9P - 4H+K


PP4PPP : 56(4H+K 이후 뒤돈상태가 되기 때문에 PP4PPP 가 최적의 선택인듯합니다)


4. 9P - 33P


7PK - PP4PPP : 55(히토미, 레이팡 등 경량캐 전용)

7PK - PP6PK : 55(중량캐까지 들어가는걸 확인)

7PK - KP : 60(뚱캐한테도 들어감)


페이탈 러시 : 58


214KPP - 대쉬클로즈히트 풍진(236P) : 66(전캐릭 가능. 추천)


214KPP - 브레이크 블로 - 33P(필드에서는 8H+K로 재차 페이탈스턴 유발가능) - 콤보


벽콤


약벽꽝 유발기 : 3K, 66PP(2타 카운터히트) 등

약벽꽝 시에는 위의 필드콤 루트를 번갈아가며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강벽꽝 시 : 상단 벽꽝기인 오처(46P)의 클로즈히트를 전제로 하여 기재합니다.


46P - 4KPPP : 98(중량캐까지 가능)

46P - 6PKKK : 98

46P - 8PK6PK : 99

46P - KP : 100

46P - 페이탈 러시 : 102

46P - 214KPP - 클로즈히트 풍진 : 110(추천)

46P - 페이탈 러시 ~ 브레이크 블로 - 33P - 214KPP - 클로즈히트 풍진 : 138


46H 익스퍼트 홀드 시


9PK - 214KPP - 클로즈히트 풍진 : 노멀63, 카운터80, 하이카운터 98



대체로 이번작에서는 바운드콤보에 많은 비중을 뒀다는 생각이 드네요.

추후 더 연구가 되어 훨씬 좋은 루트들이 발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부족하지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참, 페이탈스턴 뒤의 띄우기는 히트만 된다면 높이가 더 뜨긴 해요. 페이탈스턴 뒤 콤보는 제가 히토미 잘은 모르지만 추가로 더 들어갈 것 같다 생각이 들어요.

생각해보니 페이털스턴 뒤엔 33P만 써도 되려나? 굳이 바리에이션 둘 필요도 없겠네요ㅎㅎㅎ


한 번 해보니 확실히 세긴 세네요. 특히나 신기술 kp는 콤보에 쓰라고 대놓고 만든 것 같기도ㅠ 좀 어렵가 가려면 중간 이상 띄우면 214k콤보에 대시풍진이 무지 쎄네요...ㅎㅎ히토미 공콤까지 쎄면 안되는데ㅎㅎㅎ


여전히 히토미는 초심자 친화적인 강캐


출처: http://bbs.ruliweb.com/game/84982/board/read/93851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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