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몬스터볼 플러스 사용 불가;;;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6. 12. 10:08

본문

반응형

정보 -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몬스터볼 플러스 사용 불가;;;

요약하자면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이브이 때 팔던 몬스터볼플러스는 차기작 포켓몬 소드 실드에서 컨트롤러 조이스틱으로 사용 불가... 대신 포켓몬 넣어서 데리고 다닐 수는 있고 환상의 포켓몬 뮤 준다고 함;;;

5만원짜리 일회용인줄은 몰랐네 바로 다음 작품에서 버려지는건가요....

 

『포켓몬스터 소드 · 실드』「몬스터볼 PLUS」대응 정보.

 

포켓몬 SWSH 소식입니다.

 

2019년 6월 12일(수) 01:00 방송된 닌텐도 다이렉트 E3 2019 이후 북미 포켓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포켓몬스터 소드 · 실드』에서 「몬스터볼 PLUS」의 대응 관련 내용이 일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

 

 

『포켓몬스터 소드 · 실드』의 세계에서도 「몬스터볼 PLUS」에 포켓몬을 넣어 함께 데리고 다닐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 레츠고! 이브이』와 달리 게임 내 컨트롤러로서의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몬스터볼 PLUS」구매하면 처음부터 몬스터볼 안에 환상의 포켓몬「뮤」가 들어있습니다.

 

『포켓몬스터 소드 · 실드』에서도 몬스터볼에서 「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미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 레츠고! 이브이』를 통해

「몬스터볼 PLUS」에서 환상의 포켓몬「뮤」를 받은 경우 다시 받을 수 없습니다.

※ 「몬스터볼 PLUS」 1개당 환상의 포켓몬「뮤」를 받을 수 있는 것은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 레츠고! 이브이』『포켓몬스터 소드 · 실드』 어느쪽에서든 단한번 만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91197

http://www.pokemon.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