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몬스터헌터월드 X 위쳐3 콜라보 이벤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4. 9. 09:19

본문

반응형

2018년 1월 26일 출시한 캡콤의 헌팅 액션 게임 몬헌 월드.

2019년 5월 9일부터 업데이트 하는 콜라보레이션 대형 패치로 위쳐3 게롤트 방어구 무기 세트와 레셴이라는 위쳐 시리즈 세계관의 괴물이 추가됨 ㅋ

인간 형태의 대형 몬스터라나?

 

https://youtu.be/2pg3FnrUDVI

타이틀 업데이트 : Witcher 3와의 특별 협업 이벤트 : 5 월 9 일 야생 사냥!

 

5 월 9 일 목요일 00:00 시까 지, 우리는 다양한 버그 수정과 "The Witcher 3 : Wild Hunt"(개발자 : CD PROJEKT RED)와의 특별한 협력을 포함하는 여섯 번째 타이틀 업데이트를 발표 할 예정입니다.

주요 새로운 기능 :
이 협력에서 Witcher 시리즈의 주요 주역 인 Rivia의 Geralt가 New World에서 등장합니다! "The Witcher 3 : Wild Hunt"의 RPG 요소가 포함 된 독창적 인 퀘스트는 Geralt의 오리지널 보이스 배우가 새로 녹음 한 보이스 오버로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합니다!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일본어 및 몬스터 헌터 언어)

다른 세계의 괴물 인 레첸 (Leshen)이 신세계에 도착합니다!
숲 속 깊은 곳에서 살고있는이 생물들은 자신의 선천적 인 마법을 사용하여 영토 내의 모든 동식물을 제어합니다.

특별 지정 - 계약 : 고대 숲의 트러블
· Geralt of Rivia로 플레이하고 새로운 특별 과제를 수행하십시오! ": 와일드 헌트 더 위처 3"및 고용 전문가 몬스터 슬레이어로 신비를 해결에서 RPG의 요소를 포함하는 탐구에 가서! 
· 퀘스트의 결말 측면 목표를 통해 진행에 따라 달라집니다! 
·에 특별한 과제를 완료 새로운 길드 카드 배경, 포즈, 타이틀 등의 아이템 
을 얻을 수 있습니다 . • "Geralt α"전신 갑옷 세트와 "Witcher 's Silver Sword"검 & 방패 제작에 필요한 자료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특별한 목표를 완료하면 완료하면, "저주받은 스태프 α"무기를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있는 중요한 현상금을 얻게되며, 완성 될 때 팔리코를위한 "Nekker α"전신 갑옷 세트가 제공됩니다!
· 특별 과제 "계약 : 고대 숲에서의 트러블"은 리비아의 제럴드 (Geralt of Rivia)로 플레이하는 싱글 플레이어 전용 퀘스트입니다. 

참고 :이 특별 과제는 항상 이용 가능합니다.

이벤트 퀘스트 (5 월 17 일부터) - 계약 : Woodland Spirit
·이 퀘스트의 어려움은 죽음의 달과 비슷합니다! The Witcher 3 : Wild Hunt에서의 어려움 
· "Ciri α"전신 갑옷 세트와 "Zireael"듀얼 블레이드 제작에 필요한 자료를 얻을 수있는 퀘스트를 완료하고 배송 요청을 받아서 Geralt Layered Armor와 Ciri Layered Armor 
· 다른 플랫폼에서이 퀘스트와 관련된 버그는 이미 Steam에서 수정되었습니다. 

참고 :이 퀘스트는 5 월 17 일 금요일 00:00부터 5 월 30 일 목요일 23:59 UTC까지 제공됩니다. 

Witcher®는 CD PROJEKT SA의 상표입니다. Witcher 게임 © CD PROJEKT SA 판권 소유. 
Witcher 게임은 Andrzej Sapkowski의 산문을 기반으로합니다. 다른 모든 저작권 및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 CAPCOM CO., LTD. 2018 모든 권리는 보유되어 있습니다.

버그 수정:
- 다양한 버그가 수정 될 예정입니다.


중대한:
MONSTER HUNTER : WORLD의 최신 버전은 개정 번호 167353 입니다. 창 모드 
에서 게임을 시작할 때 왼쪽 상단 구석의 버전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업데이트 
버전 을 보유한 다른 플레이어와 만 일치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아래의 공식 MONSTER HUNTER : WORLD 지원 포털을 방문하십시오. 
http://www.capcom.com/mhwsupport/

출처 : https://steamcommunity.com/games/582010/announcements/detail/176926027687519630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