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 스위치 네크로댄서 젤다 콜라보 신작 게임 발표 ㅋ Cadence of Hyrule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3. 21. 08:35

본문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네크로댄서 젤다 콜라보 신작 게임 발표 ㅋ Cadence of Hyrule


2019년 3월 21일 닌텐도 스위치 2019 봄 쇼케이스 행사에서 

닌텐도 스위치 네크로댄서 젤다 콜라보 신작 게임 발표 ㅋ 


기존의 닌텐도 다이렉트와 달리 인디게임 중심이라 딱히 큰 관심이 없었는데 갑자기 네트로댄서와 젤다 콜라보 작품 공개 ㅋㅋㅋㅋ

루머로 떠돌던 2D 젤다 신작 게임이 이거였나? ㅋ


당연히 젤다 캐릭터 IP가 들어간 작품이라 스위치 독점 인디 게임일듯. 

한글판도 빨리 확정해줘~~ 



Cadence of Hyrule - Crypt of the Necrodancer ft. The Legend of Zelda - Nintendo Switch


Brace Yourself Games의 최신 리듬 액션 어드벤처에서는 The Legend of Zelda 시리즈의 Necrodancer 크립트 (Crypt of the Necrodancer)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링크 또는 심지어 젤다 공주처럼 하이얼을 구하기 위해 무작위로 생성 된 천체와 지하 감옥을 탐험 할 것입니다. 각 리믹스의 모든 비트, 젤다의 전설은 움직이고, 공격하고, 방어하고, 더 많은 기회를 가지므로 각 적과 보스보다 한 걸음 앞서 ... 또는 음악에 직면하십시오. 하이룰의 케이던스가 2019 년 봄에 올 것입니다!


케이던스 오브 하이랄 - 크립트 오브 더 네크로댄서 FEAT.젤다의 전설

2019년 봄 


젤다의 전설 시리즈 세계관의 리드미컬 액션 어드벤처 게임

25곡의 젤다의 전설 리믹스 

젤다의 전설 시리즈 아이템과 크립트 오브 네크로댄서의 주문과 무기를 사용



닌텐도와 인디의 협력 이런거 진짜 좋다 와 ㅋㅋㅋㅋㅋㅋㅋ

전엔 유망한 인디겜에 닌텐도 IP 활용한 독점 컨텐츠를 활용하게 하더니 이젠 아예 능력 있는 인디 제작사한테 닌텐도 IP 활용한 신작겜을 제작하게 하네... 삽질기사로도 뭐 내주라


어라 출처 들어가보니 이런 문구가 있네요 Multiplayer requires one compatible controller per player. Additional controllers (sold separately) may be required. 설마 로컬 멀티 플레이 지원...?


원래 네트로댄서 코옵 멀티 되지 않나요? 스위치는 안사서 모르겠는데 플4로는 친구랑 같이 코옵모드 했었는데.


와 도트젤다 너무좋다 ㅜㅜㅜ 꼭살게요!!! 진짜 요즘은 도트로 닌텐도에서 안나와서 너무시무룩했는데 좋네요... 봐 저렇게하니까 얼마나귀여워 어정쩡한 2.5d보단 젤다 외전같은 신작은 좀이렇게내주지...... 도트감성 저만좋나요 ㅠ


상당히 재밌겠는데ㄷㄷ 링크야 그렇다쳐도 음악 리믹스 너무 기대된다


꿈섬 외에 준비 중이라했던 또 하나의 2D 젤다가 이거겠군요 ㄷㄷ 아무도 예상 못 했을 듯


네크로댄서 신작이라 좋아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분위기 하이랄ㅋㅋ


출처 : https://www.nintendo.co.uk/Games/Nintendo-Switch-download-software/Cadence-of-Hyrule-Crypt-of-the-NecroDancer-Featuring-The-Legend-of-Zelda-1533129.html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8594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