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PSN 플스4 스토어 독점작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한글판 가격 인하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9. 3. 6. 17:36

본문

반응형

한국 PSN 플스4 스토어 독점작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한글판 가격 인하


20190306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플스4 독점작 게임인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한글판 가격을 낮췄습니다.


정가가 22800원으로 떨어져서 정가 6만원대에 비해 꽤나 부담이 적어진 가격 ㅋㅋㅋㅋ


약간 매니악한 장르인 어드벤처 게임이지만 2018년 갓오브워 스파이더맨과 함께 플스4 독점작 삼대장 모두 좋은 평가를 받은 작품이라 이정도 가격이면 대부분의 플스4 게이머 모두 구매할 가치가 충분해 보임.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게임플레이 방식은 위와 같음.

자료를 수집하고 계속 선택 분기점을 강요함 ㅋㅋㅋㅋ

다양한 멀티 엔딩 시스템.


그리고 위에 언급한 또 다른 삼대장 게임 마블 스파이더맨 한글판도 정가 할인 ㅋ

가격은 44800원.

개인적으로 추가 DLC 싱글 캠페인 미션까지 엔딩볼 정도로 추천하는 작품.


게임플레이 형식은 오픈월드 액션 게임으로 유비소프트 오픈 월드 맵 시스템 + 락스테디 아캄 시리즈 전투 시스템을 잘 섞었다고 생각.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