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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오버워치 맥크리 섬광탄 & 디바 피해량 밸런스 개발자 코멘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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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16. 6. 1. 1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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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오버워치 맥크리 섬광탄 & 디바 피해량 밸런스 개발자 코멘트


결론은 앞으로 맥크리는 너프, 디바는 버프???


1.

Geoff Goodman

출시이후, 저는 맥크리를 조심스럽게 지켜보고있습니다. 맥크리의 섬광탄은 매우 빠른/날렵한 팀들(트레이서/겐지 등)을 상대로 강력한 선택지로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또한 가까운 사거리에서 많은 피해를 주는 스킬과 리퍼의 죽음의 꽃같은 궁극기를 방어하는데 안성맞춤인 도구죠.


그렇긴 하지만, 탱커나 보호막을 둘러싼 높은 체력을 가진 대상에게 피해를 입힌다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구체적인 변경점은 아직 가지고 있지 않지만 맥크리가 어떻게 플레이 되는지 보기위해 내부적으로 몇 가지를 테스트해 볼 예정입니다. 

 

I've been watching McCree carefully since we've released. McCree's flashbang plays an important role in being a strong option against very fast/agile teams (tracers/genjis/etc). It is also a nice tool to prevent close range devastating abilities and ultimates such as Reaper's Death Blossom.


That said, its probably a bit too good at dealing damage to higher health targets such as Tanks and barriers. I don't have any concrete changes yet, but I'm going to be testing some things internally to see how he plays.

2.

Geoff Goodman

D.Va의 피해량은 확실히 윈스턴처럼 적은 쪽에 속하죠. 이런 낮은 피해량을 가진 영웅들은 비슷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은 기동성이 매우 뛰어나고 (상대방이 해당 영웅을) 처치하기 어렵다는 점이죠. 게임 내에서 모든 캐릭터들은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으며, 팀플레이를 잘 하도록 만드는 요소입니다.


D.Va의 향상을 위한 약간의 여지를 생각해보고있지만, 이것들은 D.Va의 피해량을 크게 늘려주는 모습으로 등장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D.Va's damage is definitely on the lower side, much like Winstons. They are this way for a similar reason: They are both very mobile and hard to kill. Every character in the game has strengths and weaknesses, its part of what makes the teamplay work well.


That said, I do think the is some room for some D.Va improvements, but these are unlikely to take the shape of increasing her damage output significantly.


원본출처 : 

http://us.battle.net/forums/en/overwatch/topic/20744794943?page=5#post-83

http://us.battle.net/forums/en/overwatch/topic/20744914371?page=3#post-43

참고로 이번주 오버워치 난투는

슈퍼 시마다 브라더스!!

시마다 일족의 최강자를 가려라.

겐지와 한조만 픽할 수 있고 ㅁ궁극기 충전 속도 50%, 기술 쿨감 75%, 맵은 하나무라 ㅋㅋㅋㅋ

온통 겐지만 골라서 류승룡 기모찌 궁만 쓸것 같다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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