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C 무료 게임 에픽게임즈 스토어 엔터 더 건전 한글판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9. 6. 14. 16:47

본문

반응형

PC 무료 게임 에픽게임즈 스토어 엔터 더 건전 한글판 Enter the Gungeon.

기간 한정으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디볼버 디지털의 나름 유명한 명작 인디 게임 엔터 더 건전을 배포함.

한국어 자막 지원하는 한글화 한글판 ㅋ

 

일정은 2019년 6월 20일 23:59까지 무료 다운로드 가능!!

 

https://youtu.be/RA-VhqezUQE

에픽게임즈 기간 한정 무료 게임 엔터 더 건전 한글판 초반 게임플레이 영상

 

총알, 총, 그리고 말장난 

Enter the Gungeon은 전설적인 건건의 궁극의 보물에 도달함으로써 쏘고 약탈하고 구르고 뒤집어 피하는 오합지졸들을 쫓는 총알 지옥 던전 크롤러입니다: 과거를 죽일 수 있는 총. 영웅을 골라 또는 협동전에서 팀을 맺어 위험할 정도로 사랑스러운 건데드와 완전 무장을 한 무시무시한 건건 보스들로 가득 찬 도전적이고 진화하는 층들에서 싸워 살아남아 건건 바닥에 도착하세요. 소중한 전리품을 모으고 숨겨진 비밀을 찾아내고 기회주의 상인이나 가게 주인과 수다를 떨어서 강력한 아이템을 구입해 우위를 점하세요. 

The Gungeon: Enter the Gungeon – 수공으로 세심하게 디자인된 방들이 있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탄환 지옥 요새로, 그 안의 미로로 들어오는 모든 것을 파괴합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 건건은 감시병과의 작은 승리에도 대처하며, 안에 판돈과 도전 수준을 올림으로서 덫을 놓습니다! 

The Cult of the Gundead: 건건은 단순히 함정이나 구멍이 아닙니다 – 건데드의 총을 쏘는 컬트들을 마주할 때 감정을 진정시키고 에임을 유지하세요. 총의 이 제자들은 영웅들을 궤도에 올려놓고 그들의 신전을 지키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전술을 구사하기 위해 어떤 일도 서슴지 않을 것입니다. 

The Gungeoneers: 예상 밖의 여러 영웅들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각자 모두 깊은 후회를 가지고 있고 비용에 상관없이 그들의 과거를 바꿀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용기와 절박함으로 가득 찬 이 모험가들은 불타는 벽을 뛰어넘거나, 총알 벽을 뚫고 들어가거나, 주위에 있는 어떤 물건이든 이를 방패 삼아, 살아서 목표에 달성하기 위해 어떠한 행동도 서슴치 않을 것입니다! 

The Guns: 건건에서 당신을 방해하는 모든 것을 몰살하기 위해 독특하고 환상적인 총들을 해제하세요. 각 총마다 독특한 전술과 탄약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사일, 레이저, 대포알과 같은 검증된 무기부터 무지개, 물고기, 다트, 벌과 같은 기이하게 효과적인 것들까지 모든 것을 개시해보세요! 네, 벌이요.

 

엔터 더 건전 PC 시스템 요구사항

최소 사양 권장 사양
운영체제Windows 7 이상 운영체제Windows 7 이상
프로세서Intel Core 2 Duo E6320 (2*1866) 또는 동급의 제품 프로세서Intel Core 2 Duo E6320 (2*1866) 또는 동급의 제품
그래픽 카드GeForce 7600 GS (512 MB) 또는 동급의 제품 그래픽 카드GeForce 7600 GS (512 MB) 또는 동급의 제품
메모리2GB RAM 메모리2GB RAM
디스크 공간2GB HDD 디스크 공간2GB HD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