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 토탈워 삼국 삼탈워 4트하면서 느낀점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5. 24. 20:04

본문

반응형

유머 - 토탈워 삼국 삼탈워 4트하면서 후기, 느낀점 ㅋㅋㅋㅋ

 

1.원소

 

개씨벌새끼다. 천민핏줄새끼 시벌 개씨팔새끼임 대적하면 좆발리고

 

빌붙어서 살려고하면 이거내놔 저거내놔 이거해줘 저거해줘 아무튼간에 좆같은놈임

 

진심으로 이새끼 빨리안뒤지고 조조만큼 살았으면 이새끼가 통일했을 듯. 

 

삼국지 군웅할거? 개지랄 원소라는 황제 외 잡병새끼들의 군웅할거임 존나쌤 느그애미 천민

 

 

 

2. 공손찬

 

일반인들 사이에서 제일 저평가 당하는 당대의 상남자이자 영웅. 원소랑 대치하면서 7~8년을 버텼다는데 진짜 개 명장임에 틀림없다.

 

GOP 최전방에서 ㄷㄷ떨면서 오랑캐놈들 상대로 버티고있는데 원소라는 새끼가

 

존나게 치는데다가 지리적으로 고립된데다 백마의종? 시발 유지비 처먹는 하마새끼들 존나처먹음

 

이새끼는 스타팅 지역이 잘못됐다. 대적상대도 잘못됐고.

 

 

 

3. 조조

 

진짜 조오오오온나 얄미움 개 존나 씨발 유부녀 취향씨발새끼

 

화친을 하면 슬슬 굴리면서 이거저거 다빼먹고 막상 전쟁도와달라하면

 

아빠가 아퍼서 간호해야한다는 둥, 입원했다는 둥 조별과제했던 PTSD존나옴 

 

정치 씨발 어케하노 개씨발 조조빠였는데 토탈워하고나서 좆같은새끼임을 알 수 있게됨

 

 

4.유비

 

이씨...발..바퀴벌레새끼..

 

내가 오라고 오라고 몇번을 개씨발련아...

 

원소 좆맛이 그리 좋냐?개씨발새끼...

 

쌘새끼만 좋아하는 새끼.. 제일썐 새끼 아니면 상대 안하는새끼..

 

쌘새끼랑 적대관계되도 쌘새끼가 리스팩해주는 희귀한 새끼...

 

간손미 트리오? 시발 갓갓갓트리오 그자체엿던 ...

 

 

 

 

 

정리

 

공손찬이야 말로 진정한 군주이시다.

 

 

 

킹갓찬 파워 재평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다들 하는 말이 같네

 

시뮬게임 좋아하는데 토탈워 시리즈는 전쟁특화겜아님? 내정도 재밋나

 

지금 내정ai가 사람이 플레이하는거 아니냐면서 온갖 극찬들이 쏟아지는 중

 

전쟁하자니 내정존나빡세서 움직임 한번에도 고민되는데 또 가만있자니 여기저기서 존나 두들겨 팸 ㅋㅋ 
한국게이머들->어짜피 토탈워는 후반가면 노잼이잖아->응 그래서 니가 갈 수 있을거같음? 이정도로 개빡셈

 

음 욕하는사람이 이리 많은거보니 갓 ㅡ 겜이 확실하군

 

이거 내정 어떻게 하는거야? 극초반이라 아직 없는건지 뭐가 뭔지 모르겠어

 

도시 레벨 올리려면 식량 처음엔 필요없다가 나중에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거든. 식량 신경써야됨.
공공질서가 전작 만족도? 뭐 그런거임. 그것도 신경써야되고.
병사 좋은거 뽑으려면 테크트리 올리는 개혁도 신경쓰고...

 

짱개의 모든것이 축척된 화북에 빨대꼽고 쭈우욱 빨아들인 원소 진짜ㅋ
군사력하난 개쩌는듯. 그 전력으로 관도에서 도대체 어떻게 질수있었는지 의문이들 정도ㅋㅋ

 

손견도 개 씨발새끼 위에애들 어떻게 막으면서 성장하면 밑에서 지도 절반먹고 올라옴ㅋㅋㅋ

 

손견까지도 못가봄 ㅠ 원소씨발새끼..ㅠ

 

토탈워 삼국지인데. dlc도 안나오고 어제가 첫 발매인데, 히트쳤음.. 토탈워 고인물들도, 코에이만 하던 삼국지 메니아들도, 그냥 쌩초보들도 다 만족.. ㅋㅋ

 

벌써 4트나한게 더 웃기넼ㅋㅋㅋㅋ

 

토탈워 재밌음? 문명급이냐

 

개인적으론 문명보다 훨 나음. 토탈워먼저하고 문명하닌깐 너무 아기자기해서 현실감없어서 재미없더라

 

토탈워하는사람들 전부다 갓손찬이라함ㅋㅋㅋㅋㅋ

 

간손미 재평가 ㅋㅋㅋ 오늘 집에가면 사서 해봐야지

 

가면 꼼수 찾아내겠지만 한국인이 이렇게 ㅂㄷㅂㄷ할 난이도면 갓겜임 ㅋㅋㅋ

 

난이도 개빡센듯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84046894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