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년 3월 대작 게임 디비전2 첫 1년 시즌패스 업데이트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3. 1. 18:24

본문

반응형

2019년 3월 대작 게임 디비전2 첫 1년 시즌패스 업데이트 정보


안녕하세요, 요원 여러분!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의 오픈베타에 앞서 저희는 첫 1년 간의 무료 콘텐츠와 인-게임 화폐에 대해 여러분께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해보죠!


Year 1 Content: 에피소드 및 전문화


톰 클랜시의 디비전 2에서는 첫 날부터 흥미로운 게임 후반부의 콘텐츠를 전달 드리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주기적으로 콘텐츠를 전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저희는 워싱턴 DC를 방문하실 때마다 새로운 경험을 전달드릴 수 있으리라고 믿습니다. 이를 위해서 이어 1 기간 동안 3개의 에피소드를 출시해 더 디비전 2의 이야기를 확장하려고 합니다. 이 에피소드들은 새로운 게임 플레이와 함께 이야기가 중심이 되는 콘텐츠입니다. 추가적인 콘텐츠들은 더 디비전 2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에피소드들에서는 3개의 새로운 전문화를 도입해 여러분이 워싱턴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도전을 마주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각 전문화는 독특한 시그니처 웨폰은 물론 새롭게 해제하고 마스터할 수 있는 스킬 트리가 제공될 것입니다.


저희의 이어 1 트레일러를 확인하시고 발매 이후 콘텐츠와 곧 다가올 8인 레이드에 대한 짧은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첫번째 에피소드, D.C. 교외: 원정 에서 여러분은 아웃캐스트와 블랙터스크의 정예 병력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워싱턴을 둘러싼 지역을 방문하게 됩니다. 새로운 지역에서 도시의 해방을 위해 싸우게 됩니다.


두번째 에피소드, 펜타곤: 마지막 요새 에서는 미국의 가장 상징적인 장소중 하나를 방문해 방비가 잘된 미로에 숨겨진 비밀을 찾게 됩니다.


세번째 에피소드는 디비전 2의 이어 1을 마무리 지으며 더 놀라운 콘텐츠로 가득합니다.


물론, 정기적으로 게임 내 경험 개선, 버그 수정, 새로운 이벤트, 루팅, 외형 등 다양한 요소가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이어 1 패스


저희의 가장 헌신적인 플레이어들이 더 디비전 2의 더 많은 부분을 즐길 수 있도록 이어 1 패스를 함께 발매합니다. 이어 1 패스 소지자들은 아래의 독점 콘텐츠를 받게 될 것입니다


 

이어 1 패스는 아래의 추가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에피소드 스토리 콘텐츠 7일 선행 접속 

패스 소지자들은 이어 1 에피소드를 포함한 스토리 콘텐츠'만' 7일 먼저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어 1 전문화 즉시 해제

더 디비전 2는 발매 직후 최대 레벨(레벨 30)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누구나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개의 전문화가 있습니다. 

이어 1 기간동안, 저희는 3개의 전문화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어 1 소지자는 이 3개의 전문화가 발매되는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 1 패스를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의 경우 동시는 동일한 시점에 이루어지지만 이를 해제하기 위한 게임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이어 1 패스 소지자들은 전문화 발매와 동시에 독점 외형을 얻게 됩니다.


기밀 임무 독점 접근

이어 1 기간 동안 패스 소지자들은 8개의 기밀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집니다. 기밀 임무는 워싱턴에 도착하기까지의 뒷이야기를 제공합니다.

각 임무를 완료하면 요원의 외형을 꾸밀 수 있는 가방용 장신구가 지급됩니다.


추가적인 현상금 및 프로젝트 

더 디비전 2의 현상금은 특정 대상을 제거하는 특별 임무이며 프로젝트는 DC에서 여러가지 임무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어 1패스의 소지자들은 매주 추가로 1개의 현상금 임무와 1개의 추가적인 첼린지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특전은 2020년 3월 1일에 종료됩니다.


독점 외형 아이템 

이어 1 패스 소지자들은 Agent Ward 외형과 정찰 표현을 독점적으로 얻게 됩니다.



이어 1패스는 골드 및 울티메이트 에디션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어 1 패스는 게임 발매 후 별도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게임 발매 후 인-게임 구매

저희의 인-게임 구매에 대한 철학을 말씀드리면 구매 가능한 아이템은 언제나 플레이어에게 부수적인 요소여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게임 발매 후, 더 디비전 2에는 추가적인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가장 먼저 이어 1 패스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둘째로, 게임 내 의상 상점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플레이어들은 프리미엄 화폐를 통해 바로 외형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정한 아이템에 대해 알고 구매하길 바라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선택지 입니다.

발매 직후에 저희는 첫 번째 의상 저장고를 발매할 것입니다. 이 저장고는 외형품만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무기, 제작 재료 혹은 장비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저장고를 구매하는 것은 어떠한 이점도 제공해 주지 않을 것입니다.


저희는 플레이어들이 디비전 2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만큼이나 유기적으로 외형을 얻기를 원합니다. 게임플레이에서 외형을 얻는 것은 재밌어야하고 흥분되고 보람찬 일이 되어야 합니다. 이 과정을 앞당기고 싶으신 분들이나 특정한 의상을 원하시는 분들은 발매 이후 의상 상점이나 이벤트 저장고를 통해 바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FAQ


이어 1 패스 소지자들이 그렇지 않은 플레이어에 비해서 게임 플레이에 이점이 있을까요?


저희의 의도는 모든 플레이어가 동일한 바탕에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이어 1 패스 소지자들은 에피소드 선행 발매나 기밀 임무를 통해 추가적인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 새로운 무기와 방어구처럼 발매 후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동시에 진행될 것입니다.



이어 1 패스 소지자들이 새로운 전문화를 즉시 얻는 것이 게임플레이에 이점을 주지 않을까요?


전문화는 특정한 플레이스타일에 맞춰진 강력하고 독특한 능력과 무기를 사용합니다. 실력이 있는 사람들이 이를 활용한다면 게임의 흐름을 바꾸어 놓을 수도 있습니다. 이어 1 패스 소지자들은 즉시 새로운 전문화를 사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지만, 다른 플레이어들은 게임플레이를 통해 이를 해제해야 합니다. 각 전문화는 다른 강점과 약점을 지니고 있으며 특정 플레이스타일이나 전술적 상황에서 매력을 가집니다. 이어 1 패스나 게임플레이를 통해 새로운 전문화를 해제하지 않더라도 기존의 3가지 전문화(명사수, 생존주의자, 폭파 전문가)는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전문화와 동일한 위력(tier of power)을 발휘할 것입니다.



울티메이트 에디션에는 게임 처음부터 3개의 보관함 공간이 주어집니다. 여분의 보관함 공간이 추후에 인-게임 구매 대상이 될까요?


아뇨, 보관함 공간은 인-게임 구매대상이 아닙니다. 새로운 장비나 업데이트로 인해서 보관함 공간이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주는 요소로 바뀌게 된다면, 무료로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플레이어에게 보관함 공간이 얼마나 주어지는지, 그리고 울티메이트 에디션을 구매한 사람들에게는 얼마나 주어지는지 확실히 말해주세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들은 50개의 보관함 공간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이 공간은 게임내에서 획득 가능한 SHD 테크를 이용한 3단계의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각 업그레이드는 20, 30, 50개의 공간을 추가할 것입니다. 이 말은 모든 플레이어가 150개의 공간을 가지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마지막 50개 공간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은 레벨 30에 도달한 플레이어에게만 가능합니다. 울티메이트 에디션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이 마지막 업그레이드가 게임 처음부터 주어지게 됩니다. 즉, SHD 테크를 사용하지 않고도 레벨 1부터 100개의 공간을 가지고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더욱이 50칸을 늘리는데 필요한 SHD 테크의 양은 다른 특전을 구매하는 SHD 테크의 양보다 더 많아 울티메이트 에디션 구매자들은 귀중한 SGD 테크를 다른 곳에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외형 아이템은 어떤가요? 어떻게 획득할 수 있죠?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여러분은 의상 저장고를 빈번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발매 직후에는 기간 제한 이벤트가 진행될 것입니다. 기간 중에는 게임내에서 획득하거나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저장고가 추가됩니다.



한 가지 이상의 의상 저장고가 있나요?


현재는 2개의 저장고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일반 및 이벤트 항목에서 언급하겠습니다.



의상 저장고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일반 의상 저장고는 외형 시스템의 기본으로 다양한 종류의 의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모든 일반 저장고는 동일한 "일반 풀(pool)"을 공유하며 이에 포함된 외형을 드랍합니다. 이는 게임에서 다양한 활동을 완료하거나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얻을 수 있으며 구매할 수는 없습니다.


이벤트 저장고는 한정된 시간만 획득할 수 있으며 새롭고 독특한 외형 풀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 제한 이벤트가 종료되면, 일반적으로 이 아이템들은 일반 풀에 추가되어 일반 저장고에서 획득이 가능해집니다. 이벤트 저장고는 게임 플레이와 이벤트 기간 중 활동을 완료하는 것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크레딧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일부 시즌 의상은 해당 기간에만 확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항은 여러분께 알려 드리겠습니다.)



의상 저장고에서 동일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나요?


이벤트 저장고는 동일한 아이템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말은 모든 이벤트 의상을 얻기 위해 획득해야하는 이벤트 저장고 획득에 상한선이 있다는 뜻입니다(게임 플레이 및 구매를 모두 포함해서).


게임플레이를 통해서 얻게되는 일반 저장고에만 동일한 아이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동일한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면, 플레이어가 다음 저장고를 얻기 위해 필요한 진척도 중 일부로 전환될 것입니다.



획득률은 얼마나 되나요?


의상 저장고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아이템은 등급과 상관없이 동일한 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100개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상자를 연다고 가정한다면, 모든 아이템이 등급과 상관없이 1%의 획득 확률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이 숫자는 모두 예시이며, 게임 시스템에 대한 실제 수치가 아닙니다)



저장고 안의 내용물을 알 수 있나요?


이벤트 저장고의 경우 회득 가능한 리스트가 사전에 공개될 것입니다. 획득률이 동일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아이템을 얻기 위한 확률을 계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일반 저장고의 경우 사전 리스트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일반 저장고는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획득하는데 필요한 시간이 제한되어있지 않으며 방대하고 계속해서 확대되는 아이템 풀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벤트의 기간과 종료시점은 얼마나 될까요?


이벤트 시간은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고 있으며 현재 시점에서 저희가 세부적인 사항을 말씀드릴 수 없는 항목입니다. 더 디비전 2의 발매 직후 시작되는 첫 시간 제한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향후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톰 클랜시 더 디비전 2의 현재 계획을 전달드렸습니다. 저희는 이번 내용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 질문,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그러니 포럼에 참여하시거나 #AktTheDivision2로 트윗을 부탁드립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트위치 그리고 믹서에서 저희를 팔로우하시고 톰 클랜시 더 디비전 2의 최선 뉴스와 정보를 받는 걸 잊지마세요.


감사합니다, 요원들. 곧 워싱턴 DC에서 뵙겠습니다!


출처 : https://forums.ubi.com/showthread.php/2002709-The-Division-2-Year-1-Content-Year-1-Pass-And-Monetization-Details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8433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