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소 차세대 스트리밍 게이밍 프로젝트 X클라우드 첫 시연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3. 13. 11:58

본문

반응형

마소 차세대 스트리밍 게이밍 프로젝트 X클라우드 첫 시연 공개


2019년 3월 13일 인사이드 엑스박스 행사에서 공개한 차세대 스트리밍 게이밍 서비스인 프로젝트 X클라우드 Project xCloud.


요즘 마소 엑스박스가 투자하고 있는 계획은 게임계의 넷플릭스가 되고 싶어함.

그래서 게임패스라고 포르자 시리즈 같은 독점작 신작까지 발매 당일 풀어버리는 월구독형 멤버쉽 서비스와 오늘 공개한 스트리밍 게이밍 서비스인 프로젝트 x클라우드.

Project xCloud는 기존 콘솔 PC 통합이던 xbox play anywhere 정책을 넘어서 이제는 TV, 스마트폰까지 통합시키려고 함.

TV나 스마트폰은 DL 디지털 다운로드 설치형 게임 플레이가 불가능하니까 아예 스트리밍 방식까지 지원해서 엑스박스 유저수 확보 및 플랫폼 확대 유지 ㅋ


뭐 신기술과 경쟁이 치열할수록 게이머는 개꿀이라서 마소 응원함 ㅋㅋㅋㅋ


이 차세대 스트리밍 게이밍 기술이 서버 회선 렉 없이 잘만 뽑힌다면

이제 차세대 콘솔 게임기 구매 비용은 확줄고 게임 or 게임패스 같은 월구독형 서비스만 구매하면 됨 ㅋㅋㅋㅋ



Project xCloud : 어떻게 그리고 언제 플레이 할 것인가에 대한 선택


10 월에 우리 는 Project xCloud에 대한 우리의 작업을 공식적으로 발표 했습니다 : 게임 하드웨어 기술을 보완하고 게이머에게 그들이하는 방법과 장소에서 더 많은 선택권을 부여하는 게임 스트리밍 기술에 대한 비전. 그 후 우리는 올해 말 첫 공개 시험을 시작할 준비를하면서 머리를 숙이고 열심히 일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진행 상황을 투명하게 유지하고 내부 Xbox 팀과 대화하여 실제 기술이 처음 공개 된 데모를 보여 드리고자했습니다.


지난 10 년 간 엔터테인먼트의 위대한 발전 중 하나는 디지털 콘텐츠를 (스트리밍을 통해) 읽고, 듣고, 시청하는 것이 얼마나 쉽고 흔한가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음악과 비디오를 경험하는 방식에 일대 혁신을 가져 왔으며, 그들이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자신에게 가장 편리한 어느 장치에서든 다이빙을 할 수 있음을 보았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세계에이 접근법을 적용하는 것은 더 어려운 시도입니다. 본질적으로 게임은 양방향 엔터테인먼트입니다. - 그리고 상호 작용은 TV를 보거나 음악을 듣는 것과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기술이 적절한 클라우드 인프라, 컨텐츠 및 커뮤니티가 갖추어 진 콘솔 품질의 경험을 제공 할 수있는 변곡점에 처해 있습니다.


우리는 게임 콘솔 대신 xCloud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지만 음악과 비디오 애호가가 좋아하는 것과 동일한 선택과 다양성을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더 많은 Xbox 게임 플레이 방법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풀 HDR 지원 및 서라운드 사운드가 지원되는 4K TV에 콘솔을 연결하면 콘솔 게임을 경험할 수있는 환상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게이머가 언제, 어떻게 게임을 할 수 있는지를 결정할 권한을 부여합니다.


우리는 미래에 휴대 전화, 태블릿 또는 다른 연결된 기기의 콘텐츠에 원활하게 액세스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도시에서 나가기 전날에 싱글 플레이 캠페인을 시작하고 중단했던 곳에서 계속 놀고 싶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어쩌면 일주일 전에 주간 과제를 마무리하는 데 몇 분만 더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버스는 기다리지 않습니다. 아니면 친구들과 협동 플레이를 할 때 거실 TV가 가족 중 누군가에 의해 점유 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 기술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오늘날 우리가 콘솔을 사용하는 방식을 보완하는 것이지만, Project xCloud는 기존의 전용 게임 하드웨어를 소유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Xbox의 세계를 열어 줄 것입니다. 진정한 콘솔 수준의 게임은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있게되어 전세계의 20 억 이상의 게이머가 이전에 콘솔 및 PC 전용 콘텐츠에 대한 새로운 게이트웨이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54 개의 Azure 지역에서 Microsoft의 데이터 센터를 전세계에 배포하고 Microsoft Research의 팀에서 개발 한 고급 네트워크 기술을 사용하여 이러한 비전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동급 최강의 글로벌 스트리밍 기술을 제공 할 수 있었던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Project xCloud는 게이머를 경험의 중심에 두는 우리의 비전의 핵심 부분으로, 언제 어떻게 플레이 할 지 선택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올해 하반기에 실제 시나리오에서 테스트 할 수있는 방법과시기에 대한 첫 번째 세부 정보를 포함하여 향후 몇 개월 동안 기술 및 진행 상황에 대해 더 많이 알게되어 기쁩니다.


앞으로 더 많은 것이 있으니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연락 드리죠.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19/03/12/project-xcloud-choice-for-how-and-when-you-play/#RT2Juo2lR4M36ygj.9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