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암살자 사냥꾼 특성 스킬 빌드 정보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9. 4. 30. 20:12

본문

반응형

유비소프트의 대작 게임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의 공략 및 팁 정보

주인공 육성 암살자 사냥꾼 특성 스킬 빌드 가이드


현재 사냥꾼 + 암살자 섞어서 사용 중인 빌드입니다.

컨셉은 한방에 원거리 암살 및 근접 암살을 해보자! 라는 느낌의 빌드입니다.

장비랑 각인은 이렇게 끼고 있습니다!

모든 피해 +15% 각인은 헬릭스 크레디트로 얻은 건데 다른 딜 증가 각인으로 대체하셔도 됩니다.

 

모든 피해 +100% 각인은 다른 분이 올려주신 링크 적었습니다. 링크 누르시면 이동됩니다.

https://bbs.ruliweb.com/ps/board/184787/read/2198?search_type=subject_content&search_key=%EC%B0%BD&page=1

 

중복 각인이 꽤 많은데 이게 중첩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신발 각인에 모든 피해 +100% 붙이니까 사냥꾼 공격력이 2~3천 사이로 오르긴하던데...

 

금색 각인은 중첩이 안된다고 합니다. 확인해본 결과 맞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죽음의 화살 좋아요! 일반 화살보다 피해 더 많이 줍니다.

두번째 이미지보시면 별로 차이 안나보이는데... 능력 사용으로 뻥튀기되면 정말 차이 많이 납니다.

 

활 또는 암살에 적이 한방이 안날 경우엔 뒤로가셔서 위 움짤처럼 활을 쏘고 빠르게 제압이나 암살을 해줍시다.
파괴의 사격 발사 후 빠르게 달려가서 제압 혹은 암살도 가능합니다.

 

능력은 이렇게 찍었어요. 독 중독시 지속딜과 방감이 있어서 일단 찍기는 했습니다. 주로 장기전에서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사용할일 별로 없으니 다른거 찍으셔도 무방합니다.

 

사냥꾼 능력

 

육감: 적에게 들켰을 때 시간 감속 효과로 저를 발견한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게 해줍니다.

 

화살의 달인: 스파르타식 걷어차기로 적 막타를 쳐서 영입할 수는 없으니, 마비 화살로 막타를 쳐서 영입시켜줍시다.

 

다중 발사: 흩어진 적이 많은 1대 다수전에서 압도적인 성능을 발휘합니다.

 

파괴의 사격: 헤드샷 치명타 덕분에 단일 대상으로는 계수 1500%인 폭주 사격보다 딜이 압도적으로 잘나옵니다.

설명엔 없지만 화살 낙차가 없습니다!

 

궁술의 달인: 굳이 설명이 필요할까요? 당연히 3렙 찍어 줍시다.

 

폭주 사격: 시전 모션 나오는 순간 무적 판정을 받아서 적에게 둘러싸이거나 적이 뭉쳐있을 때 사용하면 정말 좋은 능력입니다.

 

아르테미스의 유령 화살: 일렬로 서 있는 적이나 벽 뒤, 사물 뒤에 있는 적을 잡을때 사용합니다.

 

 

전사 능력

 

방어구의 달인: 체력이 낮으니 방어력이라도 올려보려고 찍었는데 한방에 큰 피해를 받을 시 즉사하지는 않고

실피로 살아남는 것 같더군요. 그래도 짜잘한 피해 한방 더 버티게 해줘서 그냥 놔두고 있습니다.

 

폭주 공격: 아레스의 전투함성 습득 조건이라 눈물을 머금고 찍습니다. 그런데 주의 하실 점이 사냥꾼의 폭주 사격을 사용할 때

R버튼 여러번 누르니까 폭주 사격후에 폭주 공격이 나갑니다. 아드레날린 안날리게 조심합시다 ㅍㅍ

 

아레스의 전투함성: 3렙 기준, 20초 동안 모든 피해 +50%, 불사(경직은 들어오니 조심!), 아드레날린 소모 없음!

 

 

암살자 능력

 

어둠 속의 암살자: 3렙 기준, 암살 후 자동으로 시체 파밍, 암살 및 제압 성공시 아드레날린 1칸 회복이 붙어있습니다!

 

독 공격: 장기전에서 적을 중독시켜, 지속 딜과 방감 효과를 얻기위해 찍었습니다.

 

독의 달인: 독 게이지가 더 빠르게 차올라, 적을 중독시키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치명적인 암살: 설명엔 없지만, 아드레날린 1칸을 소모합니다. 딜이 꽤 준수합니다.

 

잠행의 달인: 3렙 기준, 행동할 때 발생하는 소음을 줄여주고, 적이 저를 탐지하는 범위를 최소치로 낮추며

밤에는 암살 및 비전투 상태의 적에게 추가 피해가 붙습니다.

 

시간 감속: 똥손인 저를 정상인으로 만들어줍니다. 적에게 들켰거나 퀘스트에서 정면 승부가 강요되는 경우,

빠르고 침착하게 조준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닉스의 그림자: 적이 입구를 지키고 있거나 지나가야하는 곳에 보초가 서 있을 경우, 이 능력을 사용하고 뒤로가서 푹 찔러줍시다.

3레벨이 되면 아드레날린 감소 속도가 줄어들어 꽤 좋아집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엔딩까지 진행한 암살자 스킬 트리 가이드

 

 

장비는 심도있게 안파고 암살붙은 것만했어요  지금장비는 전사데미지 장비 ㅎ

 

 

 

 

첫번쨰 사진 오른쪽하단 보시면 암살할떄 쓰는 스킬트리 

 

 

 

 

 

 

2번쨰 사진은 암살하다 들켰거나 용병하고 맞다이트리

 

 

스킬이 난무한데 알차게 쓰는스킬은

 

돌진암살     3회 공격가능 예) 1명장군1명쫄따구 2명 붙어 있을떄  장군돌진쓰고 쫄따구한테쓰고

 다시 장군 한테써버리면 들키지않고 순살고기 가능 

 

영웅의일격  암살하다 살짝삑사리나서 안죽었을떄 빨리쓰면 안들킴.

 

닉스의그림자  3렙찍으면 편안하고 난이도가 쉬워짐 대놓고 돌아다니고  쓰고 정면암살가능

 

파괴의사격    멀리서 한방암살 할떄 쓰임 

 

 

 

그외 전투할떄나 들켯을떄.

 

원기회복1렙이라도 너무좋음 정예동물잡을떄 좀많이쓰이더라구여

 

폭주공격 (기3개모아서 공격) 강력함 무기에따라 달리쓰는데

 

전 주무기 단검 보조무기 둔기 사용함니다 망치

1대1일떄 단검으로 폭주공격  1대 다수일떄는 둔기로 폭주공격하면 1명당 2대씩 4명칠수있습니다. 

 

방패 파괴는 써도안써도그만인데 방패있으면 흐름이끈기는게 싫어서 넣었어요

 

원소 독했는건 이건 그냥암살자 불보단 독인거같아서 독했음.

 

 

출처 : https://m.ruliweb.com/game/ps/84787/board/read/4195#csidxba2bcc645fd4ce7a9ff57596f5c7faa
http://bbs.ruliweb.com/game/ps/84787/board/read/2632?#csidx70fb495f187e620a08ae8ff8bd8e9a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