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크래프트 포켓몬GO? 모장 차기작 마크 어스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5. 17. 22:54

본문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포켓몬GO? 모장 차기작 마크 어스 공개!! 

 

전세계 가장 많이 팔린 게임 중 하나임 마이크로소프트 모장 스튜디오의 마인크래프트. 

 

모장의 차기작 신작 게임을 공개했는데 닌텐도 포켓몬GO처럼 가상현실과 결합한 모바일게임으로 당연하 안드로이드 iOS 모두 출시한다고 함. 

 

한국 포함해서 한번 더 전 세계적인 신드롬이 일어날까요? ㅋㅋㅋㅋ

 

https://youtu.be/U6eJZD4xRuY

Minecraft Earth : 공식 공개 예고편 
Minecraft Earth에 대한 최초의 모습에서 AR이 현실감을 불어 넣고 세계를 섞는 능력이 어떻게 블록을 생생하게 이끌어 낼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휴대 전화와 창의력으로 무장 한 이제 여러분은 세상을 Minecraft 할 수 있습니다.  


#뱀선생 #마인크래프트어스 #MinecraftEarth

 


마이크로소프트가 '마인크래프트' 팀에서 '제노아(Genoa)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진행해온 새로운 모바일 게임을 공개했다. 

 

실물 크기의 증강 현실을 제공하는 동사의 첫 번째 시도이기도 한 '마인크래프트 어스'는 마인크래프트에 클라우드 서비스인 애저와 윈도우 MR 기술을 결합시킨 F2P AR 게임이다.



마인크래프트 탄생 10주년을 기념한 본작은 매일 만나는 풍경을 새로운 모습으로 바꿔주며, 스마트폰의 증강 현실을 이용하여 현실 세계에 마인크래프트 속의 사물들을 불러 온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몬스터를 수집하여 자신의 건축물에 채울 수 있고, 자원을 획득하며 도전에 임하는 식으로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 



또 다른 마인크래프트 어스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함께 창작을 하는 것이 가능하고, 생존을 위해 적대적인 몬스터들과는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대응 플랫폼은 AR 기능을 지원하는 iOS와 안드로이드이며, 올 여름 제한된 숫자의 18세 이상 이용자를 대상으로 CBT가 시행되지만, 수십만 명의 플레이어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서비스 대상 지역은 지구 전역으로, 언어는 일반 바닐라 마인크래프트와 동일하게 지원한다. 또 F2P 과금이지만 루트 박스는 존재하지 않는다.


출처 : https://youtu.be/dYKxBKj29dI

https://bbs.ruliweb.com/news/read/12243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