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년 9월 대작 게임 보더랜드3 보스전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5. 2. 09:32

본문

반응형

뱀선생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 http://www.youtube.com/c/뱀선생서브

 

뱀선생게임

제 취향의 PC게임플레이, 싱글 스토리, 공략 영상 업로드 채널. 주로 AAA급 대작 게임 타이틀이나 블리자드 게임을 즐겨 합니다. 무조건 정품 게임을 사용하고 한국 게임 시장 파이팅~ (공식 한글화는 사랑입니다.) 늦어도 이틀에 한 번 업데이트하고 채널 구독 부탁드립니다 ㅋ

www.youtube.com

 

20190502 2019년 9월 대작 게임 보더랜드3 보스전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 

 

2K게임즈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의 신작이자 차기작인 보더랜드3. 

플스4 프로 / 엑스박스원X / PC 에픽게임즈 스토어 멀티플랫폼을 지원하고 더빙 한글화 한글판까지 2019년 9월 13일 출시 확정. 

 

과연 상반기 2019년 대작 게임 똥겜 판정 러쉬를 끊을 수 있을것인가!!! 

 

개발자가 직접 소개하는 게임플레이 영상을 봐서는 그냥 그래픽 조금 올라간 보더랜드2 후속작 같은데 오래간만에 나온 작품을 다 띁어고치는 엄청난 변화보다는 게임 시스템의 진화 쪽을 택한것 같음. 

역시 약빤 컨셉답게 무기 이펙트 왜이래 ㅋㅋㅋㅋ

 

https://youtu.be/S5mArwktaKE

보더랜드3 개발자 시연 보스전 게임플레이 영상

에픽게임즈 스토어 PC판 보더랜드3 사전예약 구매 가격

Borderlands 3 사전 구매 특전 보상

사전 구매자 여러분을 위한 황금 무기 스킨 팩으로 Borderlands 3에서 좋아하는 무기를 블링블링하게 꾸며보세요. 해당 팩에는 게임 내 모든 화기에 적용할 수 있는 황금 무기 액세서리, 황금 무기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수라장이 옵니다.

무진장 많은 총기와 정신없는 모험으로 가득한 오리지널 슈팅 파밍 게임이 돌아왔습니다! 4인의 신규 볼트 헌터 중 하나가 되어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며 적을 쓰러뜨려 보세요. 혼자서 또는 친구와 함께 미쳐 날뛰는 적들을 상대하며 아이템을 파밍하고 전 우주에서 자비심 없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사이비 교주로부터 고향을 지켜야 합니다.

아수라장 스릴 만점
광신도 같은 Calypso Twins가 악당 무리의 결집을 막고 은하계의 초우주적 에너지를 싹쓸이하는 것을 막으세요.

당신의 VAULT HUNTER,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
스킬, 능력과 커스터마이징 실력을 갖춘 네 명의 Vault Hunters의 일원이 되세요.

잠그고, 장전하고, 약탈하세요.
엄청난 총과 기기가 있으면 모든 전투는 새로운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찬스가 됩니다.

NEW BORDERLANDS
Pandora 너머 독특한 환경과 적들이 있는 신세계를 발견하세요.

2K 퍼블리싱 | Gearbox Software 개발

 

최초의 Borderlands 3 게임 플레이와 새로운 Vault Hunters에서부터 행성 간 여행 및 감미롭고 달콤한 전리품에 이르기까지 Gearbox 개발 팀의 해설을 확인하십시오.

#뱀선생 #보더랜드3 #BORDERLANDS3

보더랜드 3 Borderlands 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