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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비전2 정보 - 2019년 4월 4일 콘텐츠 업데이트 패치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4. 4.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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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소프트의 2019년 상반기 대작 신작 게임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한글판.

정식 출시 이후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무료 DLC인 워싱턴 DC 전투 및 스테이트 오브 더 게임 정보.

요약하자면 신규 침입 미션 타이틀 베이슨 + 월드5 + 기어세트 3개 추가.

 

https://youtu.be/wblXW6UVuSs

1. 월드5 개방
-  침입임무 이벤트 시작 (4월 5일 ~ 5월 2일)
-  무기 스킨, 마스크, 감정표현 등 각종 보상

2. 총기 리밸런싱
- 지나치게 강한 총기들 하향(M700, Mk17 등)
- 인기없는 총기들 상향(LVOA, 경량형 M4, MG5, ACS-12등)

3. 방어구 탈렌트 수정
- <안전장치> 내부 쿨타임 추가

4. 스킬 매커니즘 수정
- 에임,락온을 해야하는 일부 스킬들이 쓰기 힘든 것 잘 알고있음.
- 그래서 일부 스킬들을 매커니즘을 수정할 것임.
- 예를들어 저격 터렛은 이제 자동으로 락온을 함. 그리고 정확한 사격 버튼 추가(터렛이 약점이나 머리를 사격함)
- 화학물질 발사기는 여러 번 쏘려면 발사기를 꺼내고, 쏘고, 다시 집어넣고, 다시 꺼내고, 쏘고...를 반복해서 불편한데 이제 무기처럼 들고다님
- 파이어플라이의 에임, 락온이 쉬워짐

5. 전문화 수정
- TAC50 명중률 수정
(처음 조준하면 2초동안 조준선 모일 때까지 기 모아야하는 것)
- 폭파 전문가 업그레이드 중 <위기 대처 능력> 내부 쿨타임 추가
(위기 대처 능력 : 방어도가 0으로 감소시 모든 주무기 탄약이 채워짐)

6. 스킬 모듈 리밸런스
- 너무 많은 스킬파워를 요구하는 요소 수정
- 스킬 파워에 맞는 모듈 보너스를 제공하게 수정
- 방어구에 붙은 스킬 파워도 줄어들겠지만 모듈의 스킬파워 요구량이 훨씬 더 줄어듦

7. 무기 부품 수정
- 마이너스 요소 제거 및 감소
(예: EXPS조준경 치명타확률 + 12% 헤드샷 데미지 -10%)
(마이너스요소를 완전히 없앨 것은 아니고, 패널티를 적당히 줄인 것들도 있답니다.)
(예를 들어서 단순히 명중률+10%만 할 것인지, 명중률+30% 안정성 -10% 하던지 유저가 선택하게 만들 것)

8. 게임 내부 시스템 수정
- 치명타 데미지 하향

9. 기타 피드백
- 8배율 이상 조준경으로 조준시 민감도를 따로 수정할 수 있었으면함
- PVP 밸런스가 맞지 않음
- FOV가 더 넓었으면 좋겠음(자기 캐릭터 감정표현이 안 보이는 등)
(조준시 민감도, FOV는 설정할 수 있는 슬라이더를 추가한다는데 이번 패치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네요)

 

디비전2 개발자 트위치 방송 사진


침입 : 워싱턴 D.C. 전투

서버 유지 보수 점검
금요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12시 30분 (CET) 약 3시간 동안 점검이 있을 예정입니다.

첫 번째 복장 이벤트
- "침입 : 워싱턴 D.C. 전투"와 함께 이벤트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 이번 이벤트는 4월 5일부터 5월 2일까지 4주 동안 진행되며, 이벤트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상자에는 새로운 의상과 감정표현과 같은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또한 상자안에 추가로 마스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금일까지 로그인한 모든 사람들은 이벤트 상자를 무료로 드립니다.
- 이어패스1 소지자는 이벤트 중에 로그인 할 때 3개의 상자를 추가로 드립니다.
- 특정 프로젝트와 함께하면 더 많은 상자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상자의 아이템은 중복되지 않습니다.

예고된 버그 수정
- 제작대를 월드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 됩니다.
- 옵션에서 고배율 스코프 줌인 시 민감도 (Sensitivity) 슬라이더가 추가 됩니다.
- 옵션에서 FOV 슬라이더가 추가 됩니다.
- 이외 패치 노트 참조

밸런스 조정
- "침입 : 워싱턴 D.C. 전투"와 함께 업데이트 됩니다.
- 일부 문제를 해결하려는 첫번째 밸런스 조정입니다.
- PVP에 관해서도 많은 논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에선 PVP에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작은 변화 중 일부는 PVP에 영향을 미칩니다.
- 스나이퍼 M700과 라이플 MK17의 데미지가 (너프 하향) 낮아질 것입니다.
- 치명타 옵션과 헤드샷 데미지 옵션이 기존의 모든 장비에서 낮아지므로 금요일 점검 이후 모든 장비 수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 안전장치 탈랜트 (추가 치유)에 재사용 대기 시간이 추가 됩니다.
- 폭파전문가 탈랜트인 위기대처능력에 재사용 대기 시간이 추가됩니다.

스킬 변경

 

저격 터렛
- 저격 터렛이 고쳐졌습니다.
- 적 위에 버튼 표시 (R1/R2)가 생겼으며, 터렛이 해당 NPC를 자동으로 추적합니다.
- 같은 NPC를 목표로 할 때, 헤드 샷 또는 약점 등을 구체적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저격 터렛이 이제 좀 더 접근하기 쉬워졌습니다.

화학 발사기
- 산화제 사용 방식이 조금 어색했습니다.
- 이제 산화제의 사용 방식이 무기 견착하는 것만큼 쉬워졌습니다.

파이어 플라이
- 조준 메커니즘이 수정되어 더 빨리 목표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스킬 모듈
- 스킬 모듈이 개선 되었습니다.
- 스킬 모듈의 보너스는 스킬 파워 수치에 따라 필요한 양이 정해집니다.
- 장비에 붙는 스킬 파워와 모든 모듈의 스킬 파워의 양도 변경되었습니다.
- 금요일 점검 후 장비나 모듈에 스킬 파워가 적다고 당황하지 마십시오. 이전에는 장착하지 못했던 많은 모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 이번 변화에 스킬 전용 빌드를 좀 더 실용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무기 모듈 변경
- 현재 무기 모듈은 하나를 얻고 하나를 버린다는 컨셉입니다.
- 그러나 미션 보상으로 얻은 모듈은 마이너스 옵션의 리스크가 너무 크다는데 있습니다.
- 그래서 모든 무기 모듈을 전부 고치기로 했습니다.
- 모든 무기 모듈은 신규 벨류, 신규 플러스 요소, 더 많은 옵션을 갖게 될 것입니다.
- 모든 장착 슬롯에는 마이너스 요소가 없는 모든 유형의 모듈을 가질 것입니다.
- 이제 여러분들이 원하는 모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타 변경 사항
- 명사수 전문가 TAC-50의 줌인 샷 조정
- LVOA-C, 경량형 M4, 산탄총 AA12, LMG MG5 버프 상향

 

출처 : https://www.twitch.tv/videos/405527186

http://bbs.ruliweb.com/family/492/board/184778/read/19377

http://bbs.ruliweb.com/family/492/board/300007/read/2182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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