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3 2019 발표할 마소 차세대 스트리밍 게임 플랫폼 X클라우드 추가 정보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9. 5. 25. 08:10

본문

반응형

아마도 E3 2019 게임쇼에서 발표할 마이크로소프트 차세대 스트리밍 게임 플랫폼 X클라우드 추가 정보

구글 스트리밍 게임플랫폼 스테디아와 정면 도전 ㅋㅋㅋㅋ

아마도 E3 2019 마소 엑스박스 컨퍼런스 발표회를 대비해 떡밥을 살짝 푼 느낌? 거기서는 직접 시연을 더 보여주려나??

 

https://youtu.be/aEuZAhltZ3Q

마소 차세대 스트리밍 게이밍 프로젝트 X클라우드 시연 첫공개

 

커스텀 프로젝트 xCloud 블레이드 13 Azure 지역에 배치.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 주요 타깃.
기존 3500개의 XBOX One에서 돌아가는 게임(Xbox One, Xbox 360, Xbox 오리지널 게임들)을 바로 xCloud를 사용해 스트리밍 할 수 있음. (개발자/퍼블리셔의 동의 필요)
개발자들의 추가 작업 불필요.
게임 업데이트도 Xbox 게임 업데이트 하나면 충분. (xCloud 전용 업데이트가 필요 없다는 뜻)
현재 1900+개의 XBox One 게임 개발 중
XBox 데브 킷 (Xbox Development Kit)에 스트리밍 서포트를 위한 업데이트 추가했음.

 

지난 가을, 우리는 게임 스트리밍 기술인 프로젝트 xCloud의 커튼을 젖혔다. Xbox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원하는 사람과 원하는 장치에서 원하는 게임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x클라우드는 우리가 그 비전을 완전히 실현하는 데 더 가까이 다가간다. 전 세계 우리 팀들은 시스템을 구축하고 테스트하는 데 열심히 일해왔다. 우리는 최근에 테이크 홈 프로그램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직원들에게 알파 버전을 출시했고, 피드백을 이용해 개선을 하고 있다.


프로젝트 xCloud의 운전 목적은 언제 어디서나 훌륭한 게임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었습니다. 처음부터 우리의 목표는 완벽하게 호환되었다. 우리는 개발자들이 기존 게임, 현재 개발 중인 게임, 그리고 미래의 게임에 대한 지원을 받아 모든 게이머들에게 그들의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가능한 한 쉽게 만들고 싶다.


개발자와 게이머를 위해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장소에 대한 끊임없는 호환성인 프로젝트 xCloud의 힘은 Xbox 콘솔과 공통 구성 요소를 공유하는 하드웨어와 함께 전 세계에 걸쳐 있는 Azure 데이터 센터에서 나온다. 우리는 이미 북미, 아시아, 유럽의 주요 게임 개발 센터와의 근접성에 초기 중점을 둔 13개 아즈레 지역의 데이터 센터에 맞춤형 프로젝트 xCloud 블레이드를 배치했다. Capcom 및 Paradox Interactive와 같은 주요 글로벌 개발 팀은 이제 새로운 플랫폼으로 포트할 필요없이 프로젝트 xCloud에서 직접 게임을 쉽게 테스트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전 세계 아즈레 지역에서 게이머들을 지원하는 궁극적인 목표를 가진 우리의 건설의 시작에 불과하다.


오늘날 여러분은 Xbox One에서 3세대의 놀라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즉, 프로젝트 xCloud는 개발자가 요구하는 변경이나 수정없이 3,500개 이상의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는 기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개발자는 추가 개발, 추가 코드 기반 유지 보수 및 별도의 업데이트가 없는 장치 전반에 걸쳐 기존 게임을 극적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Xbox One 버전의 제목을 업데이트하면 추가 작업없이 Project xCloud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버전에도 해당 업데이트가 적용됩니다.


Xbox One을 위해 현재 1,900개 이상의 게임이 개발 중이며, 모두 Project xCloud에서 실행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만드는 개발자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도구로 쌓는 동안 정상적으로 계속 일하며, 우리는 그들의 게임을 가능한 가장 넓은 플레이어들에게 접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일을 한다.


또한 스트리밍 지원을 추가하기 위해 표준 Xbox Developer Kit(XDK)에 향상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우리가 흥분하는 API 중 하나는 새로운 "IsStreaming" API인데, 이 API는 어떤 게임도 클라우드에서 스트리밍되는지 알 수 있게 해준다. 그런 다음 게임은 기능과 기능을 큐잉하여 스트리밍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더 작은 디스플레이에 대한 글꼴 크기를 조정하거나 단일 서버에서 멀티 플레이어 매치를 호스팅하여 대기 시간을 줄입니다. 우리는 개발자들이 그들의 고객들이 하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들의 게임을 맞출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줄 방법을 계속 찾을 것이다.


프로젝트 x클라우드는 우리 모두가 함께 하는 흥미로운 여정이다. 우리는 공동체가 피드백을 제공하고, 그것을 형성하고, 매우 개방적이고 투명한 방식으로 개발에 참여하도록 돞고 싶어 한다. 채널 고정...


고맙습니다

카림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19/05/24/project-xcloud-more-for-gamers-and-developer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