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캡콤이 또 해냈다 신작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5 해외 리뷰 평가 모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3. 7. 08:39

본문

반응형

캡콤이 또 해냈다 신작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5 해외 리뷰 평가 모음


2019년 3월 8일 출시 예정인 신작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5 한글판 devil may cry 5.


역시나 요즘 분위기가 좋은 캡콤. 

몬스터 헌터 월드, 바이오 하자드 2 리메이크의 높은 평가를 이어서 데메크5도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바하7, 바하RE2에서 사용한 자체 제작한 RE엔진을 또 사용했다는데 RE엔진 좋나봄 ㅋㅋㅋㅋ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공식 한글화 한글판 출시 확정했고 

캡콤 게임 답게 콘솔 플스4 프로 엑스박스원X / PC 스팀 등 멀티플랫폼 지원 ㅋ


참고로 예약 판매 중인 데메크5 한글판 스팀 플랫폼 버전 가격은 스탠다드 에디션 기준 63000원.

싱글 플레이어와 온라인 협동 모드를 지원한다는데 뭔지는 모르겠음 ㅋ

PC도 패드 컨트롤러 완벽 지원.


데메크5 PC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운영체제: WINDOWS® 7, 8.1, 10 (64-BIT Required)

프로세서: Intel® Core™ i5-4460, AMD FX™-6300, or better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760 or AMD Radeon™ R7 260x with 2GB Video RAM, or better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35 GB 사용 가능 공간

추가 사항: *Xinput support Controllers recommended *Internet connection required for game activation. (Network connectivity uses Steam® developed by Valve® Corporation.)


권장 사양

운영체제: WINDOWS® 7, 8.1, 10 (64-BIT Required)

프로세서: Intel® Core™ i7-3770, AMD FX™-9590, or better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1060 with 6GB VRAM, AMD Radeon™ RX 480 with 8GB VRAM, or better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35 GB 사용 가능 공간

추가 사항: *Xinput support Controllers recommended *Internet connection required for game activation. (Network connectivity uses Steam® developed by Valve® Corporation.)


이벤트 컷신이 추가된 데빌메이크라이5 두번째 체험판 Devil May Cry 5 게임플레이 영상


캡콤 신작 게임 데빌메이크라이5 대비 전작 스토리 요약 영상


리뷰 요약


오버탑 액션 시리즈의 새로운 진입은 하이옥탄 스타일 액션과 그 시리즈로 알려진 다른 세계적이고 독창적인 캐릭터들의 독특한 혼합으로 완성된다. 지옥의 군단이 이 세상에 발을 들여놓은 지 몇 년이 지났지만, 이제 새로운 악마적 침략이 시작되었고, 인류의 마지막 희망은 각각 완전히 다른 놀이 스타일을 제공하는 세 명의 외로운 악마 사냥꾼의 손에 돌아갈 것이다. 운명과 복수에 대한 갈망이 합쳐진 이 악마 사냥꾼들은 살아남기를 원한다면 그들의 악마와 맞서야 할 것이다.


데메크5 특징

만족스러운 전투

스타일 감각

솔리드 스토리텔링


한줄평 요약 : Devil May Cry 5는 이 시리즈의 새로운 최고점입니다. 팬들이 기다려온 DMC 게임이자 신규 유저들에게 완벽한 입장입니다.


데메크5 기종 통합 오픈크리틱 99개 비평 등록 평균 평점은 88점.


데메크5 메타크리틱 메타스코어 평점 88점. 한가지 재미있는점은 보통 플스4 리뷰가 압도적으로 많은데 해외 게이머들이 엑스박스원X 버전으로 플레이 했다는 사실. 콘솔 스펙 차이 때문에 xboxonex 랑 ps4pro 해상도 차이가 크다던데 그래서 그런건가...;;;


게임스팟 데메크5 리뷰 및 평점


이 파티는 여전히 미쳤다.


Devil May Cry 5 에서 악마 가 화면을 가로 질러 날아 오면 친숙 함이 강해집니다. 이것은 "오래된 학교"악마 메이 크라이 (The Devil May Cry)입니다. 복도와 경기장의 단순한 네트워크로, 거친 전투 테마로 악마를 모욕하는 악마는 모든 잘 수행 된 콤보의 행복을 불러옵니다. DMC5는 이전 시리즈의 연속성으로 되돌아 가고, 게임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기억하는 모든 것이 부활하고 개선되었습니다. 그것은 일련의 최고의 자질을 훌륭하게 반복 한 것입니다. 그러나 새롭고 오래된 것을 전염성있는 확신으로 균형을 유지하면서 혁신을 계속합니다.

DMC5에서 대부분의 시간은 악마를 죽이는 데 소모됩니다. 근접 공격과 발사체 공격의 배열을 사용하면 들어오는 공격을 피하기 위해 2 분의 1 도주를 수행하면서 복잡한 콤보 문자열을 사용합니다. 게임 내 순위 시스템은 지속적으로 자신의 스타일을 판단하여 실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주인공 인 Nero, Dante 및 newcomer V는 각각 고유 한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하여 원수의 방을 지속적으로 즐겁게하는 간단한 목표를 제시합니다. 전투 (Combat)는 게임이 가장 잘 표현되는 곳으로 다양한 기계적 깊이로 기계적인 깊이의 뉘앙스를 보여줍니다.

Nero는 새롭고 오래된 아이디어가 함께 모이는 곳입니다. DMC4에서 그의 유일한 악마 Bringer를 대체하는 것은 Devil Breakers라고 불리는 새로운 보철 무기입니다. 그 (것)들과 함께, 당신은 당신을 향한 적들을 끌어 당길 수 있고, 어떤 악마 브레이커 모델을 갖추고 있는지에 따라 특별한 능력의 구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버추어는 폭 넓은 충격 공격을, 펀치 라인은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주는 로켓 추진 주먹을 쏘습니다. Devil Breakers는 공격을 확대하여 Nero의 플레이 스타일을 크게 발전 시켰지만, 가장 흥미로운 점은 그 사이를 전환 할 때 현재 다음 버스트를 버려야한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이것이 각 팔의 독특한 능력에 접근하는 임의의 방법처럼 보입니다. 게임에서이 규칙을 단순히 "허약하다"고 주장하는 것 외에는 정당화할만한 것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이 제한은 당신이 근면하고 적응력있게 격려하는 전투에 스릴있는 자발성을 가져옵니다. 처음에는 Devil Breakers와 검열을해야하지만, 휴대 가능한 번호를 늘리면 전략적인 은총과 함께 세련된 콤보에서 다음 콤보로 흐르는 리듬을 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최고의 반사 신경이 있더라도 적들은 악마 브레이커 중반 콤보를 산산조각 나게 할 수 있습니다. Nero의 악마 차단기 (Devil Breakers)를 사용하여 충실한 창의력을 발휘하여 높은 결과를 얻는 전략을 사용합니다. Devil Breakers가 느끼는 만족스러운 자유로운 전략은 초기 좌절감을 간과하는 것을 쉽게 만듭니다. 그들은 Nero의보다 접근하기 쉬운 플레이 스타일의 특이성을 강화하고 증폭시키는 탁월한 이분법을 제시합니다.

Nero가 고전 역학에 새로운 재능을 선사하는 곳에서 V는 신선하고 예기치 않은 곳입니다. 그의 칼을 선전하는 형제 들과는 달리 V는 Shadow라는 이름의 표식 이동 표범과 Griffon이라는 악마의 새 (DMC1 팬은 즉시이 생물을 인식해야합니다. 전자는 근접 공격을하고 후자는 발사체를 쏘습니다. 각자 자신의 재생성 헬스 바가 있으며 조심하지 않으면 일시적으로 전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브이는 또한 세 번째 친숙한 악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거대한 골렘은 악마 방아쇠처럼 최후의 수단으로 행동하며 짧은 기간 동안 어리석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적에게보다 직접적인 공격을가하도록 명령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익숙한 공격으로 적을 죽일 수는 없습니다. V 그 자신이 마지막 타격을 가해 야합니다. V는 당신의 일반적인 본능에 반하는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결과적으로, 그의 정신적 인 속도는 때로는 자극적 일 수 있습니다. 특히 정신없이 바쁜 싸움 중 적절한 대상에 집중하는 데 문제가있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가정과 적을 때리는 것에 대한 피드백이 없기 때문에 약간 혼란 스럽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간 관리와 계산 된 움직임에 대한 V의 강조는 속도의 환상적인 변화입니다. 복잡한 요술을 제공하라는 명령을 내릴 때 교활하게 피하는 공격은 만족스러운 스릴입니다. 그리고 V의 짧은 시적 독창과 함께 최종 타격의 영향으로 더욱 많은 보람을 느낍니다. V는 이전 캐릭터의 공격 전략을 무시하는 품질 인 구속을 요구합니다. 그의 능력은별로 좋아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DMC가 플레이되는 방식을 재구성하여 전투에서 독창적이고 상쾌한 아이디어를위한 여지가 여전히 있음을 보여줍니다. V의 독창적 인 플레이 스타일은 Nero와 Dante와 함께 집에서 바로 느낄 수있는 뛰어난 부가 기능입니다.

올드 타이머 단테 (Dante)는 전통적인 기계공을 가장 잘 유지하지만 전투가 가장 창의적인 곳이기도합니다. DMC4와 마찬가지로 4 가지 다른 전투 스타일을 원활하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각 스타일은 고유 한 기동과 설정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번에는 무기 4 개와 총 4 개를 장비 할 수 있습니다. 단테의 광범위한 무기고로 콤보를 수행하는 것은 기쁨입니다. 당신은 악마를 서둘러 찔러서 춤을 추고, 춤을 추고있을 때 그들을 싸우고, 악마 오토바이 전기 톱으로 공중에 던질 수 있습니다.

재미의 일부가 싸움의 광경을 들여다 보는 동안, 단테는 실제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과 같습니다. 사용할 수있는 공격 조합이 너무 많아 원하는 스타일과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모든 능력의 미묘한 차이를 배우는 데 빠져 들지는 못합니다. DMC는 역사적으로 시스템을 마스터 할뿐만 아니라 가능한 한 우아하고 창조적으로 시스템을 실행하도록 지속적으로 동기를 부여 할 때 탁월합니다. 결국, 단테와의 일종의 흐름에 빠지게됩니다. 단테는 전투가 생각보다 덜하는 곳입니다. DMC5의 각 캐릭터는이 깊이와 강도를 잘 보여줍니다. 단테의 개방형 콤보가 가장 자유롭고 보람있는 곳입니다.

풍부한 싸움 시스템을 배우면 점차적으로 그 (것)들로 젖 떼게됩니다. 캠페인의 간격은 고의적이며, 더 쉽게 접근 할 수있는 Nero로 시작한 다음 단테와 완전히 전투를 시작하기 전에 V의 전략적 간격으로 전환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의 놀이 방식에 익숙해 지더라도 DMC5의 세련된 전투의 최고 수준에 철저히 연계되도록 새로운 메커니즘이 지속적으로 도입됩니다.

당신의 능력을 시험하는 적도 많습니다. 보스는 특히 각 캐릭터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도전 과제를 통해 가장 보람있는 시련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단테가 신속하고 효과적인 피해를 유지할 수있는 능력을 발휘합니다. 가까운 곳에서의 V의 취약성에 맞춰 특수하게 설계된 다른 단서는 사용자가 작업 공간을 자주 유지하면서 간격을 자주 관리해야합니다. 비교적 상반된 세트 조각에 묶인 두목의 상사가 있지만 이들은 거의 없으며 그 사이에 있습니다. 도전 과제는 꾸준히 유지되며 개선의 여지가있는 결투와 새로운 차원의 복잡성을 제공하여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복 된 죽음에도 불구하고, 관대 한 계속 시스템은 행동과 드라마를 움직이지 않게합니다.

드라마에 대해 말하자면, DMC5의 이야기는 당신을 철저히 즐겁게 해주는 많은 사치스러운 행동으로 사기성이 있지만 예측할 수있는 무용담입니다. 비선형 구조로되어있어 전체 그림을 얻으려는 관점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전에 그림이 펼쳐지는 사건에 다양성을 부여합니다. 하루 만에 설정하면 모든 임무가 시작될 때 시간이 경과되었다는 알림을받습니다. 내러티브는 스토리 텔링에 대한이 접근법의 이점을 활용하여 각 임무가 타임 라인에 대한 이해에 기여하도록합니다.

친숙한 캐릭터로의 복귀는 아마도 스토리의 가장 사랑스런 품질 일 것입니다. 사실, 시리즈의 가장 상징적 인 순간들 중에는 사랑의 끄덕임이 몇 개 있습니다. 단테와 모자가 관련된 특정 사례는 캐릭터의 역사에 대한 들뜬 표정입니다. 팬 좋아하는 Trish와 Lady 같이 몇몇 특성이 공헌하는 것을 많이 가지지 않는 동안, 그들의 존재는 최소한 우애의 감을 가져온다. 그러나, 그들과 관련된 두 개의 누드 장면은 맛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렇게 많은 즐거운 콜백과 참조로이 순간은 어색하게 눈에.니다. 그들은 저렴하고 불필요하며 트리쉬와 레이디가 이미 최소한의 특징을 상하게합니다. 그것은 언제나 유쾌한 gunsmith Nico와 엄청난 대조를 이룬다.

더 야심적인 척도에도 불구하고, DMC5의 이야기는 의미있는 성격 개발의 여지를 남겨 둡니다. 그것은 주인공들에 대한 미묘한 연구가 결코 그들을 진드기로 만드는 것을 깊이 파헤 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동기는 언제나 서로에게 충돌 할 때마다 강력한 멜로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항상 풍부하게 만들어집니다. 조금 단순하다면 열정에 젖어서 성장할 것입니다. 단지 그들 앞에 놓인 엄청난 도전을 어떻게 극복 할 수 있을지 아는 것뿐입니다. 궁극적으로,이 이야기는 고전적인 연속성의 답이없는 질문에 좋은 활을 맺어 주요 주인공에 대한 결론을 만족시킵니다.

미묘한 온라인 협업 요소를 공식에 추가하는 Cameo System을 사용하여 DMC5의보다 큰 장대 한 순간을 기계적인 수준에서 끌어 내기위한 노력이 있습니다. 일부 임무에는 흔히 인근 지역을 탐험하거나 심지어 당신 옆에서 행동하는 다른 인물의 존재가 포함됩니다. 기본적으로이 캐릭터는 AI로 제어되지만, 카메오 시스템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 또는 각각의 고스트 데이터에 의해 제어됩니다. 종이에 대한 멋진 개념 인이 기능은 실제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싸울 수있는 흥미 진진한 인스턴스 하나만으로 충분히 활용되지 못합니다. 즉, 먼 곳에서 온 다른 플레이어가 소설을 추가했지만 여행에 한순간 단결력을 더합니다.

DMC5는 전임자의 문체와 기계적 우수성으로 번성합니다. 길을 따라 몇 가지 야심 찬 새로운 아이디어를 추구하지만, 대부분 시리즈의 초점을 복잡한 전투 시스템과 야만적 인 허세에 집중하면서 전통을 고수합니다. 드물게 게임이 비틀 거리고, 경기장의 스펙터클과 기계적인 깊이를 일관되게 활용하여 작은 불만을 제쳐 놓습니다. 그 동안이 이야기는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자아 내며, 자신의 기술을 다듬을 때 계속 흥미를 느끼게합니다. DMC5는 그 시리즈가 가장 오래 유지 된 전통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도 여전히 훌륭하고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평점 9점. 단점으로 때때로 V의 가족들의 예측불가능성은 실망스러울 수 있다 / 팬서비스에 대한 몇 가지 순간 / 카메오 시스템 활용이 다소 미흡하다



IGN 데빌메이크라이5 리뷰 및 평가


DMC 전투의 가장 훌륭한 버전은 나를 기쁨의 눈물로 인도합니다.


첫 번째 데빌 메이 크라이는 일반적으로 액션 게임의 내 사랑을 촉발하지만 시리즈가에 간 것처럼 그들은 그냥 방에 모든 적을 죽이는 약이기 때문에 내 마음에 그 자리를 유지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방안에있는 모든 적을 어떻게 죽였는 지에 대해 칼, 총, 그리고 많은 점프 캔슬로 예술적이고 고도의 기술적 댄스를 선보입니다. 악마 메이 크라이 5이 장르의 특별한 하위 집합의 새로운 절정으로 완벽하게 진행되는 캠페인 덕분에 3 가지 완전히 다른 플레이 스타일에 믹스되어 각자 자신의 게임을 수행 할 수있는 충분한 깊이가 있습니다. 재미 있고 만족스러운 이야기. 비디오 게임에서 찾을 수있는 최고의 전투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악마 메이 크라이 (Mayil Cry) 5의 이야기는 클라이맥스처럼 느껴질 이벤트로 시작한다는 점에서 다소 비범 한 것입니다. 잃을 것을 의미하는 싸움에 던져 질 수 있습니다. Dante가 뒤에 남겨져 Nero와 V라는 새로운 캐릭터가 Urizen이라는 강력한 힘을 가진 악마 왕으로부터 탈출 한 후 이야기는 몇 달 동안 점프하여 현재의 단테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 Nero, V 등이 있으며, Urizen이 권력을 잡을 수 있었던 상황을 설명하고 V를 끌어 내려고합니다.


Urizen과 V의 미지의 성격에 대한 수수께끼의 여지가 있습니다. Nero와 마찬가지로, V를 믿을 수 있었는지 전혀 확신 할 수 없었습니다. 이론에 입각하여 자신의 정체성과 동기에 관한 이론을 만들었습니다. 나를. 10-12 시간이 끝날 무렵까지 나는 여전히 몇 가지 질문을 남겼지 만, 전반적으로 줄거리는 만족스런 계시와 오랜 연속적인 줄거리를 채워주는 몇 가지 답변으로 나를 매료 시켰습니다. 물론, Devil May Cry만이 제공 할 수있는 오프 - 더 - 벽 액션.


Devil May Cry 5의 전투는 절대적으로 숭고합니다.


표면적으로 매우 간단한 시스템입니다. 근접 공격을위한 버튼 하나, 원거리 공격을위한 버튼 하나, 악마 브레이커, 스타일 기술 또는 지팡이 공격을위한 버튼이 있습니다. 사용하는 캐릭터에 따라 다릅니다. 그것이 당신이 가고 싶어하는만큼 깊다면, 당신은 절대적으로 정상적인 난이도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공격 버튼을 부수기 만하면 멋지고 화려한 콤보를 자동으로 수행하는 "자동 지원"모드조차 있습니다. 심지어 캐주얼 플레이어라도 높은 기술 수준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Devil May Cry 5의 전투는 깊이 있고 창조적 인 자유와 다양한 도구 세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Nero로 게임하는 경우, 그 도구는 당신의 회귀 할 수있는 붉은 여왕 검, 유료 블루 로즈 권총, 적을 당신쪽으로 끌어 올 수있는 잡동사니, 그리고 끊임없이 증가하는 악마 분리기 (Devil Breakers)의 도구입니다. 새로운 능력과 유틸리티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Punchline은 적에 집에있는 팔을 쏘고 빠른 로켓 펀치로 제자리에 유지합니다. 그러나 Punchline이 꺼져있는 동안 Devil Breaker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그 위에 올라 타서 호버 보드처럼 탈 수있게되어 플립, 360 및 기타 아픈 묘기로 공중에 적을 노크 할 수 있습니다.


단테의 게임 플레이는 그가 Devil May Cry 4와 거의 똑같은 역할을하기 때문에 가장 친숙합니다. 그는 본질적으로 스위스 육군 칼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네 개의 별개의 스타일 (Trickster, Royal Guard, Gunslinger, Swordmaster) 4 개의 근접 무기와 4 개의 원거리 무기를 모두 스누핑 할 수 있습니다. 그의 무기고는 여러 가지 새로운 개조와 기술 덕분에 오래된 무기가 신선하게 유지 된 신구약의 환상적인 믹스이며 새로운 무기는 단테의 전투에 새로운 층을 추가했습니다. 그는 적과 충돌 할 수있는 오토바이를 가지고 있으며 한 번의 콤보만으로도 속도가 느린 두 개의 부츠 도검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V가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겨우 싸우는 것을 거의하지 않기 때문에 악마 메이 크라이 게임에서 어떤 캐릭터와도 완전히 다른 플레이를합니다. 대신, 그는 그를 위해 전투를하기 위해 세명의 소집 원을 소환합니다. 그림자와 다양한 칼과 생물로 변신 할 수있는 검은 고양이가 있습니다. 그리폰 (Griffon), 거리에서 다양한 전기 폭발을 일으킬 수있는 새. 그리고 악몽은 V가 그의 악마 방아쇠 미터를 쌓을 때만 소환 될 수있는 거대한 짐승입니다. 악몽은 완전히 자율적으로 싸우며, 벽을 통해 등장하거나 하늘에서 비가 내려 오는 것을 지켜 보며 매우 많은 적군의 무리를 망가뜨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가정부는 실제로 아무것도 죽일 수 없기 때문에 V가 적에게 사살을위한 준비가 끝나면 자신의 지팡이로 일격을하고 끝내야합니다. 이것은 V에서 적으로부터 적에게 깜박 거리며, 당신의 요구가 백그라운드에서 싸우는 동안 하나씩 닦아내는 아주 멋진 킬링 시퀀스로 연결됩니다.


V를 사용하면 그림자 또는 그리폰에 대한 방향 제어 기능이 실제로 없기 때문에 악마 메이 크라이 (Devil May Cry) 표준에 의해서조차도 꽤 가파른 학습 곡선을 갖게됩니다. 특정 적을 공격하도록 유도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적과의 관계에서 추적하는 것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악마 트리거 미터 중 일부를 사용하여 자발적으로 공격 할 수 있으므로 피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잠시 안전하다고 생각되면 책을 읽고 그 일부를 되 찾을 수 있습니다 ... 아니면 그냥 약간의 바이올린을 연주하여 도발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V의 임무는 주로 그의 움직임이 Dante와 Nero에 비해 훨씬 더 제한적이라는 느낌으로 트리오 중 가장 약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들이 어떤 스트레칭으로 나쁘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일단 Shadow와 Griffon에 대한 몇 가지 업그레이드를 받고 전투의 흐름에 익숙해지면 V의 독창적 인 게임 플레이는 아주 재미 있고, 절대 환영받지 못하는만큼 사용됩니다.


Devil May Cry 5 외모와 외모로 보일 것입니다. 스타일과 성격은 레벨을 가로 질러 날아가는 Nero의 거친 엔진에 의한 검 공격, 단테의 다양한 보스들에 대한 괴롭힘, V의 미묘한 매너리즘 등 모든 애니메이션을 쏟아냅니다.


레벨 디자인은 이전의 악마 메이 크라이 게임에 비해 훨씬 직선적이며 훨씬 덜 퍼즐에 중점을 두었습니다.이 게임은 활발한 페이스를 유지하고 기술 기반 전투 과제에 중점을 두었 기 때문에 높이 평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체중이 플랫폼을 떨어 뜨리기 전에 적의 무리를 죽여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숨겨진 방을 봉인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즉, 환경은 과거와 같이 다양하지 않으며, 비슷한 악마로 찢어진 도시 풍경과 지옥 틈을 통해 여행 할 것입니다.


Devil May Cry 게임은 어려움 때문에 약간의 명성을 얻었지만 DMC5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실제로, 당신이하고 싶은 모든 것이 시련에서 살아남는 것이라면 그것은 실제로 용서 중입니다. 당신이 죽을 때, 골드 오브를 사용하여 모든 건강과 악마 트리거 미터가 리필되고 그 자리에서 부활 할 수 있습니다. 그 레벨은 구원의 길에서 벗어나기가 쉽습니다. 매일 로그인 보너스로 하루에 한 번씩 또는 특정 레벨을 플레이 할 때 캐릭터의 유령을 기록하고 그 유령을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에 추가하는 이상한 카메오 시스템에서 긍정적 인 평가를받을 수 있습니다. Gold Orbs (나는 결국 그 안에서 수영 중이었습니다)를 다 쓰면 훨씬 더 일반적인 Red Orbs를 보내고 건강을 되찾고 다시 살 수 있습니다.


살아 남는 것은 실제로 도전이 아닙니다. 내가 처음에 말했듯이, 내가 악마의 눈물을 좋아하는 이유는 방에있는 모든 적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방에서 적을 어떻게 죽이는가하는 것입니다. SSS 등급을 얻으려고하면 기본 난이도가 부족하다는 것을 보완하는 진정으로 가치있는 과제입니다. 이를 위해 새로운 기술을 구입할 수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Devil May Cry 5는 새로운 형태의 무기이든, 새로운 형태의 무기이든간에, 항상 새로운 방향으로 새로운 장난감을 얻고 있습니다. 악마 브레이커 (Devil Breaker) - 그리고 그들은 모두 새로운 업그레이드 세트를 제공합니다. 스토리의 끝 부분에서 내 캐릭터 3 명 모두가 모든 강력한 신의 느낌을 받았고, 아직 업그레이드 할 수없는 상태로, 다음 번 실행을 위해 Sparda 모드의 unlockable Son 모드에서 구매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적들이 싸울 재미가 없다면 큰 전투 시스템은별로 가치가 없지만, 다행스럽게도 Devil May Cry 5는 이전 시리즈 게임에서 정한 높은 기준을 충족시킵니다. 기본적으로 콤보를 만들기 위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방어력을 뛰어 넘는 특정 전술을 필요로하는 탱크 같은 적들과 멀리서 큰 피해를 입힐 수있는 강력한 지원의 나쁜 것들이 있습니다. 빨리 내려 오지 않으면 위협적이다. 나중에 시리즈 중 가장 강한 시리즈 중 하나 인 이후의 경기가있을 때도 상사에게는 마찬가지입니다. 많은 우뚝 솟은 강력한 동물들, 민첩하고도 애매한 동물들도 있지만, 단연 가장 빠른 것은 신속한 반사 작용과 조심스러운 공격 균형을 요구하는 고속 동작의 일대일 결투입니다 방위.


판결

데빌 메이 크라이 게임 최선을 인의 질문에 훨씬 더 쉽게 얻었다 5. 울거 악마 전투는 시리즈는 지금까지 본적이있다 최강를, 이야기는 주인공의 세 가지를 모두 균형과 doling 아웃의 큰 일을 유쾌한 속도로 보람있는 이야기의 보람있는 비트와 벌어 질 수없는 어려움, 적립 할 수있는 기법의 수, 그리고 곧 출시 될 무료 블러디 팰리스 DLC는 재생 능력에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단테와 네로 돌아와 줘서 고마워.


평점 9.5점 에디터 초이스 등급 획득.



출처 : https://www.ign.com/articles/2019/03/06/devil-may-cry-5-revie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