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락스타 신작 레데리2 PC판 에픽스토어 2019년 7월 출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4. 7. 09:23

본문

반응형

2019년 4월 6일자 루머에 따르면 락스타의 2018년 하반기 AAA급 대작 게임인 레드 데드 리뎀션 2 한글판은 GTA5 때처럼 먼저 콘솔 플랫폼 PS4 XBOXONE 으로만 출시했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타5 때처럼 PC판은 언급이 없지만 나중에 이식 출시한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루머에 PC판 공개 날짜와 출시일이 나옴. 물론 카더라라서 반재미로 ㅋ

 

요약하자면 레데리2 PC버전은 2019년 4월 22일 락스타가 첫 소식을 발표하고 2019년 7월 9일이 발매일.

단, 에픽게임즈 스토어 독점 판매 ㅋㅋㅋㅋㅋ

 

락스타 자체 플랫폼인 소셜클럽을 놔두고 에픽스토어로 판다는게 헛소리인것 같기도 하고

소셜클럽이 망이라서 에픽스토어로 합쳐버릴것 같기도하고....

확실한건 스팀 플랫폼은 나가리일듯 ㅡㅡ

 

https://youtu.be/jcTBtmSULMc

플스4프로 레데리2 한글판 멋진 스토리 컷신 연출

Red Dead Rediation 2는 많은 PC 게이머들이 기대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록스타는 아직 아무런 발표도 하지 않았지만, 이 3인칭 타이틀이 PC에서 길을 찾을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하지만, 최근에 드러난 루머에 따르면, PC 발매는 Epic Games 스토어에 거부하는 사람들을 실망시킬 수도 있다고 합니다.

계속하기 전에, 이 누출은 4Chan에서 발생한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따라서 이것은 가짜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소금 알갱이로 복용하는 것을 강력히 제안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이것을 출판하는 이유는, 4Chan Borderlands 3의 유출이 발견되었기 때문에 결국 이것은 사실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유출된 내용을 보면 4월 22일에 PC에 대한 레드 데드 리뎀션2가 발표되고, Epic Games 스토어에서만 독점으로 판매 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7월 9일 출시를 목표로 합니다.

Take Two는 이미 Epic Games 스토어에서 기간 독점 판매로 Borderlands 3를 출시하는 계약을 Epic Games와 체결했다는 점을 지적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레드 데드 리뎀션2는 Epic Games 스토어에서 영구적으로 독점하고 기간 독점판매만 하지 않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회사는 Epic Games와 Take-Two가 게임의 PC 버전에 출시되는 모든 DLC에 대해 발행자에게 전액을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출처 : http://cooln.net/bbs/38/203729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