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닌텐도 E32019 주간 미리썸머 할인 세일 이벤트 시작!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9. 6. 5. 09:23

본문

반응형

한국닌텐도 E32019 주간 미리썸머 세일 이벤트 시작!

할인 대상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형식으로 파는 닌텐도 스위치 콘솔 게임.

할인율은 최대 65%라고 하고 이번 세일 일정은 2019년 6월 4일 9시부터 2019년 6월 16일 23:59까지 진행함.

 

엄청난 폭탄 대란급 핫딜은 아니지만 그대로 닌텐도코리아에서도 공식 세일을 진행한다는 점이 의의? ㅋ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 마리오카트8 디럭스, 암즈 같은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들은 할인 잘 안해서 가격방어가 쎈편인데 이 세작품은 그래도 괜찮아 보임 ㅋㅋㅋㅋ

특히 DL 게임은 패키지 게임 같이 뭐 카트리지 갈아끼울 필요없이 하고 싶을때 설치된거 바로 실행 개꿀. 마리오카트는 특히 게이머들이 DL로 보유하길 추천한다고 함 ㅋ

 

개인적으로 한글판 저스트댄스2019 할인이 아니라 안한글 2018이 세일이라 아쉬움.

 

한국닌텐도 닌텐도스위치 게임 미리 썸머 세일 이벤트

 

이번 미리썸머 세일에 판매하는 독점작 3대장 할인 가격 44800원.

 

마리오카트 땡기긴 하는데...

 

저댄2018은 좀 땡기네요

 

헝그리 샤크 7,700원은 살만 하겠네요.
모바일에 따로 돈 주고 사야하는거 다 들어있다던데...

 

젤다만 기다렸는데

 

오우 데드셀
안그래도 살까했는데 사야겠네요

이건 가장 저렴했던 남아공 2.3만원 가격 보다 저렴하네요.
이정도면 살만할

 

미리 썸머세일이면 썸머세일은 따로있는건가?

 

snk 히로인즈 저가격이면 괜찮을까?

저거 아예 코믹 여캐 컨셉으로 막 테리 이오리 여체화 나오던데 ㅋㅋㅋㅋ

https://youtu.be/c4HK_zizZE0

막나가는 SNK 신작 히로인즈 충격적인 테리 보가드 여체화 ㅋㅋㅋㅋ

https://youtu.be/yIP8aa62lUQ

막나가는 SNK 테리에 이어서 이오리 여캐화 ㅋ SNK 히로인즈 Tag Team Frenzy

스위치 격겜은 대난투 합시다..

아니면 차라리 2D긴 하지만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을 사세요;;

 

원더보이,
발키리아4  
살만한거같음요  ㅋㅋ
2개 사놔야겠네요

 

한글화도 안됐지만... 귀무자가 슬쩍 땡기네요

 

무쌍오로치 괜찮아요 프레임 그렇게 거슬리지도 않고

 

젤다BOTW는 진짜 할인 안 하네

 

닌텐도스위치 게임 구매팁으로 클로즈드 나이트메어 패키지로 12,800원에 구입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위에 댓글에도 언급했지만 snk히로인도 22,000원입니다 체크하세요
이외에도 패키지로 얼마에 파는지 검색 및 확인해보시고 다운로드판 구입하세요

 

대난투 연말에는 세일하려나 모르겠네ㅋ

 

메가멘 11, 전장의 발큐리아, 쿠니오군, 뿌요테트,, 정도 괜춘하네요.

 

캡콤 벨트액션은 혹시 예전 삼국지나 D&D 시리즈인가요?

 

65퍼는 뭘까 했는데 소닉포시즈...

 

출처 : https://www.nintendo.co.kr/event/2019_jun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