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크래프트 탄생 10주년 기념 및 자바 에디션 세일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9. 5. 13. 11:09

본문

반응형

함께 축하해 주세요
창조와 탐험, 생존의 10년. 몹과 모드, 훌륭한 창조물들의 10년. 여러분 자신이 게임을 통해 만든 것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 10년. 경고에도 굴하지 않고 곧장 직진했던 10년. 다음에 만들 것에 대한 기대에 끊임없이 흥분을 느낀 10년.

훌륭한 창조물들의 10년. 여러분 자신이 게임을 통해 만든 것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 10년. 경고에도 굴하지 않고 곧장 직진했던 10년. 다음에 만들 것에 대한 기대에 끊임없이 흥분을 느낀 10년.

 

2009

Minecraft가 탄생했습니다! 이 게임은 다소 인기가 있지만, 일시적인 유행일 수 있습니다. 배틀 로얄 모드조차 없으니까요.

 

2010

Minecraft가 크래프팅 시스템을 선보입니다. 이 시스템이 예전에 있지 않았나요? 2009년에는 단지 Mine이라고 불렸죠?

Minecart가 게임에 등장합니다, 던전, 블릭, 슬라임, 컴파스, 닭, 음악 디스크와 함께 게임에 소개됩니다.

Minecraft 아이콘 워싱턴 벨뷰에서 최초의 MINECON 개최합니다! 내년에 더 멋진 이벤트 타이틀이 선보입니다.

 

2011

최초의 iOS 버전 출시! 수백만 개의 버스 정류장에서 더트 블록을 정신 없이 캐고 있던 많은 통근자가 버스를 놓쳤습니다. 죄송합니다.

라스베가스에서 2차 MINECON 이벤트 개최! 고맙게도 개발자들이 모든 게임의 수익을 적자로 만들뻔한 유혹을 이겨냈습니다.

 

2012

첫 째 LEGO 세트의 마지막 디자인. 화려한 블록이 아름다운 블릭으로 변형됩니다!

Minecraft가 Xbox 360 버전을 출시합니다! 또한, Trials Evolution이 Xbox 360에 제공됩니다! 그게 무슨 상관이죠? 아무 상관 없지만, 아주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 해보세요!

놀라운 업데이트 Minecraft에 무당, 박쥐, 강시촌민과 말라 죽은 해골이 등장합니다. 용감한 플레이어는 개의치 않고 계속 마이닝합니다.

 

2013

말이 Minecraft에 등장합니다 Minecraft로 뛰어 듭니다. 아주 흠미로운 뉴스였습니다.

Minecraft가 PlayStation 3 버전을 출시합니다! Rayman Legends이 PlayStation 3에 출시됩니다. Minecraft와 상관 없지만 아주 흥미로운 게임입니다.

Java는 수많은 새로운 생물군계를 출시했으며 겸손한 이름으로 불립니다 세계생성기 업데이트

 

2014

작은 신생 회사 'Microsoft'가 회사를 인수합니다. PlayStation 4 및 Xbox One에 게임을 출시합니다!

Minecraft가 PS Vita를 출시합니다. 지금 바로 Gravity Rush를 플레이하세요. 명령입니다.

현상한 업데이트 거친 더트를 포함하여 새로운 생존 기능과 블록을 제공합니다. Minecraft 블록 중 거친 더트를 좋아하세요? 우리도 좋아해요!

 

2015

Minecraft가 Wii U 버전을 출시합니다. Super Mario Maker를 플레이할 때 이 목록을 본보는는 것에 영광입니다.

Minecraft: 스토리 모드를 출시합니다! Reuben, 미안 :(

 

2016

Minecraft: 교육용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우리의 마음은 끊임 없이 확장합니다.

북극곰이 Minecraft에 출현합니다. 우! 길 잃은 개와 허스키도 합류합니다. 아우!

 

2017

Minecraft가 Nintendo Switch 버전을 출시합니다.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가 Switch에 출시되며, 개발자들은 Minecraft를 인플루언서라고 말합니다. Mojang 개발자들은 2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색칠을 하고 있다고 자랑스럽게 말합니다.

Minecraft: The Island, 최초의 Minecraft 소설이며 책꽂이에 장식됩니다! Minecraft와 완전히 같지만, 종이로 만든 것이죠.

Better Together 업데이트 Xbox One, PC, iOS 및 Android 등의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018

Better Together Nintendo Switch에 출시됩니다!

듀얼 스크린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듀얼 스크린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update. Aquatic 거북이, 돌고래와 같은 귀여운 새로운 몹이 Minecraft에 소개됩니다! 또한 여러분에 게임에 추가해 달라고 투표한 무시무시한 하늘의 괴물, 팬텀이 추가됩니다. 음, 고마워.

 

2019

Village & Pillage 업데이트 Minecraft에 수많은 새로운 블록, 새로운 적군, 새로운 친구들이 소개되었습니다! 떠돌이 상인은 모두에게 장돌뱅이로 살아보라고 격려합니다. 아마도.

Minecraft가 10주년을 맞이합니다!

 

2029

Minecraft가 Mars 세계를 출시했습니다. 크리퍼가 게임을 탈출하여 현실 세계로 들어왔습니다. Mojang이 미래의 업데이트에 사용할 최고 비밀스러운 시간 여행 기술이 이 타임라인에서 실수로 누출되었네요. 죄송.

 

10주년 세일

MINECRAFT, 마켓플레이스 및 상품

이번 10주년 세일은 한 번 더 업데이트합니다! 최대 50% 할인가로  기본 게임을 구입하고,  Minecraft 마켓플레이스  상위 10위 아이템에 대한 10% 할인을 받고, 좋아하는  Minecraft 상품 을 25% 할인 받으세요.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세일 가격 18,867원

 

10주년 MINECRAF 지도

이 놀라운 BlockWorks의 새 지도를 통해 Minecraft 10주년을 축하합니다. Mob Garden을 돌아보고, 눈부신 Redstone Contraption 등을 목격하면서 현실보다 더 큰 Minecraft 테마 파크를 탐험하세요. 숨겨진 부활절 달걀과 비밀에 주목하세요. Java 및 Bedrock 버전이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minecraft.net/ko-kr/store/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84622#csidxb05215945d1ce55ac615f596efd4e4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