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벌써 시작된 삼탈워 클론 장수 미소녀 일러스트 변경 방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5. 29. 16:01

본문

반응형

정보 - 벌써 시작된 삼탈워 클론 장수 미소녀 일러스트 변경 방법

 2D 미소녀 캐릭터가 된 변부인 ㅋㅋㅋㅋ

 

 

원본의 변부인이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

 

 

 

 

커여운 사쿠라쟝으로 바꿔보겠다

최대한 인물뺀 배경은 투명인 이미지로 구하던가 직접 투명화 시키셈

 

 

하나하나 얼굴 자르고 팔다리 몸통 파츠 다자르고 이러면 안된다

왜냐하면 삼탈워에서 클론 일러스트는

몸팔다리 이런건 입고있는 장비에 의해 결정되고

얼굴만 랜덤으로 몇개 바리에이션에서 결정되기때문에

얼굴만 바뀌기 때문에 그냥 변경할 얼굴 face 이미지를 하나의 일러로 그냥 저장한다

 

적절하게 사이즈를 알맞게 맞춘뒤 png로 저장후

개념글의 png 데이터 변환기로 좌표를 입력해준다

여기서 포인트는 좌표값을 원본 얼굴파일의 좌표값이 아니라

 

 

몸통 이미지의 좌표값으로 준다

얼굴 이미지의 좌표로 주면 이미지 중심기준으로 좌표를 설정하기 때문에

게임상 이미지의 중심이 원본의 얼굴위치로 가기 때문에 위치가 구리다

그래서 몸통 이미지의 좌표를 준다 꼭 이럴필요는없고 좌표값은 하면서 자기가 조금씩 수정해도됨

참고로 저 tEXt 항목을 그냥 컨트롤 s 해서 바꿀 이미지파일에 컨트롤 v 한후 위치만 맞춰주면 됨

 

 

그리고그다음이 중요한데

포토샵으로 작게 투명 이미지 파일을 하나 만들어 저장후 걍 대충 좌표값 위에서 복사했던거 붙여넣기한후

 

 

 

몸통파츠랑 전부 바꿔주면됨

일단 보여준다고 angry 상태 happy 상태와

small panel 은 안했는데 저것들도 바꿔주면됨

small panel은 또 직접 이미지 크기랑 좌표 대조해가면서 바꿔야할듯

 

 

그렇게 하고 저장후 게임을 들어가보면

 

 

 

 

쨔잔 우리의 변부인이 사구라쟝으로 바뀌었다

일러스트의 위치가 몸통기준이지만 아직도 조금 위쪽인거 같긴하지만 세세한 조절은 직접하세요

 

 

 

이런식으로 각각 화수금목토 오행 속성별 여자남자 얼굴 마다 전부 일러스트를 넣어줄수있다

 

대신 클론이미지이기 때문에 사쿠라쨩이 20명쯤 만들어질수도있음 ㅎ;;;

 

참고로 고유 일러 없는 레어 무장들을 고유 일러 설정하는 법은 아직 모름

지금은 고유 일러 없는 레어무장들도 클론이미지를 쓰기때문에 변부인처럼 공유하는 클론 일러로 바뀔것임

 

++ 각 속성별로 얼굴이 성별당 10개씩 있는데 현재 화속성 선봉장이랑 목속성 용장은 여성이 없기때문에 그둘을 제외하면 80개

그리고 황건적 들크덕에 3개의 직종이 더 추가되었기때문에 황건적 포함 100개넘는 일러를 랜덤클론무장화 시킬수있음

 

오 ㅅㅂ 내가 작은공을 쏘아올려버린것같다

 

여러분 시작되고 있습니다. ㅎㅎ

 

하앗...신세계네요....곧 FM처럼 장수 그래픽 패치 나올듯

 

근데 희망적이지 않은 게.. 저게 오행에 따라서만 이미지를 넣을 수 있는 거 아닌가요? 그럼 인물 1명당 일러 넣는 건 안 되는 거 아닐지....

 

하필...변부인. 변변찮은 능력치로 항상 요구는 많고 모반 가능성이 짙음. 이혼각.
일러로 아무리 이쁘게 꾸며도 용서가 안됨

 

새로운 유니크 일러를 넣는 방법을 생각해봐야겠는데

 

삼국지하는데 미소녀 보고싶냐... 손인 정도면 됐지

 

곧 창작마당 나올건데 좀 참지ㅋㅋ

 

드디어 시작됐네 ㅋㅋㅋㅋ 창작마당 열리고 짱깨모더들 갈아넣으면 넴드 인물들은 코삼일러로 나올듯. 수고하십니다 모더들

 

이것도 삼탈워도 미소녀, 아이돌, 여배우 여자 연예인 일러스트 버전 막 나오겠네 ㅋㅋㅋㅋ

 

출처 : https://gall.dcinside.com/m/ttwar/17779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