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2019년 4월 기준 게이밍 마우스 추천 구매 가이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5. 4. 07:46

본문

반응형

유로게이머에서 추천 정리한 2019년 4월 최고의 게이밍 마우스 추천 제품들.

 

요약하자면 큰손 작은손 오른손 왼손 양손잡이 등등으로 나눠서 제품을 꼽았는데 주로 스틸시리즈 제품.

당연히 최고가 추천 제품은 로지텍 ㅋㅋㅋㅋ

가성비 마우스 제품으로 꼽힌 스틸시리즈 라이벌110 한국 다나와 최저가는 39760원 ㅎㄷㄷ;

 


최고의 게임 마우스 2019 : 최고의 유선 및 무선 게임용 마우스를위한 디지털 파운드리의 선택
모든 예산, 게임 장르 및 손 크기에 맞는 최고의 마우스로 2019 년 4 월 업데이트.

 

최고의 게임 마우스를 찾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수십개의 새로운 모델이 매년 대형 브랜드에서 출시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는 수년 간 다양한 혁신을 추적해 왔고 이러한 게임 마우스 권장 사항에 대해 자신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시장에 다양성이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게임, 손 크기, 그리고 추가적인 요소들을 바탕으로 게임 마우스를 고르는 일반 가이드도 포함될 것입니다.

 

또한 최고의 그래픽 카드를 선택하는 것과는 달리 적절한 주변 장치를 고르는 것은 크고 작은 많은 다양한 변수에 달려 있는 주관적인 경험이라는 것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비평가와 사용자 평가를 고려해 본 결과, 이는 명확한 순위라기보다는 여러분 자신의 실험을 안내하는 시작점에 불과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마우스가 목록에 포함되지 않았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우리는 6가지 선택 항목에 대한 링크와 여러분에게 맞는 완벽한 마우스 선택에 대한 자세한 지침, 무선 통신이 가치 있는지 여부 등을 제공합니다. 관심 있는 주제를 클릭하거나 기사를 읽어 보세요!

 

업데이트(4월 26일):CorsairIronClawRGBWireless를 권장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베스트 게임 마우스

SteelSeries Rival 600-70파운드 미국

라이벌 600은 균형 잡힌 오른 손잡이 디자인과 중형 내지 대형 (131mm / 5.2 "길이, 62mm / 2.4"너비) 덕분에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한 우수한 마우스입니다. 그것은 뛰어난 이중 가속 센서와 마우스를 들어 올릴 때 우발적 인 움직임을 제거하는 전용 리프트 오프 센서가 결합 된 독특한 이중 센서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96 그램의 합당한 무게와 함께 (그리고 원하는 경우 추가 무게를 32 그램까지 추가 할 수있는 옵션), 카운터 스트라이크와 같은 게임에서 라이벌 600이 편안하고 정확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스크롤 휠은 부드러운 스크롤과 뚜렷한 단계 사이에서 완벽하게 균형을 유지하면서 버튼은 촉감이 좋고 반응이 좋습니다. 마우스는 즐거운 RGB 조명과 직관적 인 소프트웨어를 갖추고 있으며, 매크로를 설정하거나 마우스의 7 개 버튼을 다시 바인딩 할 수 있습니다. 라이벌 600은 주력급 유선 마우스에도 적당히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중형 내지 대형 손을 가지고 있고 유선 마우스를 선호하는 라이벌 600은 시도해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게임 마우스

SteelSeries Rival 110 -£22/US

라이벌 110은 중형 손을위한 진정한 예산 마우스입니다. 그것은 91그램의 낮은 무게와 마우스 매트를 쉽게 던질 수 있는 고무 재질의 플라스틱으로 된 좋은 모양을 가지고 있다. 이 센서는 Rival 100보다 개선되었으며, SteelSeries는 이름값 있는 PixArt 3330에 가까운 사양의 광학 센서를 선택했습니다.  또한 예산 마우스를위한 훌륭한 조명 인 RGB 조명과 여섯 개의 버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마우스는 양손으로 만든 디자인이지만 왼쪽에는 측면 버튼만 있습니다. 대체로, 돈을 위한 멋진 마우스.

최고의 무선 게임 마우스

CorsairIronClawRGBWireless-£80/US

무선 게임기는 역사적으로 유선 게임기에 뒤져 있지만, 말 그대로 2019년 게임 산업은 신뢰성 있고 짧은 지연 시간을 가져야 하는 비밀을 푼 것으로 보입니다. Corsair의 첫번째 차세대 무선 마우스는 예산 친화적인 Harpoon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IronClaw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마우스는 약 130g의 눈금을 표시하지만 이 마우스의 조각 형태는 특히 PWR3931 광학 센서가 잠그지 않은 더 높은 DPI설정에서 손바닥 그립에 이상적입니다. 강력한 iCiC 소프트웨어에서 다시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버튼이 총 10개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 측면에서 보면 조명이 작동되지 않는 시간은 50시간이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그 시간의 절반을 차지합니다. 내가 주목하는 한가지 특징은 이 새로운 Corsair무선 마우스들이 유선, 2.4사이를 전환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무선 및 Bluetooth모드를 사용하여 PC만큼이나 쉽게 전화 및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안:CorsairHarpoonRGB무선-£49/50미국

최고의 프리미엄 게임 마우스

Logitech GPro Wireless-£130미국

GProWireless는 거의 틀림없이 시장에서 최고의 게임 마우스이며, 엄청난 비용으로 절약됩니다. 무선 게임 마우스는 일부 사람들을 화나게 할 수도 있지만, 몇달 동안 직접 사용하고 입력 대기 시간 테스트를 통해 GProWireless는 유선 마우스만큼 반응성과 신뢰성이 뛰어납니다. 그것은 또한 매우 가볍고, 눈금을 80그램으로 기울어지게 하지만 RGB조명이 켜진 상태에서 약 48시간 동안 지속되며, 조명이 꺼진 상태에서는 거의 두배가 됩니다. 배터리 수명이 긴 것은 게임에서도 성능이 매우 뛰어난 전력 효율성의 광학 센서 덕분이다. 이 정확도는 마우스의 간소화된 모양, 낮은 중량, 케이블 끌기의 부족과 결합한 정확성은, 레인보우 식스:시즈, PUBG 배그, 또는 ApexLeges와 같은 가장 까다로운 타이틀에서도 절대적인 즐거운 사용을 만듭니다. 중간 크기(125mmx64)를 고려하면 대부분의 게이머들에게 권할 만합니다. 길이 9", 너비 63.5 mm5"). 한번도 무선 마우스를 고려해 본 적이 없다고 하더라도 GProWireless는 예외가 될만큼 좋습니다.

대안:RazerMambaWireless-£85/US

RazerMambaWireless는 편안하고 얇은 모양, 최고급 광학 센서 및 긴 배터리 수명 덕분에 고려해 볼 만한 또 다른 프리미엄 무선 마우스입니다. 이 제품은 50시간 동안 사용됩니다. Razer의 소프트웨어는 비록 로그인해야 할 필요가 있지만, 여전히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이다. 이것은 우리가 수년 간 테스트한 쥐들 중 가장 좋은 것이며, 상대적으로 무거운 106그램과 울퉁불퉁한 휠 같은 몇가지 단점만이 이 마우스가 1위를 차지하는 것을 막는다.

작은 손(및 양손 잡이)에 가장 적합한 게임 마우스

BenQ Zowie FK2-£50미국

낮은 프로파일 설계, 58mmx254mm의 작은 치수 및 84g의 낮은 체중 덕분에 손이 작거나 중간 크기인지를 선택하기에 이상적인 마우스이다. 측면 버튼이 양쪽에 나타나 이 마우스를 정말 양손 잡이로 만든다. PixArt 3310 광학 센서는 새로운 옵션으로 대체되었지만 정확한 1:1추적 덕분에 여전히 선호되는 센서입니다. 스타 크래프트 2와 콜 오브 듀티:블랙 옵스 4와 같은 게임에서는 상황에 상관 없이 반응성과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조명, 소프트웨어 또는 추가 기능이없는 단순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경우 FK2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큰 손을 위한 최고의 게임 마우스

SteelSeries Rival 310 -£45/US

라이벌 310은 라이벌 600의 약간 넓은 (62mm / 2.4 ") 버전과 더 긴 (128mm / 5") 버전으로 더 큰 손을 가진 사람들에게 더 적합합니다. 이 제품의 인체 공학적 설계는 오른손잡이에 적합하며, 접지력을 높이기 위해 양쪽에 질감이 잘 잡히는 고무가 많이 있습니다. 광학 센서는 라이벌 600 제품과 동일하지만 전용 리프트 오프 센서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 내에서의 성능, 특히 낮은 체중 덕분에 빠른 긋기를 목표물에 쉽게 착륙할 수 있는 카운터 스트라이크에서 좋았다. 앞서 말했듯이, 라이벌 310은 RGB조명과 SteelSeries의 직관적인 소프트웨어로 나오는데, 이는 훌륭한 엑스트라이다. 만약 여러분이 중간에서 큰 손을 가지고 있다면, 이 인체 공학적인 오른손잡이 마우스는 잘 추천되어 진다.

베스트 MMO마우스

RazerNagaTrinity-90파운드 미국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주문과 능력에 많은 다른 키를 필요로 하는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사이드 버튼이 많은 마우스를 선택하는 것은 여러분을 따라가는 좋은 방법입니다. RazerNagaTrinity는 세가지 다른 측면 버튼 레이아웃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 덕분에 MMO마우스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원형 다이얼은 중앙을 잡을 수 있는 7개의 버튼과 격자로 배열된 12개의 버튼이 있는 숫자 패드 디자인 그리고 사격과 일상용으로 보다 일반적인 2버튼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마우스의 길이는 거의 같지만(119mm) 넓습니다(74mmx12). 9")및 이 목록에 있는 다른 마우스보다 무겁습니다(120g). 이는 편안함을 돕지만 정확한 마우스 이동을 허용하지는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PiPirt 3389 광학 센서와 멋지고 투박한 버튼은 대부분의 게임 장르에 적합하다. Razer의 소프트웨어는 또한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소프트웨어 중 하나로, 매크로를 설정하거나 RGB조명을 설정하는 데 유용합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NagaTrinity가 MMO게이머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가장 편한 마우스

Mad Catz RAT 8?99(£91)/100US

R.A.T.8+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사용자 지정성을 제공하여 다른 마우스에 비해 다양한 손 크기와 그립 스타일에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두축으로 조절할 수 있는 엄지 손가락의 휴식뿐만 아니라, 두개의 대안적인 핑키 휴식과 손바닥의 휴식도 설치할 수 있다. 이 게임 설치 동물은 또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정확한 가속도가 붙지 않는 센서와 수평 톱니를 포함한 11개의 프로그램 가능한 버튼의 인상 철새 덕분치락한다.팩 날카롭 날카롭온락 하지만 이 모든 것은 비용이 든다. 마우스는 145그램으로, 낮은 DPI설정에서 빠르게 진행되는 제목에는 적합하지 않다. 그것은 또한 100달러 정도의 프리미엄 옵션이다. 99.

현재 영국 소매상 사용 가능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마우스는 위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게임 마우스를 찾는 방법

첫번째 단계는 보통 어떤 게임을 가장 자주 할 것인가를 파악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장르는 어떤 마우스로도 완벽하게 재생할 수 있지만, PULLF, 카운터 스트라이크, Do. 2, 스타 크래프트 2, 포트니트 등 경쟁력 있는 타이틀은 마우스 정밀도를 요구합니다. 마찬가지로, WarCraft의 세계와 같은 AOO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주문과 능력을 바인딩 할 수 있도록 정상보다 더 많은 수의 버튼을 사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위에서 추천한 첫번째 마우스 4개는 모두 FPS와 MOBA게임에 적합하며, 마지막 마우스는 많은 수의 핫 키를 필요로 하는 BHO또는 기타 게임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장르를 벗어나 게임을 한다면, 목록에 있는 쥐들 중 어떤 것이든 선택하는 것은 괜찮을 거예요.

두번째로, 여러분의 손 크기는 마우스가 얼마나 편안한지를 결정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처음 두개의 권고 사항을 포함한 중간 크기의 마우스에 만족할 것이며, 종 곡선의 바깥쪽 가장자리에 있는 마우스는 ' 작은 손'과 ' 큰 손'권고 사항으로 시작해야 한다. 여러분의 손 크기를 찾기 위해서, 손가락을 모으고 가장 긴 손가락 끝에서 손목까지 측정하세요.

  • 작은 손:170mm미만(6.7인치)
  • 중간 손:170~195mm(6.7"-7.7")
  • 큰 손:195mm(7.7인치)이상

여러분은 또한 손의 바닥, 손가락 관절을 가로지르는 그리고 엄지 손가락을 지나가는 손의 폭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손 측정 값, 길이 및 너비를 고려하고 있는 마우스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두 치수에서 약 60%인 마우스는 손 크기에 적합해야 한다.

참고로 나의 손 크기는 200mmx100mm이다. 그래서 나는 개인적으로 120mmx60mm정도의 쥐를 찾는다. 다양한 그립 스타일도 이상적인 마우스 크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클로와 손가락 그립은 60%선을 중심으로 움직이는 반면 손바닥 그립은 평평하여 손 크기의 70%에 가까운 마우스는 편안합니다.

게임 종류와 손 크기를 설정하면 잠재적인 옵션의 범위가 상당히 좁아질 것이다. 여기서는 광학 센서(예:Pi.rt 3310 이상), 저울추(~95g이하), 부드러운 모양 및 측면 버튼을 포함하는 마우스를 권장합니다. 제조사 측면에서 가장 잘 사용되는 브랜드는 Bebrands wi e Be nQ, Logitech, SteelSeries이지만 Corsair, Finalmouse및 Razers도 인기 있습니다.

물론, 마우스를 선택할 때 상대적으로 중요하지 않은 사양과 특징도 있습니다. 물론 세가지 기능 모두 이 범주에 속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높은 최대 DPI설정, RGB조명 및 좋은 소프트웨어를 이 범주에 넣을 것입니다. 극히 높은(>3200)DPI옵션은 좋은 센서의 증거가 아니며 RGB조명은 보통 손으로 덮을 수 있으며 대부분의 마우스 소프트웨어에는 다양한 사용 편의성을 가진 유사한 기능이 포함됩니다.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 게임 마우스를 찾는 것은 긴 과정일 수 있지만 또한 보람 있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이 안내서가 적어도 당신에게 시작할 장소를 제공해 주었기를 바랍니다;행운을 빌어요!

 

출처 : https://www.eurogamer.net/articles/digitalfoundry-2019-04-26-best-gaming-mouse-2019-701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