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 미국 거주 디씨인의 구글 스타디아 스트리밍 게이밍 테스터 후기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3. 20. 11:22

본문

반응형

유머 - 미국 거주 디씨인의 구글 스타디아 스트리밍 게이밍 테스터 후기 ㅋ



원래 스타디아 구글 프로젝트 개발명은 프로젝트 스트림이였나보네요 ㅋㅋㅋㅋ


결론 : 유황숙의 은혜만 깊었다 ㅡㅡ


아직 클라우드 스트리밍 게이밍 환경은 역시 무리인건가....

인터넷이 평균 4배 빠르다는 한국에서는 먹히려나? 

근데 반대로 한국에는 데이터센터 문제가.....



그저빛..빛황숙의 은혜란...ㅠ


레데리2 무게감은 잘 모르겠지만 평 보면 좋은 수준은 아니군


스트리밍은

스트리밍일뿐


이거 서비스 하려면 국가마다 서버 둬도 모자랄건데...흐음..


실제로 한국에 LG랑 같이 협력해서 데이터센터 올리는 중, 스타디아 PV 영상에서 보면 한국 서울, 부산에 불 들어와짐


암만 인프라 구축 잘돼도 퍼포먼스 딸리면 외면 아닌가


아직멀었네... 인풋렉을 줄일려고 빛보다 빠른 통신개발하는거 아닌이상은 무리네. 설마 ㅋㅋㅋ


한국에서 유선대 유선일때만 wan환경에서 가능할듯.


답은 턴게임이다. 엑스컴2 ㄱㄱ


레이턴시 문제라 깡속도랑 전혀 상관없음 일반 플레이에서 딜레이가 느껴질 정도면 100ms단위로 딜레이가 생긴다는 뜻


5년 내로는 꽤 괜찮아질거 같은데


구글 알파고 대결 처럼 한국에서 이벤트 할것 같은데


해외 분석 영상 보니깐 160ms정도 지연시간 있던데, 5ms도 신경쓰여서 옛날에 무선마우스가 FPS시장에서 버려졌었다는거 생각해보면.... 5G 활성화 되면 모르겠지만 지금 당장은 아무리 봐도 무리일거 같다고 생각함. 그래도 구글같은 거대기업에서 참가했다는거에 의의를 두는게 어떨까 싶다...


160이면 aos까진 할만함.

롤이 국내출시 안한 시절 북미에서 겜하던 사람들 많았음. 알리 쿵쾅까지도 앵간하면 다 했었음. 실제사례


출처 : http://m.dcinside.com/board/aoegame/6992754

http://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160123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