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32019 EA 신작 발표 컨퍼런스 내용 피파20 등 한글화 게임 출시 확정!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9. 6. 9. 07:20

본문

반응형

e32019 EA 신작 발표 컨퍼런스 내용 피파20 등 한글화 게임 출시 확정!

2019년 6월 9일 새벽 1시부터 시작한 EA PLAY 2019 신작 발표 컨퍼런스 발표회.

몇가지 대작 게임 출시 발표와 함께 한국 게이머들에게 더욱 기쁜 소식은 모두 공식 한글화 한글판 출시 확정~!!

원래 베데스다와 함께 안한글 영문판 끝판왕 급 EA였는데 작년부터 배틀필드5, 앤썸 등 달라진 모습을 보였음.

두 작품이 모두 망한 느낌이라 다시 안한글 모드인줄 알았는데 오히려 한글화 범위를 더욱 확대해서 EA스포츠 최신작 FIFA20까지 한국어판 출시확정~!!

 

1. 에이펙스 레전드 시즌2 및 아웃랜드 이야기 발표

스토리 모드??? 아니면 그냥 캐릭터 추가???

https://youtu.be/jCYB1BeDv1w

Apex Legends | 아웃랜드 이야기 - "아버지의 편지"

나탈리 ""왓슨"" 퍼켓이 Apex Arena의 링을 현실로 만들었습니다.  그녀의 자랑스러운 아버지는 진심이 담긴 편지에서 그녀가 이뤄낸 성과에 대해 축하했지만.. 그가 해야 했던 말은 그게 다가 아니었습니다.
Apex Legends™는 전설적인 캐릭터들이 영광과 명성, 부를 쟁취하기 위해 최전선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부분 유료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Xbox One, PlayStation 4, PC용 Origin에서 지금 무료로 플레이하기

 

2. 신규 스트릿 풋볼 모드가 추가된 피파20 발표

https://youtu.be/9E4HMgh7ZsE

FIFA 20 | VOLTA 축구와 함께 선보이는 공식 공개 예고편

2019년 9월 27일에 출시되는 FIFA 20에서 VOLTA 축구의 새로운 지평을 엽니다. 선수를 훈련하고, 필요한 장비를 갖추고, 전 세계 축구가 펼쳐지는 곳 어디에서나 자신의 스타일을 발휘해 보세요. _

FIFA 20 얼티밋 에디션 예약 구매 시 VOLTA 3일 사전 플레이: _http://x.ea.com/58585_
VOLTA 축구에서는 거리로 다시 돌아가 전 세계의 거리, 축구장, 풋살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소규모 경기의 문화, 창의성, 스타일을 실제 똑같이 경험할 수 있습니다.

 

Frostbite™ 기반의 PC용 EA SPORTS™ FIFA 20에서는 세계인의 게임의 두 측면이 생생하게 되살아납니다. 명망 높은 프로 무대와 새롭게 선보이는 실감 넘치는 길거리 축구를 EA SPORTS VOLTA에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FIFA 20은 게임 전반에 걸쳐 혁신적인 변화를 일으켰고, 축구 지능으로 게임플레이에 전례 없는 사실감을 불어넣었습니다. FIFA Ultimate Team™에서는 나만의 드림팀을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을 더욱 다양하게 제공하며 EA SPORTS VOLTA에서는 사실감 넘치게 진행되는 소규모 축구로 다시 길거리 축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FIFA 20 스탠더드 에디션 예약 구매 시 지급:
희귀 골드 팩 최대 3개(매주 1개씩 3주)
임대 아이콘 선수 선정 - 5 임대 아이콘 아이템(중간 버전)에서 FUT 5 경기용 아이템을 하나 선택하세요
스페셜 에디션 FUT 키트

FIFA 20 챔피언스 에디션 예약 구매 시 지급:
3일 사전 이용(9월 24일부터 플레이)
희귀 골드 팩 최대 12개(매주 1개씩 12주)
임대 아이콘 선수 선정 - 5 임대 아이콘 아이템(중간 버전)에서 FUT 5 경기용 아이템을 하나 선택하세요
스페셜 에디션 FUT 키트

8월 5일까지 FIFA 20 얼티밋 에디션 예약 구매 시 지급:
3일 사전 이용(9월 24일부터 플레이)
희귀 골드 팩 최대 24개(매주 2개씩 12주)
임대 아이콘 선수 선정 - 5 임대 아이콘 아이템(중간 버전)에서 FUT 5 경기용 아이템을 하나 선택하세요
스페셜 에디션 FUT 키트
거래 불가 FUT 20 주목할 만한 선수의 선수 아이템

PC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요구 사양
OS: Windows 7/8.1/10 64 비트
프로세서(AMD): Phenom II X4 965 또는 동급
프로세서(Intel): i3-2100 또는 동급
메모리: 8 GB
그래픽 카드(AMD): Radeon HD 7850 또는 동급
그래픽 카드(NVIDIA): GeForce GTX 660 또는 동급
온라인 연결 요구 사항: 512 KBPS 또는 더 빠른 인터넷 연결
하드 드라이브 공간: 50GB 

권장 요구 사양
OS: Windows 10 64 비트
프로세서(AMD): Athlon X4 870K 또는 동급
프로세서(Intel): i3 6300T 또는 동급
메모리: 8 GB
그래픽 카드(AMD): Radeon R9 270X 또는 동급
그래픽 카드(NVIDIA): GeForce GTX 670 또는 동급
온라인 연결 요구 사항: 광대역 인터넷
하드 드라이브 공간: 50GB

 

PC EA 오리진 스토어 플랫폼 예약 판매 중인 피파20 한글판 가격 67000원

 

3. 다크소울 + 갓오브워 섞은 느낌의 신규 대작 액션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한글판 게임플레이 공개

https://youtu.be/GxHfCR4Ak3Y

EA 신작 대작 액션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인게임플레이 전투 영상

제국은 모든 제다이가 은하계에서 사라질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도주 중인 젊은 파다완이며, 위기에 처해있지만 포스가 당신과 함께할 것입니다. 마스터 해야 할 제다이 능력을 알아보고 생존하십시오.
2019년 11월 15일, 제다이가 되십시오.

 

Respawn Entertainment의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에서 온 은하계를 누비는 모험에 뛰어드십시오. 이 내러티브 기반 싱글플레이어 게임에서 당신은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에서 오더 66의 정화를 간신히 모면한 제다이 파다완 역할을 맡습니다. 제다이 오더를 재건하기 위한 여정에 오른 당신은 조각난 과거의 흔적을 모아 훈련을 완료하고, 강력한 새 포스 능력을 개발하고, 스타워즈의 상징과도 같은 광선검 사용법을 익혀야 합니다. 또한 이 장대한 모험에서 항상 제국과 무시무시한 인퀴지터에 비해 한발 먼저 움직여야 한다는 사실도 잊지 마십시오. 

새로운 능력에 조금씩 숙달해 가면서 영화에서만 볼 수 있었던 강렬한 광선검과 포스 전투를 직접 경험해 보십시오. 적에게 접근할 때도 전략적인 선택이 중요합니다. 상대의 강점과 약점을 면밀히 분석하고 제다이 훈련에서 배운 능력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며 적을 제압하고 앞을 가로막는 수수께끼를 풀어야 합니다. 

스타워즈 팬에게는 익숙한 지역과 무기, 장비, 적들뿐 아니라 스타워즈의 세계에 새롭게 추가되는 여러 캐릭터와 장소, 생물, 드로이드, 적들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진정한 스타워즈의 이야기 속에서 팬 여러분은 제국이 점령한 은하계의 일원이 됩니다. 한때는 제다이의 영웅이었지만 이제는 도망자로 전락해 버린 플레이어는 살아남기 위해 싸우며 오래전 소멸한 문명의 수수께끼를 파헤쳐야 합니다. 그리고 제다이를 말살하려 하는 제국의 눈을 피해 제다이 오더의 유산을 재건해야 합니다.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를 예약 구매하시고 광선검과 드로이드에 고유 장식 장비를 적용하십시오. 

디럭스 에디션 예약 구매 혜택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디럭스 에디션과 함께 게임의 부가 콘텐츠를 확인하십시오. "디렉터스 컷" 무대 뒤 콘텐츠와 더불어 모험을 함께할 추가 고유 장식 장비도 포함됩니다. 예약 구매 보너스 콘텐츠를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 몰입도 높은 영화 같은 전투 - Jedi: Fallen Order에서는 혁신적인 광선검 전투 시스템을 바탕으로 제다이 기사가 되는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강타하고, 무기를 막고, 회피하는 움직임과 강력한 포스 능력을 결합하여 앞을 가로막는 장애물을 모두 극복하십시오. 배우기 쉬운 전투 시스템이지만 모험을 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힘과 능력을 습득하다 보면 섬세한 움직임에 모두 익숙해지기까지는 고된 훈련과 연습이 필요할 겁니다. 

● 새로운 제다이 이야기의 시작 - 제국의 눈을 피해 달아난 파다완 도망자가 되어, 제다이 오더를 부활시키려는 계획을 제국 인퀴지터에게 발각당하기 전에 고된 훈련을 마치십시오. 예전 제다이 기사, 성미가 고약한 조종사, 두려움을 모르는 드로이드와 함께 이야기 기반의 어드벤처 게임에서 제국의 계략을 피해 탈출해야 합니다. 전투와 탐험, 퍼즐 풀이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도전을 완수하십시오. 

● 은하계가 기다립니다 - Jedi: Fallen Order에서는 고대의 숲, 거센 바람에 시달리는 암벽, 공포의 밀림 등 다양하고 독특한 환경을 탐험하면서 여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힘과 능력을 잠금 해제하면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고, 포스를 활용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세계를 누비면서 이미 지나온 지역도 다른 방법으로 탐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둘러야 합니다. 제국이 당신을 바싹 뒤쫓으며 남은 제다이 오더를 모두 말살하려 합니다.

 

PC EA 오리진 스토어에 예약 판매 받고 있는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한글판 가격 52800원

 

4. 심즈4 새로운 확장팩 아일랜드 라이프 공개

https://youtu.be/ihFbmjYm7CQ

The Sims™ 4 아일랜드 라이프: 공식 발표 트레일러

The Sims 4 아일랜드 라이프*에서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느긋한 해변의 삶을 즐기세요. 따가운 햇빛, 모래사장, 무한한 즐거움이 가득한 해변 마을을 탐사하며 심들과 함께 나만의 파라다이스를 만드세요.
PC 및 Mac용으로 2019년 6월 21일 , Xbox One 및 PlayStation 4용으로 2019년 7월 16일 출시됩니다.

 

The Sims 4 아일랜드 라이프에서 뜨거운 햇빛, 모래사장, 무한한 즐거움이 가득한 해변 마을을 탐사하며 심들과 함께 나만의 파라다이스를 만드세요. 자연보호 활동에 참여하든, 문명과 떨어져 자급자족하는 삶을 즐기든, 독특한 섬 문화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전통 행사에 참여하고, 원주민 의상을 입고, 카바 음료를 마셔보세요. 이 모두가 술라니 섬 생활의 일부입니다. 

주요 특징 

느긋한 휴식 술라니 섬에 어서 오세요! 낮에는 강렬한 햇살을, 밤에는 서늘한 공기를 선사하는 이 섬에서 카누를 타고 반짝이는 바다를 항해하고, 마음껏 헤엄치고, 배를 타고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세요. 해변에서 거대한 모래성을 쌓거나 일광욕을 즐기세요. 어쩌면 인어를 만날지도 모릅니다! 

연대와 봉사 환경운동가가 되어 해변을 청소하며, 심의 영향력이 섬을 바꾸는 것을 지켜보세요. 낚시나 다이빙 직업군에 들어가거나, 안전 요원이 되어 주민들을 보호하세요. 직업이 없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임시로 일을하거나 물고기를 낚아 먹거리를 마련할 수도 있으니까요! 

현지 문화 체험 술라니는 오랜 전통이 내려오는 섬으로, 심들은 술라니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화덕을 이용한 바비큐 행사에 참석하고, 지역의 전통 문화를 배우고, 열대의 진미를 맛보고, 섬의 조상들과 대화하면서 새로운 생활 방식을 발견하세요. 

섬에 어울리는 의상 태양, 모래, 파도에서 영감을 받은 열대 지방의 의상이나 스노클링, 수영 등의 수상 레포츠에 어울리는 의상으로 갈아입으세요. 소박한 오아시스로 집을 장식하고 티키 바에 앉아 하루의 피로를 푸세요. 섬에서의 느긋한 생활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아, 일광 화상을 입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시스템 요구 사항
PC 시스템 요구사양

최소 사양:
운영체제: 64 Bit 필요. Windows 7 (SP1), Windows 8, Windows 8.1, 또는 Windows 10
프로세서: 1.8 GHz Intel Core 2 Duo, AMD Athlon 64 Dual-Core 4000+ 이상 (내장형 그래픽 칩셋을 사용하는 컴퓨터는 2.0 GHz Intel Core 2 Duo, 2.0 GHz AMD Turion 64 X2 TL-62 이상 필요)
RAM: 최소 4 GB RAM
하드 드라이브: 최소 3 GB (The Sims™ 4 기본 게임을 함께 설치하는 경우 15 GB) 이상 여유 공간에 개인 콘텐츠 및 게임 저장용으로 1 GB 이상의 추가 공간
비디오: 128 MB 비디오 RAM, Pixel Shader 3.0 지원 지원하는 비디오 카드: NVIDIA GeForce 6600 이상, ATI Radeon X1300 이상, Intel GMA X4500 이상
DIRECTX: DirectX 9.0c 호환
사운드 카드: DirectX 9.0c 호환
입력: 키보드 및 마우스
온라인 연결: 제품을 활성화하려면 인터넷 연결 필수

권장 사양:
운영체제: 64 Bit Windows 7, 8, 8.1, 10
프로세서: Intel core i5 이상, AMD Athlon X4
비디오 카드: NVIDIA GTX 650 이상
메모리: 4 GB RAM
하드 드라이브: 18 GB 하드 드라이브 공간

MAC 시스템 요구사양

최소 사양:
운영체제: Mac OS® X 10.7.5 (Lion)
프로세서: Intel Core 2 Duo 2.4 GHz 프로세서 이상
RAM: 최소 4 GB RAM 이상
하드 드라이브: 최소 3GB의 여유 공간 (The Sims™ 4와 함께 설치 시 15 GB) 및 개인 콘텐츠 및 게임 저장용으로 최소 1GB 추가 공간
비디오: NVIDIA GeForce 320M, 9600M, 9400M, ATI Radeon HD 2600 Pro 이상. Video RAM 256MB 이상
입력: 키보드 및 마우스
온라인 연결: 제품을 활성화하려면 인터넷 연결 필수

권장 사양:
운영체제: Mac OS® X 10.9 이상
프로세서: Intel Core i5 이상
비디오 카드: NVIDIA GTX 650 이상
메모리: 8 GB RAM
하드 드라이브: 18 GB 하드 드라이브 공간

심즈4 2019년 새로운 확장팩 아일랜드 라이프 한글판 예약 판매 가격 45000원

 

5. 배틀필드5 한글판 차기 업데이트 챕터4 신맵 신규 전장 공개

다이스의 그래픽과 최적화 기술은 ㅎㄷㄷ 하지만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배필V의 신규 콘텐츠 소개 영상.

챕터5는 일본군이 나올 예정 ㅎㄷㄷ;;

역시 전장 느낌 구현은 개쩐다 ㅋㅋㅋㅋ

https://youtu.be/zVy9_DyIosQ

Battlefield V - 챕터 4: 불가능이란 없다 트레일러

새로운 전장이 등장합니다. 2019년 6월 27일부터 여름 내내 진행될 챕터 4: 불가능이란 없다가 빠른 속도의 새로운 전장으로 Battlefield V를 진화시킵니다. 마리타의 좁은 길목에서 그리스 전투를 이어가고, 광활한 알 순단 전장에서 전면전을 마주하세요. 프로방스와 로포텐 제도에서는 백병전을 준비하세요. 추후 공개될 지하 작전의 참혹한 현장과 챕터 5 거인을 깨우다도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8t4TW08Dw38

Battlefield V - 신규 전장 마리타 소개

2019년 7월 무료 업데이트로 Battlefield V에 추가되는 신규 전장 마리타를 미리 알아보세요. 
머큐리 전장의 출시에 이어 그리스 전투는 마리타 전장으로 이어집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은 연합국 세력이 추축국 부대를 저지하기 위해 마지막 저항을 시도하는 비탈진 산맥과 시골 마을의 좁은 길목에 배치하게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