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순 찌라시 루머일까? 소니, GTA5 개발사 테이크투 인수 논의중 ㅋ

게임 정보

by 게이머 뱀선생 2019.03.14 13:53

본문

단순 찌라시 루머일까? 소니, GTA5 개발사 테이크투 인수 논의중 ㅋ


ㅓㅜㅑ 이 루머가 찌라시가 아니라면 락스타 게임즈 차기작은 이제 플스4 PS5 독점작으로 나오는건가 ㅎㄷㄷ;;;


소니의 루머는 뭐다? 이런말이 있지만 

이번거는 너무 믿기지가 않는 황당한 루머이긴함 ㅋㅋㅋㅋ


GTA와 레드 데드 리뎀션으로 유명한 락스타와 NBA, WWE 게임으로 유명한 2KGames 등을 자회사로 두고 있는 테이크 투 인터랙티브에 대한 인수 논의가 보드진 레벨까지 이르렀다는 루머.


테이크 투는 해당 루머에 주가가 7% 가까이 급등하고 있음.


(모회사 테이크투는 GTA 시리즈로 유명한 락스타 + 엑스컴 NBA2K 시리즈로 유명한 2K게임즈로 구성)


이런 루머는 지금까지 꽤 많았던걸로 기억이.. EA에서 테이크투 인수한다, 블리자드 액티비전에서 인수한다...그 다음은 소니인가


헐 미친 이게 성사되면 소니 난리나겠다.락스타게임을 독점으로 낼수있으니까


오히려 마이너스죠 락스타게임은 완벽하게 만들어서 멀티로 수익을 내는구조인데 락스타즈 비싸게 사서 말아먹는걸 할까요? 이익이 반에 반쪽이 날텐데


소니가 테이크투 먹을 수 있을정도로 크나

소니 시총은 약 585억 달러. 현재 인수 대상으로 고려되고 있는 테이크 투의 시총은 약 101억 달러. 소니 게임 사업부가 아무리 잘 나간다고 해도 소니 기업 전체 몸집의 6분의 1정도 되는 회사를 인수할 여력이 있을까요?


해당 기사는 저 루머가 “근거가 없다”라는 내용입니다. 한국으로 치면 찌라시.

원래 이런게 항상 그렇듯이 "아님 말고"


락스타같이 스케일 크고 그래픽이 영향많이 주는 게임은 pc로 해야 제맛인데...


자회사 2K 게임즈도 소니로 넘어가면 문명 시리즈는 콘솔판으로 나오는건가 ㅡㅡ


소니 전체 시총의 6분의 1이면 소니 전체 돈을 부어야 가능할텐데 닌텐도 인수하는 소리랑 비슷한듯 마소야 애플과 비등할 정도로 워낙 돈많은 회사니.. 차라리 마소가 테이크투 먹는다면 이해라도 가겠다.


마소가 인수한다면 독점은 아님..차라리 게임패스에 gta랑 레데리가 올라간다면 몰라도...


그건 둘이 합병해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으니 가능한거고 소니가 테이크투를 먹는다고 해서 얻을 수 있는 이득은 그리 크지 않을겁니다


출처 : https://www.businessinsider.com/sony-buying-take-two-interactive-rumors-2019-3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8538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