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3 2019 게임쇼에서 등장할 대작 신작 기대작 게임 리스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4. 30. 08:31

본문

반응형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축제 기간으로 꼽히는 6월 E3 2019 게임쇼 행사 기간.

이미 게임은 기업화 시장화라 온갖 대형 게임사들이 참가해 서로 우리 게임 사가라고 대작 게임들의 정보를 풀고 홍보 ㅋㅋㅋㅋ

덕분에 게이머들은 발매 직전 기대작들이나 눈이 즐거운 차세대 대작 게임들을 볼 수 있는 시간임.

 

해외 게임 웹진에서 추측한 이번 E32019에서 발표할걸로 예상되는 기대작 리스트 정보.

역시 1번은 CDPR의 위쳐3 이후 차기작 RPG 게임인 사이버펑크 2077 ㅋㅋㅋㅋ

이미 공식 한글화 한글판 출시까지 확정한 게임에 이미 E3 2018에서도 트레일러 홍보 영상 하나로 기대작 1위 찍은 게임이라 출시일만 가깝게 발표되면 전세계 난리날듯 ㅋㅋㅋㅋ

https://youtu.be/JCGRzgrMz6U

한가지 더 개인적인 기대작들을 꼽아보자면 작년부터 기존 계획에서 바꿔서 게임쪽에 대대적인 투자로 선회한 마소 엑스박스 퍼스트파티 스튜디오의 독점작들. 신규 스튜디오 설립에 기존 회사 인수까지 했는데 이후 1년 지났으니까 뭔가 신규 IP 작품 or 기존 인기작 후속편이라도 떡밥을 왕창 공개하지 않을까???

아직 이를지도 모르겠지만 차세대 콘솔 게임기 엑스박스 아나콘다와 차세대 스트리밍 게이밍 플랫폼 X클라우드 이런거 발표할때 구색 맞추려면 인게임영상이 아니더라도 트레일러 떡밥이라도 풀어야할텐데 ㅋㅋㅋㅋㅋ

https://youtu.be/V3Gzr93YYCE

작년까지는 의외로 유비소프트 쪽에서 볼거리가 풍성했던것 같은데 올해는 디비전2 어크오디세이 대작들 모두 출시해버려서 상대적으로 빈약할것 같음.

행사 불참 선언한 소니가 뭔가 자체 행사에서 플스4 독점작 깜작 발표로 빵빵 터뜨려줬으면 좋겠음 ㅋㅋㅋㅋ

 

사이버펑크 2077 - 등장 확인

CDPR은 이번 E3가 회사 역사상 가장 중요한 E3가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음.

 

헤일로 인피니트 - 등장 확인 

343 인더스트리의 보니 로스는 IGN과의 인터뷰에서 E3 2019에 더 많은 내용이 밝혀질 것이며 기존 헤일로 시리즈의 정신적 리부트작이 될 것이라고 함.

 

둠 이터널 - 등장 확인

베데스다는 이번 E3를 통해 더 깊이있는 게임플레이를 공개할 것이라고 약속함.

 

다잉 라이트 2 - 등장 확인

개발사인 테크랜드가 어서 빨리 보여주고 싶다고 트윗까지 올렸었음.

 

기어즈 오브 워 5 - 등장 유력

E3 2018에 등장했던 기어즈 택틱스와 함께 이번 E3에 나올 가능성이 크며, 마이크로소프트의 트윗을 통해 이미 플레이 가능한 수준까지 개발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기에 나온다면 새로운 게임플레이를 공개할 수도 있다.

  

세션(SESSION) - 등장 유력

다른 마이크로소프트의 스케이트 보드 게임들이 그래왔던것처럼 트레일러가 공개된 뒤 E3에 참전하는 수순을 밟을 가능성이 크다.

 

비욘드 굿 앤 이블 2 - 등장 유력

유비가 이 게임에 걸고 있는 기대를 생각해보면 이번 E3에 좀 더 많은 정보가 나올 법도 하다. 

 

보더랜드 3 - 등장 유력

5월 1일에 이미 공개되었고 9월달에 출시된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그 중간인 6월달에 열리는 E3에 나올 가능성이 크다.

 

컨트롤 - 등장 유력 

발매 일자가 2019년 8월 27일이기 때문에 E3에 레메디가 이 미스터리한 게임의 정보를 좀 더 풀어놓을 가능성이 크다.

 

스컬 앤 본즈 - 등장 유력

2017년에 발표된 또다른 유비의 타이틀로 아직까진 별 다른 소식이 없지만 연기된 발매일자가 이번 E3에서 확정될 수도 있다.

 

스타워즈 제다이: 폴른 오더 - 등장 유력

에이펙스 레전드의 성공과 지난 E3 당시 개발을 공개한 것으로 자극받은 EA와 리스폰 엔터테인먼트가 좀 더 구체적인 정보를 발표할 가능성이 크다.

발매일자도 11월 15일로 잡힌 만큼 더욱 그렇다.

 

스타필드 - 등장 유력

오래전서부터 개발하고 있었다는 루머가 사실로 드러난 게임으로 이번 베데스다 컨퍼런스에서 엘더스크롤 6 뉴스와 함께 가장 기대되는 게임이다.

엘더 6보다 더 일찍 개발을 시작했고, 폴아웃 4의 전례를 생각해볼 때 발매 일자가 나올 수도 있다.

  

드래곤 에이지 4 - 아마도? 

우리는 모두 바이오웨어가 앤썸의 실패로 인해 곤란한 상황에 처해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EA가 이 시리즈의 미래를 생각하고 있다면 최소한 발매 일자나 일부 정보를 발표할 수도 있다.

 

파이널 판타지 신작 - 아마도?

파이널 판타지 16이나,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에 대한 정보를 스퀘어 에닉스가 E3 2019에 내놓을 기회는 얼마든지 

있다. 우리가 새로운 파이널 판타지 소식을 접할 수 있을지는 순전히 퍼블리셔의 손에 달려있다.

 
출처 : https://www.pcgamesn.com/e3-2019-games-pc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88419?#csidx5fe5114d63196b68d3964b343dc11e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