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90313 헤일로 마스터치프 리메이크 합본팩 PC 스팀판 이식 출시 확정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3. 13. 08:24

본문

반응형

190313 헤일로 마스터치프 리메이크 합본팩 PC 스팀판 이식 출시 확정 ㅋ


2019년 3월 13일 새벽 자체 엑스박스 인사이더 행사 믹서 스트리밍 방송에서 공개한 엑스박스 헤일로 마스터치프 합본팩 PC 스팀 출시 확정!!! Halo The Master Chief Collection Special Announcem. 


마소 엑스박스 콘솔 독점작은 완적 포기하고 게이머 숫자 확보를 위해 이것저것 닥치는대로 플랫폼 확대하는듯. 


뭐 한국 게이머 입장에서는 콘솔이든 윈도우10 스토어든 스팀이든 선택지가 늘어날수록 개꿀각 ㅋㅋㅋ 


드디어 PC에서 헤일로 전작 시리즈들을 리메이크 + 리마스터 4K 60fps 버전으로 즐길 수 있겠구나!! 


한국에서도 헤일로 판매량 많이 나와서 차기작 헤일로 인피니트도 그대로 음성 더빙 완벽 한글화까지 해줬으면 좋겠음. 


요즘 엑박 판매량 봐서는 불안불안... ㅋ


처음으로, Master Chief의 이야기가 PC에옵니다. Halo : Halo : Combat Evolved Anniversary, Halo 2 : 애니버서리, Halo 3, Halo 3 : ODST 캠페인 및 Halo 4와 함께라면, 이것은 최종 헤일로 경험입니다.


상상의 영웅과 그의 장엄한 여행을 기리는 Master Chief의 이야기는 총 67 개의 캠페인 임무와 120 개 이상의 멀티 플레이어지도 (원래의 Halo Combat Evolved지도 포함) 및 Spartan Ops지도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제 마우스 및 키보드 지원 및 최대 4K UHD 및 HDR을 갖춘 PC 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Halo : Master Chief Collection PC가 Steam과 Windows 10으로 향했다.


Halo : Master Chief Collection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PC 데뷔를하고 있으며, 6 개의 게임을 Steam 및 Windows 10에 제공합니다.

드디어 여기에 있습니다 - 헤일로가 PC에 왔습니다. Microsoft는 Halo : The Master Chief Collection의 PC 데뷔를 발표했으며, 주력 사수 프랜차이즈를 Steam 및 Windows 10의 통합 Microsoft Store로 마이그레이션 할 계획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3 월의 Xbox Live 라이브 쇼에서 발표 된 6부작 합본팩은 거실을 넘어서서 확장되어 거의 20 년 동안 최고의 Halo를 포장했습니다. "일등석"패키지는 Halo : Combat Evolved Anniversary, Halo 2 : Anniversary, Halo 3, ODO, Halo 4를 포함하여 2019 년에 출시됩니다. 새로 발표 된 6 종의 추가도 계획되어 Bungie의 전설적인 2010 작별 프랜차이즈, 헤일로 : 리치.


Microsoft는 자세한 내용을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Halo를 소개하지 못했습니다. Master Chief Collection의 출시 날짜 또는 가격은 공개되었습니다. 그러나 1 년 동안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각 타이틀이 하나씩 발표됩니다"라는 비틀 거리기 배포를 약속합니다. Halo : Master Chief Collection의 원래 Xbox One 데뷔는 기술적 인 문제 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중요한 문제를 피해야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헤일로: 올해 PC의 마스터 치프 콜렉션에 헤일로: 리치를 시작으로 데뷔할 계획이다. 시간 순서대로 항해하는 Halo: 진화된 전투가 시리즈의 나머지 부분보다 먼저 뒤따를 것이다.


모든 헤일로 게임은 Halo 내에서 개별 구매가 가능할 것이다: 출시 즉시 마스터 치프 컬렉션, 전체 패키지의 일부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는 Halo: 마스터 치프 컬렉션은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용 넷플릭스 방식의 서브스크립션 서비스인 Xbox Game Pass 아래에 있다.


이것은 Halo 프랜차이즈에 있어서 중요한 이정표인데, 2004년의 Halo 2는 Xbox 계열을 넘어서는 마지막 메인 라인 진입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014년부터 Halo: The Master Chief Collection과 함께 4K HDR 지원, 새로운 기능 및 다양한 수정에 대한 강력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제 PC가 도착할 준비가 되었고, 할로 인피니트에 대한 기대가 높으면 2019년의 미래는 밝아 보인다.


PC에 도달하는 Halo Reach : 알아야할 모든 것

리치는 공식적으로 PC에 오고 있습니다. 여기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모든 세부 사항들이 있습니다.


Halo : Reach는 Xbox One이 출시되기 수년 전에 가장 인기있는 Xbox 360 게임 중 하나였으며 이전 버전의 호환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새로운 콘솔에 추가된 이래로 건강한 플레이어 기반을 유지해 왔습니다. 그러나 타이틀의 팬들이 광범위하게 요구해온 것은 PC의 포트입니다. 오늘 Inside Xbox에서 그들의 소원이 부여되고 있으며 Halo : Reach는 Master Chief Collection (MCC)의 나머지 부분과 함께 PC 소매 서비스로 옮겨지고 있습니다.

여기 Halo에 대해 알아야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PC에 도달하십시오.

Halo Reach on PC : 게임 플레이 및 기대할 것

Halo : Reach는 PC 전체에 도입되고 있으며 Campaign, Matchmaking, Custom Games, Forge, Theatre 및 Firefight는 모두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외에도 게임은 Xbox One의 MCC에도 추가 되고 있습니다.

두 시스템 모두에서 Halo : Reach는 최신 하드웨어와 업데이트되고 호환되므로 게이머는 고해상도 및 프레임 레이트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초당 30프레임(FPS)의 고통과 원게임의 모션 블러링을 견딜 수 없는 선수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다. PC나 X박스 원 X가 강한 선수들은 4K 해상도를 올릴 수 있다. 의심의 여지없이, 이것은 Halo의 최고의 버전이 될 것입니다 : Reach는 이제까지 경험했습니다.

Halo Reach on PC : 출시 날짜 및 가격
현재 Halo의 구체적인 출시일은 없습니다. 343 Industries와 파트너가 게임이 안정된 상태로 출시되도록 느리고 신중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기 때문에 PC에 도달하십시오. 그러나 우리는 Reach가 포팅되는 첫 번째 게임이 될 것이고 나머지 MCC는 그 이후에 따라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는 가까운 장래에 Reach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헤일로: PC에 도달하면 비용이 많이 들지만, 지금은 그것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그 말은 Xbox One 버전의 MCC에서 Reach의 멀티 플레이어 콘텐츠 (Matchmaking, Custom Games, Forge 및 Theatre 포함)가 모든 MCC 소유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캠페인 및 Firefight 경험은 프리미엄 DLC로 판매 될 것이라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Halo 3 : ODST의 캠페인이 있었던 것과 비슷한 방식. Xbox Game Pass 가입자가 되면 무료로 전체 도달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PC에 도달하는 헤일로 : 어디서 살 수 있습니까?
Halo : Reach가 PC에 오는 것은 환상적이지만 어떤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까? 현재 계획은 Steam과 Microsoft Store에서 게임을 출시하는 것입니다.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원하는 두 가지 중 어느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은 훌륭합니다. 소비자 친화적인 결정으로 과소 평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운이 좋으면 Reach는 Steam과 Microsoft Store에서 원활하게 운영되며 서비스 중 하나 또는 둘 모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Halo Reach on PC : 최종 생각
우리가 원하는만큼의 세부 사항이 없지만 Halo : Reach가 PC에 오는 것은 놀라운 뉴스입니다. 많은 선수들이 Xbox 독점으로 인해 Bungie의 마지막 Halo 게임을 경험할 기회를 얻지 못했고, 나는 너무 행복해서 변화하고 있습니다. PC 커뮤니티가 Xbox의 가장 성공적인 타이틀 중 하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빨리 보고 싶습니다.

343 Industries는 3월 17일 일요일에 열리는 경쟁적인 Halo 이벤트에서 지역 사회 구성원이 Halo의 개발자가 MCC, Halo : Reach를 PC에 가져 오는 데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가 공개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MCC의 Xbox One 버전이 수정된 작년에 그렇게할 수 있었던 것과 유사합니다. 관심이 있다면 눈을 떼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halo-master-chief-collection-pc-headed-steam-and-windows-10

https://www.windowscentral.com/halo-reach-pc-everything-you-need-kno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