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스스톤 1인모험모드 달라란 침공 출시 및 1장 갤리윅스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9. 5. 17. 10:30

본문

반응형

하스스톤 1인 모험모드 달라란 침공 1장 완료 갤리윅스 개빡친다 ㅋ 


2019년 5월 17일 드디어 출시한 하스스톤 어둠의 반격 확장팩의 1인 모험모드 달라란 침공. 

악의 연합 잔악무도의 일원이 되서 보물이 가득한 마법의 도시 달라란을 침공해 먹어야하는 컨셉 ㅋㅋㅋㅋ 

 

이번 모험모드 달라란침공의 가격은 모든 지구 2만원 or 각 챕터당 700골드 / 7000배틀코인. 

 

각 장을 기존 로그라이크 모험모드로 클리어 엔딩 봐야 함 ㅋㅋㅋㅋ 

분량이 생각보다 혜자 엄청 길다

 

나름 간단 플레이 후기 소감평으로 나중에 영웅도 사고 덱도 살수도 있고 바텐더 밥 선술집 주점에서 덱도 수정이 가능하는 등 나름 새로운 시도가 들어간 모험모드로 재미있음 ㅋ 3코 매우 험상궂은 손님 개사기 ㅋㅋㅋㅋ


1지구 달라란 은행 우두머리 공략 클리어 플레이 영상. 

마레이 룸, 달의 여사제 니시, 사서 베이 차오, 황금 정령, 비행 조련사 벨나라, 카라 스탬퍼, 노즈 팀버테일, 무역왕 갤리윅스

https://youtu.be/1_uUQ2h_JCc

하스스톤 1지구 달라란 은행 우두머리 공략 클리어 플레이 영상. 


#뱀선생 #하스스톤 #달라란침공 


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재미는 있는데, 잠긴거 다 풀려면, 미치도록 많이해야함...-_-a 심지어 노멀이랑 영웅모드에서 공유가 안되서 노멀 깼던니 영웅에선 또 잠겨있음... 영웅능력이랑 시작카드랑 깬건 체크가 되는데, 이 체크표시도 노멀 영웅 모드따라 다르고, 1,2장이 다름... 운좋겠게 한방에 다한다고 보면 한영웅당 4번씩 깨야 1장의 모든 체크 포인트가 깨지니까, 9영웅 x 4 x 5장 x 두개의 난이도 = 최소 360 번을 해야 모든 체크포인트를 다 모을수 있음.. ㅋㅋㅋ

 

코볼트 모험모드가 정말 너무재밌었는데 계속 사기당하다가도 언젠가 쿠엘이 나와서 깰수있게됨

 

막상해보면 잠긴게많아 기존 모험이랑 크게 바뀐게읍어여. 갠적으로 탐험가 모험만큼 획기적인걸 바랬는데 아직은 걍 선술집 하는 기분.

 

지금 해보고 있는데 개꿀잼이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