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비전2 공략 정보 - 델타03 등 에러 코드 뜻과 해결방법, 레벨업 과정 팁 모음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9. 3. 15. 15:43

본문

반응형

디비전2 공략 정보 - 델타03 등 에러 코드 뜻과 해결방법, 레벨업 과정 팁 모음


2019년 3월 15일 출시하는 유비소프트 AAA급 블록버스터 게임 타이틀 톰 클랜시의 디비전 2 한글판 Tom Clancy's The Division 2.


유비소프트 게임 답게 PC 유플레이 에픽게임즈 스토어 / 콘솔 플스4프로 엑스박스원X 멀티플랫폼을 지원하고 

모두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공식 한글화 ㅋ







디비전2 에러 코드 정보


DELTA-01 : 이 오류 코드는 게임 서버에 연결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DELTA-02 : 이 오류 코드는 서버 응답 불가 및 연결이 끊어졌음을 의미합니다. (지역별 코드)

DELTA-03 : 이 오류 코드는 서버 응답 불가 및 연결이 끊어졌음을 의미합니다. (지역별 코드)

DELTA-04 : 이 오류 코드는 서버 응답 불가 및 연결이 끊어졌음을 의미합니다. (지역별 코드)

DELTA-05 : 이 오류 코드는 서버 응답 불가 및 연결이 끊어졌음을 의미합니다. (지역별 코드)

DELTA-06 : 이 오류 코드는 서버 연결 시간이 초과됨을 의미합니다.

- DELTA 오류 코드는 기본적으로 서버 트래픽 양이 초과되거나 서버 충돌 상태일 경우 입니다.


BRAVO-01 : 이 오류 코드는 Uplay PC가 오프라인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Uplay PC를 온라인 모드로 다시 시작하십시오. (지역별 코드)

BRAVO-03 : 이 오류 코드는 Uplay PC가 오프라인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Uplay PC를 온라인 모드로 다시 시작하십시오. (지역별 코드)

BRAVO-06 : 이 오류 코드는 플레이 중에 Xbox Live에서 로그아웃 한 경우에 발생합니다.

BRAVO-07 : 이 오류 코드는 플레이 중에 PlayStation Network에서 로그아웃 한 경우에 발생합니다.

BRAVO-08 : 이 오류 코드는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서버 연결이 끊어졌음을 의미합니다.


CHARLIE-01 : 이 오류 코드는 EasyAntiCheat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게임이 시작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지역별 코드)

CHARLIE-02 : 이 오류 코드는 EasyAntiCheat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게임이 시작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지역별 코드)

- 웹사이트 참조 : https://www.easy.ac/support/

CHARLIE-03 : 이 오류 코드는 파일 손상이나 업데이트 파일 충돌일 경우 발생합니다. 무결성 검사를 실행하거나 재설치 하십시오.


MIKE-01 : 이 오류 코드는 게임 서버가 점검중이거나 서버에서 접속 차단했음을 나타냅니다.


ECHO-01 :이 오류가 발생하면 게임에서 로그아웃하고 10-15분 동안 기다렸다가 다시 시도하십시오.


OSCAR : 이 오류는 게임을 차단하는 프록시 또는 방화벽 설정 후 게임을 실행하려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프록시를 끄거나 방화벽에 권한을 부여하면 정상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델타 브라보 찰리 마이크 에코 오스카 에러 ㅎㄷㄷ


디비전2 레벨업 과정에서 알아두면 좋은 팁


1. 제작대 업그레이드를 하지말것

제작템 만렙이후에도 한참동안 쓰레기고 업그레이드 하면서 무기 개조파츠 제작에 들어가는 재료가 많이 늘어남

그냥도 아니고 매우 빡치게 차이가 많이 나니 조금이라도 쓸만한 파츠는 미리 제작해두세요. 


2. 개초 파츠는 한번만 만들면 영구적으로 사용가능

계속 만들거나 먹어야되는게 아니라 한번만 만들면 됨


3. 무기 조합을 맞춰서 사용해보고 본인 스타일을 찾아두자.

만렙 후 전문화를 갑자기 고르게 되는데 각 전문화별로 특성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 특성에 따라서 각 전문화별로 플레이스타일이 확 갈리고, 사용할 무기가 거의 고정이 되버립니다.

왜냐하면 각 전문화별로 주무기와 보조무기에 데미지 플러스를 하고 무기 종류에 맞는 특성을 주기 때문에 

결국 전문화별로 무기가 각각 두개씩 고정될 수 밖에 없음

석궁.생존 전문화는 샷건과 돌격소총 두개를 사용 + 생존,상태이상 강화 특성

스나 전문화는 소총과 헤드샷특화. 즉 지정사수소총과 소총 두가지 + 안정성과 재장전 강화 특성

폭파 전문화는 경기관총과 기관단총 + 폭파 수류탄 방어 강화 특성

두개씩 묶여있는 무기들의 조합을 사용해보면 플레이가 특성과 무기에 맞게 제한이 많이 되기때문에 

전문화에 맞게 플레이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럴경우 문제가 되는건 내가 어떤 플레이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모르거나, 각 전문화가 어떤 유형의 플레이를 요구하는지 모를 경우겠죠. 

레벨업을 대부분 근딜무기 + 스나, 소총 조합으로 많이 하는데 

그런 전문화가 없습니다. 

그래서 당황하게되고 결국 전문화를 여러개 동시에 바꿔가면서 해보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만렙이후 특성 상황에서 얻을 수 있는 전문화 특성 포인트가 낭비가 되겠죠. 

초기화는 그냥 되지만 각 전문화별로 특성 포인트가 묶기기 때문에 좀 짜증 날 수 있습니다. 

고로 레벨업 과정에서 각 전문화가 요구하는 무기 조합을 맞춰서 사용해보면 

대충 어떤 스타일인지 어떤 전문화가 내게 맞는지 감이 좀 옵니다.

샷건과 돌격소총을 사용하면 장거리는 포기하게되고 이동이 잦아지며 중거리에서 간 보다가 근거리에서 폭딜을 해야하죠. 그러다 죽죠

지정사수소총과 소총을 사용하면 근접은 포기하고 최대한 멀리서 붙지않고 화기로만 승부를 보고 싶어집니다.

경기관총과 기관단총을 사용하면 장거리는 포기하고 중거리위주로 개 난사 플레이를 시원하게 하다가 죽습니다. 그래서 방어와 회복이 필요하죠. 

레벨업 동안 쭉 그렇게 해야되는건 아니지만, 

각 전문화에 맞춰서 미리 플레이를 짜임새있게 이렇게저렇게 좀 해보시면 

본인이 어떤 전문화가 좋을지가 확실히 느껴지기때문에 만렙 후 도움이 될겁니다.


4. 스킬 포인트는 결국 남아도니 편하게 순서에 상관없이 막 찍어도 좋음


5. 스킬해제도 금방금방 다 되니 맘에 안든다고 너무 걱정할 것 없음.


6. 레벨업과정에서 가장 쓸모없는 스킬은 펄스, 가장 유용한 스킬은 일반총 쏘는 터렛.


7. 레벨업과정에서 회복은 드론보다 화학물질발사기 힐스킬이 좋음

드론은 띄어놓고 숨어서 회복하는 동안 적이 드론 금방 격추함

드론 피통 날파리임. 그리고 쿨탐이 너무 김.

드론이 좋은 경우는 방어를 많이 올리고 샷건이나 기관단총으로 이동을 많이 하면서 근접플레이를 할때 좋음

근데 세팅이 어느정도 될때나 가능


8. 대체 점령의 자원은 뭐 어쩌란 건가.

점령지에 자원을 어느 정도 줄 경우 주변템 표시가 10~20분동안 확실하게 보이도록 버프를 걸어주는 특정을 스킬포인트로 찍을 수는 있음.

그리고 자원을 풀로 채워줄 경우 우리편 애들이 자원수집을 안하고 정찰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길거리의 적들을 확실히 줄여주고 싸움이 걸릴경우에도 금방 나타나서 도와줌

근데 레벨업 과정에선 정말 쓸모없으니 신경쓰지말고 진행하시고 나중에 현상금이나 활동미션을 할때 써볼만도 한데 사실 별 효과는 없음. 


9. 게임 진행과정을 모르겠다.

(1) 프로젝트를 우선시하고 지역해방을 목표로 잡는다. 

프로젝트에는 정착지 업글이 포함되어있고 

지역해방에는 스킬박스 획득이 포함되어있으니 따로 신경쓸게 없다. 

(2) 새로운 지역을 가면 일단 안전가옥을 가서 상자 위치를 확인한다. 

(3) 이후 주임무를 깨고 원하는 파츠를 주는 보조임무를 진행하면서 프로젝트에 맞는 활동을 우선시해서 해방과 프로젝트 진행을 한다.

(4) 점령지는 그냥 워프포인트를 얻는 기분으로 대충 내키는데로 패스해도 되는 후순위. 

(5) 프로젝트에서 활동포인트나 특정활동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면 스피커점유나 인질구출등 맵에서 랜덤하게 나오는 활동들은 신경을 꺼도 좋은 후순위.


10. 보관함이 남아있는한 장비를 보관해둘것.

저렙템이라고, 녹템이라고 그냥 갈지말고 각 종류별로 최소 3~5개씩은 보관함에 박아둘것

프로젝트 진행을 할때 템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음.

재료로 갈아봐야 쓸 곳도 없음.


11. 오류가 날때.

-크래쉬 오류 

원인이 다양한데 대부분 메모리 문제와 사양보다 높은 설정에서 오는 문제로 알려져있음.

메모리 문제는 가상메모리설정하라고 하는데 그런다고 해결되는 보장도 없고 유비가 패치하길 빌뿐.

마지막 넴드 보스를 잡고 있다면 이 오류만은 안뜨길 빌면서 수류탄이나 지뢰같이 이펙트가 화려한 무서운 물건은 미션완료 후를 위해 아껴둔다.

일단 본인컴 사양에 맞춰서 설정을 넉넉하게 낮춰보고 그래도 오류가 나면 유비소프트를 욕해주자

-델타

디비전1에 이어 여전히? 학습효과없는 유비 소프트를 욕해준다

-파티에 들어갈때 무한대기

서버문제로 알려져있음. 유피 소프트의 유명한 감자서버를 탓하며 욕해주자.


 

점령지 자원주면 경험치를 줘요 자원 풀로 다차서 버리고 다니기 시작하면 점령지 하나 찾아가서 경험치 먹고 오세요 그리고 점령지는 일정시간마다 큰박스를 제외한 박스는 모두 리젠되니 보급품 창고에 장비품 상자 두개를 거져먹을수 있음


예를들어 밑에 분처럼 소총과 돌격소총을 주력으로 쓰다보면 나중에 전문화 고를때 소총에 맞춰 스나하기도 뭐하고 돌격에 맞춰 생존하기도 되게 애매하잖아요. 그래서 어떤 전문화가 어떤 스타일인지 모르니 만렙 이후 여러 전문화를 다 해볼경우 어렵게 얻은 포인트가 분산이 되니 초반에 좀 짜증나요. 근데 레벨업과정에서 미리 무기 조합을 맞춰서 플레이를 좀 해보면 각 전문화 플레이스타일이 대충 그려져요. 소총과 스나를 들면 근접자체을 안하려하고 방어나 전력보단 화기에 총화기류 스킬에 중점을 맞추게되죠. 돌격소총과 샷건을 조합해서 사용하면 장거리는 버리고 중거리 위주로 하되 이동을 자주하면서 근접을 섞게되고 그러다보면 자연스레 상태이상을 걸고 샷건을 퍼부울 필요가 반드시 생기죠. 기관단총과 경기관총을 주력으로 쓰면 머리들고 냅다 갈길일이 많다보니 방어에 신경을 쓰게 되요. 미리 전문화를 뭘 고를까를 염두해보면서 플레이해보면 도움이 된다는 뜻입니당.


저는 스나이퍼나 샷건은 그냥 무시하고 안쓰고 무조건 돌격소총+소총의 조합으로 플레이를 하는데 난감하게 됐네요....ㅠㅠ 저한텐 최상의 조합인데....결국 억지로 한가지를 버려야되는 ?


각 전문화별로 주무기 보조무기가 거의 고정이 되도록 만들어져 있드라구요. 예들들어 스나 전문화면 헤드샷 + 안정성 + 재장전 + 소총 데미지 추가를 찍을 수 있는데 이걸 버리고 다른 전문화로 소총 쓰면 딜이 반도 안나오겠죠. 역으로 생존 찍으면 돌격소총 데미지와 40~60발을 내리 꽂을 수 있게 회복력을 높일 수단을 주는데 이거 없이 다른 전문화로 돌격소총들면 딜도 딜이고 생존이 안되겠죠. 뭐 그런식으로 플레이 스타일을 정해서 하도록 유도하고 있는거 같아요.


전문화는 나중에 수쟝될 가능성이 높겠네요.. 특히 무기 특성 주는건 공통으로 빠질듯... 특성 무기 말고도 기본 장비를 강제하는건 유저들 불만이 많을테니 말이죠.


생존 전문화의 경우 풀특성을 찍었을 때 15% 돌격소총 데미지 15% 샷건 데미지 대인유도지뢰 = 아군과 나를 따라다니며 자동으로 방어력 회복, 파괴되지도 않음. 전용 모듈2개 = 대인유도지뢰 재사용 감소 , 회복속도 증가 10% 엄페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25% 팀원에게 받는 회복효과 20% 엘리트 적에게서 받는 피해 감소 모든 멤버가 상태이상에 걸린 적에게 주는 피해 10% 증가시킴 패시브 전투 도중 엄페물에서 엄페물로 이동시 5발의 주무장 탄약 획득 상태이상에 걸린 적을 처치시 일정확률로 전문화 무기 탄약 드랍 상태이상에 걸린 적을 멀티킬시 아군모두 일정확률로 전문화 무기 탄약 드랍 회복 사용시 5초에 걸쳐 회복되며 10m 범위 내 아군도 회복 이런 식입니다. 돌격소총이나 샷건을 들고 와리가리 하면서 상태이상을 걸고 회복력이 좋은 전문화라고 할 수 있죠


출처 : http://bbs.ruliweb.com/family/492/board/184778/read/5030

http://bbs.ruliweb.com/family/492/board/184778/read/580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