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플스4 VR 독점작 게임 마블 아이언맨 VR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3. 26. 06:48

본문

반응형

[뱀선생] 플스4 VR 독점작 게임 마블 아이언맨 VR 공개


2019년 3월 26일 소니 PS 신작 발표 행사였던 State of Play에서 공개한 

2019년 출시 예정인 플스4 VR 독점작 신작 게임 마블 아이언맨 VR.


플스VR를 활용한 아이언맨 자비스? 프라이데이 시스템? ㅋㅋㅋㅋ


Marvel의 Iron Man VR이 2019 년 PS VR에 왔습니다!


PlayStation VR 헤드셋 *을 사용하여 Iron Man의 모험에서 Armored Avenger를 만나보세요! 

2 개의 PlayStation® Move 모션 컨트롤러 **를 사용하면 Iron Man의 Repulsor Jets를 터뜨릴 수 있으며 아이언 맨 (Iron Man) 무기를 사용하여 하늘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아이언 맨의 가장 큰 적과 대결하고 행동으로 가득 찬 전투에서 벗어나십시오. 

Tony Stark의 차고에서 업그레이드 기술을 사용하여 Iron Man의 매끄러운 정장과 멋진 기능을 꾸미십시오.


* PlayStation VR은 12 세 미만의 어린이가 사용할 수 없습니다. PlayStation 4 시스템, PlayStation VR 및 PlayStation Camera는 VR 기능을 경험해야합니다.

** 2 PS 모션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별도 판매.



아이언맨 나오면 좋겠당 스파이더맨 처럼


솔직히 재미는 없어보인다. 걍 vr장르에서 제일흔한 이벤트 총쏘기게임


플레이하는 사람보다 허우적거리는 걸 보는 옆사람이 더 꿀잼인 게임


저번에 슈퍼맨? 짧은 겜이랑 10분 정도 했던 스파이더맨 vr 겜이랑 비슷한 거 같음.... 플레이타임 1시간은 할려나


그래도 마블 원작 팬이라면 재미있으려나 ㅋㅋㅋㅋ 내가 로다주다 ㅋㅋㅋㅋ


출처 : https://youtu.be/1IJgh1Vvtgc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8623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