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SNK 2019 신작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3. 26. 06:54

본문

반응형

[뱀선생] SNK 2019 신작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공개


SNK 2019 신작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공개. 


역시나 대전 격투 액션 게임으로 보이고 플스4 엑스박스원 닌텐도 스위치 콘솔 플랫폼을 지원함. 


반갑긴 하지만 그래픽은 불안해 보이는데 과연 원작 사무라이 스피리츠를 잘 살려낼수있을지 ㅋ


사무라이 쇼 다운 - PAX East 2019

당신이 죽음을 받아 들일 때 아무도 당신을 멈출 수 없습니다.

부스 # 15031에있는 PAX East 2019에서 우리를 만나고 가장 새로운 Samurai Shodown을 가장 먼저 연주 해보십시오!


요즘 SNK상태로 보아 기대하기 어렵지만 그래도 원작의 팬으로서 평타라도 내줬으면 좋겠네요.


우쿄 아직도 살아있네요 죽을병 걸린거라고 생각했는데


2에선가 죽은 나코루루도 계속 나와서 좀비루루 우쿄는 결핵좀비(..)라 부르곤하죠 둘다 너무 일찍죽였어..


사쇼1 라인업으로 나올줄 알았는데 요시토라하고 시키가 등장하네요 샤를로트도 세련되게 디자인이 달라졌고 정작 주캐인 시즈마루가 안나오네요


영상만으로 볼때 재밌어 보이네요 그래픽도 괜찮고 옛날에 재밌게 했던 게임이라 이번에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한조가 진짜 간지였는데 ㅋ


화톳장   겐쥬로 ㅋㅋㅋㅋ

나의 겐쥬로~~오광참 손맛을 기대~ㅎ


다음 킹오파도 좀 기대해봐야 될라나


베는맛 챙!하고 부딪히는 맛 사쇼만에 재미...


우와 한글화되면 스위치판으로 사야겠다


그래픽 진짜 조잡하네 snk는 아트디렉터랑 그래픽기술이 그냥 노답이네


배경 그래픽이.. ㅋㅋ;; 조금 더 개선해서 나왔으면 좋겠음


언제나처럼 단순이식일줄 알았는데 신작이였구나~ 그래픽 맘에든다~


출처 : https://youtu.be/gZtotBLYrQk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