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쌔신크리드오디세이 공략 정보 - 연애 가능 NPC 총정리 조건 팁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9. 4. 15. 09:22

본문

반응형

2018년 10월 5일 출시한 유비소프트의 오픈월드 액션 RPG 게임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한글판 Assassin's Creed: Odyssey.

어크 오디세이 주인공 캐릭터와 연애가 가능한 남자 여자 등장 인물 NPC 총정리 정보.

퀘스트 대화 상 연애 가능 선택지 고르면 하트 표시 선택지가 뜨고 간단한 베드신 연출 나옴 ㅋㅋㅋㅋ

참고로 동성애가 자유로웠던 고대 그리스 고증이라 남여 여남 뿐만아니라 남남 여여 다양한 조합 가능 ㅋ

메인 스토리 도중 동물도 살짝 언급 ㅡㅡ

NPC 캐릭터 이름 등장 맵 지역명 or 퀘스트 정보
 오데사  케팔로니아, 메가리스
 아욱세시아  델피 (포키스) 
 리카온  포키스 
 탈레타스  미코노스 / 델로스 
 키라  미코노스 / 델로스 
 다프네  포키스, 키오스 
 알키비아데스  메인퀘스트 - 페라클레스의 연회 
 아이카테리네   메인퀘스트 - 배우는 내 운명  
 디오나  키테라 
 코스타  로크리스 
 미코스  렘노스 섬 
 록사나  히드리아 섬 
 크세니아  해적 섬 (사이드 퀘스트) 
 조페라스  라코니아 
 리코니아  코린토스 (그리스의 사라진 이야기)
 티모테오스  코린토스 (그리스의 사라진 이야기)

1. 오데사

처음으로 조우하게 되는 연애 가능 NPC입니다. 
메인퀘스트 페넬로페의 수의를 진행하는 동안 감옥에 갇힌 오데사를 만날 수 있고 오데사를 구하면 퀘스트가 시작 됩니다.
케팔로니아를 떠나게 되면 메가라에서 추후에 다시 만납니다. 다시 퀘스트를 끝내면 연애 혹은 선원으로 모집이 가능합니다.

https://youtu.be/IfRXugP8Qog

 

2. 아욱세시아

델피의 성소 근처 포키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제일 골때리는 캐릭터죠  
퀘스트를 완료하고 나면 애정씬을 볼 수 있습니다.

힘 못쓰는 남편 대신 ㅓㅜㅑ ㅋㅋㅋㅋ

https://youtu.be/zowpHgEBrJ4

 

3. 리카온

리카온과 조우하기 위해서 헤로도토스랑 진행하는 깨어난 기억이란 퀘스트를 선행해야 합니다. 
그 후 아폴로 성지에 있는 리카온을 찾으시면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리카온과 연애하기 위해선 반드시 가족과의 갈등에서 폭력을 통해 참회하라는 선택지를 골라선 안 됩니다.

 

4. 다프네

포키스에 있는 아르테미스의 성소 동기화 장소에서 다프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프네가 주는 사이드 퀘스트 아르테미스의 딸들을 수락하고 2번째나 3번째 전설동물을 죽이면 다프네와 연애가능 선택지가 뜹니다.

5. 코스타

포키스의 동쪽, 로크리스에 있는 붉은 호수의 항구에서 사이드퀘스트 가족애를 수락하면 만날 수 있습니다.
연애하게 되면 제일 행복해하는 연애가능 NPC입니다. ㅎㅎ

6. 알키비아데스

메인퀘스트 페리클레스의 연회 중에 조우합니다. 
이 메인퀘스트 이후 알키비아데스와 연애 가능한 기회가 두 번 더 있습니다.
코린스 안에 있는 코린티아 도시에서 알키비아데스가 주는 사이드퀘스트를 수락하세요.

7. 크세니아

메인퀘스트 불행의 섬을 하는 도중 해적섬에 가게 되면 크세니아를 처음 만납니다. 
그러나 이때 연애는 불가능하고 크세니아가 주는 보물사냥 사이드퀘스트를 수락하게 되면 
보상으로 계속 연애가능 선택지가 뜹니다.

8. 탈레타스

메인퀘스트 아테나의 마지막 희망을 선행해야 탈레타스와의 연애가 가능 합니다.
저는 이 퀘스트 다 완료 안하고 퀘스트가 뜨길래 시작했는데 이 즈음인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미코노스에 도착해 낙원섬의 문제거리 사이드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으면 됩니다.
주의: 탈레타스와 연애를 하게 되면 키라와 연애할 수 없습니다.
양다리를 걸쳐도 중간에 한 캐릭터와 애정씬을 보면 더 이상 선택지가 뜨지 않습니다.

9. 키라

탈레타스와 마찬가리로 메인퀘스트 아테나의 마지막 희망을 선행해야 키라와의 연애가 가능 합니다. 
낙원섬의 문제거리 사이드퀘스트를 수락하세요.
주의: 키라와 연애를 하게 되면 탈레타스와 연애할 수 없습니다.
양다리를 걸쳐도 중간에 한 캐릭터와 애정씬을 보면 더 이상 선택지가 뜨지 않습니다.

한쪽을 선택하면 다른 한쪽을 포기하는 이유는 직접 플레이해보시라 ㅋ

10. 디오나

아테나의 마지막 희망 메인퀘스트를 반드시 선행해야 합니다.
이 퀘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레벨 35는 도달해야 열리는 듯 합니다.
키테라 섬에 도착해 항구쪽에 위치한 나, 디오나 사이드퀘스트를 수락하면 디오나를 만날 수 있습니다.

11. 아이카테리나

메인진행 하다보면 발생하는 배우는 내운명 퀘스트를 수락하면 아이카테리나를 만날 수 있습니다.

12. 록사나

레벨 18 정도 즈음에 히드리아섬으로 가게 되면 백수거신전에 대한 사이드퀘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돈으로 연습경기 건너뛰기 옵션을 선택하면 안 됩니다. 
록사나와의 연습경기 사이드퀘스트를 진행하게 되면 록사나와 연애가 가능합니다.
백수거신전에서 승패와 상관없이 록사나와의 퀘스트 엔딩은 플레이어 선택에 따라 볼 수 있습니다. 
역시 선원으로 모집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13. 미코스

렘노스의 섬으로 가게되면 미코스의 하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렘노스의 섬의 최소레벨은 42 이므로 게임진행 중후반은 지나야 미코스와 조우 할 수 있습니다.
미코스의 집으로 가서 거친 사랑 사이드 퀘스트를 수락하고
연애가 하고 싶다면 퀘스트 진행 중 반드시 "부드럽게 다가간다" 선택지를 선택하세요. 

14. 조페라스

라코니아섬의 친딸이 아니야 사이드 퀘스트 중에 조페라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오역된 사례라고 생각하는데 저는 퀘스트 이름보고 무슨 양육권 문제 걸린 퀘스트 인줄 알았습니다;;
원문으로 Not My Mother's Daughter... 내 알바 아냐 Not My Business 이런 것처럼 
그렇고 그런짓을 하다니... 하지만 내딸은 아님 이런 느낌이 더 강하다고 봅니다. 
퀘스트 진행을 위해선 라코니아에서 훈련의 날들, 무장한 형제들 (번역 정확하지 않을 수 있음) 사이드퀘스틀 선행해야 합니다.
그 다음 스파르타에서 사이드퀘스트를 수락하세요.

15. 리코니아

그리스의 6번째 사라진 이야기인 형제의 유혹을 진행하면 만날 수 있습니다.
키라와 탈레타스와 다르게 두 명 다 연애 선택이 가능합니다.  

16. 티모테오스

그리스의 6번째 사라진 이야기인 형제의 유혹을 진행하면 만날 수 있습니다.
키라와 탈레타스와 다르게 두 명 다 연애 선택이 가능합니다. 

 

오디세이 게시판 보다보면 카산드라 레즈인가요? 알렉시오스 게이인가요? 
남자새끼들만 추근대는데 너무 더러워요. 자꾸 꾸준글로 이런거 올라오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꼴보기 싫습니다;;
기존 여자 10명, 남자 5명 이었고 최근 업데이트로 이제 여자 10명, 남자 7명이 연애가능 NPC들인데
개인적으로 동성애를 권장했던 고대 그리스 고증이고 주인공 누굴 골라도 남녀 성비 비율맞게 NPC 잘 구성했다 생각합니다.

해당 공략글 보시고 연애가능 NPC들 놓친거 있었나 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시고  
특정 성별이 자기 캐릭터에게 추근대는거 싫은 분들은 해당 NPC가 주는 퀘스트를 수락하지 마세요. 

전 연애 할 수 있는 애들은 거의 다 해봤는데 
조페라스, 리카온이 원탑이었네요 ㅎㅎ

 

제일 기억에 남는게 다프네, 디오나, 록사나네요 록사나는 특히 섭퀘 하다보면 한 번 더 등장합니다

 

딱히 밀프스타일은 아닌데... 불쌍한 노인네 하루가 다가고 다음날 낮에 고맙다고 하는거보고 ㅋㅋㅋ

 

제일 안타까운 여인이 다프네죠.. 어쩔 수 없이... 꼭 그렇게 해야만 했는지..

 

리카온도 괜찮았죠... 뭔지 모르게 카산드라랑 잘 어울려서 기억에 남네요. DLC에 나온 총각도 리카온이랑 비슷한 느낌이라 맺어줬죠... ㅎㅎ 조페라스는 참 예뻤는데 멘토컨셉으로 가려고 거부했네요... ㅜㅜ 뉴겜플 나오면 저도 여기 나온 애들 다 공략해봐야겠습니다. 대장장이는 알렉할땐 했는데 카산으로 플레이하니까 뭔가 좀 그래서 ㅋㅋㅋㅋ

 

탈레타스 좋은데 스토리가 흠...

 

출처 : http://bbs.ruliweb.com/game/84787/board/read/1590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