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트나이트 어벤져스 콜라보 모드 2탄 포나 엔드게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4. 25. 19:22

본문

반응형

저번 어벤져스3 인피니트워에 이어서 이번 어벤져스4 엔드게임 때도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는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ㅋ

역시 돈 많은 언리얼엔진 개발사 에픽게임즈인가봄.

저번 콜라보 이벤트 모드에는 직접 타노스가 되서 유저들을 쓸어버리는 방식이였다면 이번에는 유저들과 팀을 맺고 타노스와 치타우리 족 군대를 막아야하는 디펜스 모드 느낌인듯?

 

게임플레이 방법은 에픽게임즈 런처 깔고 다운로드 및 실행 ㄱㄱㄱ

 

포트나이트 어벤져스 엔드게임 콜라보 이벤트 모드

기간 한정 모드: 엔드게임
요약
타노스와 치타우리 족이 여섯 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찾기 위해 배틀로얄 섬을 침략했습니다.

모드 세부 사항

엔드게임에서는 영웅들이 팀을 만들어 여섯 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모으려는 타노스와 치타우리 족 군대를 막아야 합니다.
한 팀이 목표를 완료할 때까지 양팀에서 사망한 플레이어는 부활합니다.
한쪽은 영웅 팀입니다. 적팀이 여섯 개의 인피니티 스톤 모두 모으기 전까지 처치된 영웅은 계속 부활합니다.
영웅은 신화 어벤져스 아이템의 위치가 표시된 보물 지도를 가지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지도 곳곳에 있는 상자에서 다른 어벤져스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영웅 팀의 목표는 치타우리 족 군대를 격파하고 타노스를 물리치는 것입니다.
타노스 팀은 치타우리 족 침략자와 타노스 본인으로 이루어집니다.
치타우리 족 침략자는 강력한 레이저 소총, 구조물에 피해를 주는 수류탄 공격 그리고 잠시 하늘 높이 뜰 수 있는 제트팩을 가지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처음으로 인피니티 스톤을 발견하는 치타우리 족 침략자는 타노스로 변신합니다.
타노스는 강력한 펀치와 파괴적인 광선 공격, 하늘 높이 뛰어올라 착지하는 장소의 모든 것을 날려버리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할 때마다 타노스의 능력과 치타우리 족의 체력이 증가합니다.
리얼리티 스톤(빨간색) = 체력 및 보호막 두 배 증가(1000->2000)
소울 스톤(주황색) = 흡혈 효과(타노스에게 보호막만 제공)
마인드 스톤(노란색) = 점프 높이 두 배 증가
스페이스 스톤(파란색) = 그라운드 파운드 효과 범위 세 배 증가, 피해 여섯 배 증가
타임 스톤(녹색) = 타격 시 적이 뒤로 많이 밀려남, 피해 세 배 증가
파워 스톤(보라색) = 레이저 피해 여섯 배 증가
매치 중 타노스가 사망하면 잠시 후 다른 치타우리 족 침략자가 타노스가 됩니다. 단, 타노스가 마지막 생존자였다면 예외입니다.
타노스와 치타우리 족 침략자들이 여섯 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모두 모으면 영웅들은 부활할 수 없습니다.
타노스와 그의 군대는 여섯 개의 스톤을 모으고 남은 영웅을 처치해야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