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앤썸 공략 및 팁 - 인터셉터 레인저 자벨린 장비 세팅 추천 팁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9. 2. 26. 19:58

본문

반응형

앤썸 공략 및 팁 - 인터셉터 레인저 자벨린 장비 세팅 추천 팁


2019년 2월 22일 출시한 EA 바이오웨어 신작 대작 게임 앤섬 한글판 ANTHEM.

정말 오랜만에 배틀필드5에 이어서 앤썸까지 공식 한글화 출시했지만 평가가 폭망 -_-;;;


다른건 다 별로지만 아이언맨 느낌의 로봇 슈트를 타고 오픈월드를 날아다니는 재미는 좋음.

RTX를 지원하는 그래픽도 ㅎㄷㄷ함.

엑소슈트와 액션, 화려한 그래픽 이 장점이 크게 다가온다면 지르시는것도 추천 ㅋㅋㅋㅋ



레인저 추천 장비 셋팅


안녕하세요.


레인저 유저입니다.


항상 눈팅만 하다가 처음 글 올려봅니다.


최상의 셋팅은 물론 아니지만 셋팅방법도 안정하고 목표도없이 플레이 하시는 거보단 


이런식의 셋팅을 목표로 파밍해야겠다~라는 마음으로 플레이하면


좀 더 재밌게 즐길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하나로 제 현재 셋팅을 공유해봅니다.


(취향에 맞아 즐겁게 게임하고 계신분들이 좀더 즐겁고 오래 같이 플레이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ㅠ)


-----------------------------------------------------------------------------------------------------------------------------------


 



근무중이라 정확한 옵션이나 이름같은건 기억안나 대충 씁니다.



무기1 이브니아의 벼락 (무기피해량+?%)


무기2 복수의 사자 (중권총피해량+?%)


돌격장비 맹독다트(마스터워크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무기피해량+?%)


수류탄 냉혈한 (무기피해량+?%)


구성품1 마스터워크 방어벽 (모든무기피해량+25%)


구성품2 마스터워크 airborne advantage (충격피해량+?%,폭발피해량-?%)


구성품3 레어 (모든무기피해량+25%)


구성품4 레어 (충격피해량+?%증가, 폭발피해량-?%)


구성품5 레전더리 (이름 옵션 기억 안나지만 무기 데미지 늘려주는 보조옵 달린거 낀듯합니다.)


구성품6 마스터워크 (마찬가지로 기억 안나지만 무기 데미지 늘려주는 보조옵 달린거 낀듯합니다.)


 


대충 설명하자면


무기1 경우엔 실드 벗기기도 쉽고 33%로 벼락 치는것도 데미지가 쏠쏠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기2 경우엔 안정적으로 호버링 할수 있고 실드가 없거나 벗겨진 몹 상대로 헤드를 쏘거나 거미보스 약점을 공략하는데 씁니다.


수류탄은 빙결수류탄을 사용합니다. 얼리고 싶을때 쓰거나 상자를 까기전 상자위에 던져주면서 기도하는데 주로 씁니다.


돌격장비는 맹독다트를 씁니다. 이유는 딱히 없습니다. 무기데미지인가 중권총데미지 증가하는 보조옵션이 붙어있어서 씁니다.


구성품1,2 총을 주로 쓰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구성품3,4 마스터워크와 옵션은 비슷하지만 겹치지 않아 같이 사용할 수 있어서 씁니다.


구성품5,6 제가 알기론 무기데미지를 증가시켜주는 다른 구성품이 더는 없으므로 보조옵에 무기데미지가 붙어 있어 씁니다.


총을 주로 쓰기 때문에 무기를 제외한 모든 부위에서 피해량옵션을 챙기는거 말고는 딱히 특별할 것 없는 셋팅입니다.


 


그마1까지는 쉽게 플레이 가능하며 레어구성품이 2개 껴있지만 한방에 픽픽 쓰러지는것도 아니고 위험하다 싶으면 멀리서 머리만 내밀고


벼락무기만 써도 레전더리몹 이하는 녹아서 민폐되는 경우는 없었습니다.(아무리 멀리서 쏴도 벼락데미지는 고대로 박히는 것 같았습니다.아니라면 수정하겠습니다.)


그마2는 5번도 채 안가봤지만 체감상 그마2쫄몹피통=그마1레전더리몹피통 인 느낌이었습니다. 매우 상당히 안죽습니다. 


파티원 모두 파워480이상 자벨린이었지만 어느 자벨린이 캐리한다거나 그런건 없었습니다. 몹 우르르 몰려오면 다같이 벽뒤로 도망가서 총쏘고 스킬쓰고 그러는데 차라리 그마2에선 저처럼 머리만 뺴꼼 내밀고 높은 무기피해량으로 쏘는게 더 이득인것 같았습니다. 


클리어는 가능하지만 플레이시간이 매우 길어지므로 손해라고 느껴져서 그 이후로는 그마1만 돌고 있습니다.



플레이성향상 몸사리면서 총쏘고 헤드쏘고하는데 재미를 느끼신다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재밌습니다.



좋은 정보 입니다. 저는 근접공격으로 매즈걸고 돌격장비랑 수류탄을 별모양의 콤보 가동 스킬 넣었네여. 하난 궁극기 700퍼 하난 100퍼 미션에선 날라다니고 스트롱에도 매우 좋더군요


수류탄은 궁 700프로 채우는게 낫지 않나요?


음...몇가지 참고 드리자면 이브니아의 벼락을 쓰시면 원소의 분노와 같이 사용하시면 쏠쏠 합니다. 이브니아의 벼락이 33% 확율로 전기 데미지가 들어가는데 원소의 분노가 20번을 명중시키면 원소버프 200%으로 받아서 데미지가 쏠쏠 합니다. ( 무기를 자주 교체해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만...) 그리고 맹독도 좋긴하지만 전 펄스건으로 공중에 뜬 애들이나 개들링 쓰는 애들 넉백시켜서 잡는 방법을 쓰기에 피관리하기가 용의하더군요.


개인적으론 초기빼고 무기에 모든옵을 총기에 200%정도 걸고 가장빠른 경기관총& 기관단총이 좋다봅니다. 보조론 콤보를 써서 궁극기를 빨리 써도 좋고 경직을 주던 건 자유. 무기랑 깝쭈거리걸 좋아해서 제 레인저는 챠지는 안쓰네요. 얼음폭탄과 독표창이 주력


근접공격에 딜을 기대하기보다는 근접공격이 프라이머 속성이라서 콤보용으로 디토네이트 수류탄이나 펄스건으로 딜을 더 넣기 위해서 합니다만....솔직히 그냥 쇼맨쉽으로 심심해서 계속 씁니다. 걍 벼락으로 딜 넣는게 더 빨리 깍이긴 해요.ㅋㅋ 그냥 심심해서 콤보 넣고 패는 거죠 ㅋㅋ 공격흐름은... 벼락으로 실드깍기 -> 펄스건 넉백시키기 -> 접근하면서 사격 -> 근접공격으로 프라이머 -> 수류탄 디토네이트 -> 사격 -> 일어나거나 총쏠려고 하면 펄스건 넉백 -> 사격...뭐 이렇게 나름 연계로 하고 있습니다 ㅎㅎ



인터셉터 아이템 장비 무기 세팅 추천


컨셉은 하루종일 대쉬하는 인터셉터


무엇보다 찾기 힘든 탈리스만 + 타르시스의 진실 조합이 정말 좋습니다. 팀원이 속성 상태 걸어주고 내가 약점을 잘 맞추는 에임을 가지고 있다면 효율은 더욱 올라갑니다. 타깃 비콘, 무자비한 추격자로 딜 버프 넣고 이후엔 스나이핑 - 3대쉬 - 스나이핑 - 3대쉬 - 스나이핑 반복만해도 됩니다. 제 기준 거미 보스에게 20만, 레전더리 방패병에게 16만 나옵니다. 보시다시피 무기 옵션이 구리고 다른 부품에서도 딱히 무기 데미지를 챙기지 못했는데도 3초마다 저만큼의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레전더리 돌격 시스템 무자비한 추격자


마스터워크 돌격 소총 랄너의 불꽃


레전더리 저격 소총 타르시스의 진실


마스터워크 강타 시스템 바이퍼의 독니


마스터워크 인터셉터 구성품 찾기 힘든 탈리스만


다른 슬롯 무기는 취향에 따라 갈릴 수 있습니다. 고효율을 추구하는 분들은 스왑해가며 하실 수도 있는데 제가 알기론 '모든 무기 피해 증가' 옵션은 영광스러운 결과의 총잡이의 격노 뿐인데 지속시간이 5초입니다(혹시 더 있다면 알려주세요) 이 버프 받겠다고 스왑까지 하기엔 손이 많이 꼬이고 그렇게 효율적이란 생각은 들지 않네요(거미 보스 도망갈때 막타 친다던가 이런 특수한 경우때는 괜찮더군요) 그리고 엘리트 미만의 일반 쫄들은 모여있는게 아닌이상 저격 쓰기에는 애매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단일 DPS도 괜찮고 세팅상 자체 콤보가 힘든데 콤보 발동에 도움을 주는 랄너의 불꽃이 효율적입니다.


강타 시스템은 궁극기 차지 때문에 바이퍼의 독니를 쓰고 있는데 인터셉터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거의 생존기로 쓰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취향껏 쓰셔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끝으로 구성품은

마스터워크 인터셉터 구성품 결의의 길


마스터워크 인터셉터 구성품 신속의 길


마스터워크 인터셉터 구성품 통합의 길


근접 플레이를 하고 싶다면 이 3개의 구성품 버프를 적절히 사용하시면 됩니다.



어우 세팅 어마어마하네요 ㅠ 인터 그마 처음 넘어갈때는 피통때매 금방 죽을거 같은데.. 기본으로 세팅 어느정도까지 하고 가는게 플레이하기 좋은가요?


저는 만렙 달고 바로 그마 갔어요. 마스터워크 하나도 없고 전부 에픽으로 370대였던거 같네요. 냉동 수리검, 타깃 비콘 이런거 잘 써주면서 서포팅 해주는 느낌으로 버스 타시면 됩니다 ㅎㅎ


출처 : http://bbs.ruliweb.com/game/84986/board/read/5003

http://bbs.ruliweb.com/game/84986/board/read/475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